2024 8.13
우리 교회 강단으로 천사들이 내려와서, 자세히 기록하는 것을 보였다
예수님께서는 홍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시는 것을 보았다.
예수님께 빛이 엄청나게 많이 났다.
강단에 놓인 성물마다 모두 불이 활활활 타고 있었고, 강단 전체 온통 불이 활활활 타고 있었다.
강하게 타오르는 불은, 일렁거리며 활활활 타는 모습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굉장히 크고, 다이아몬드처럼 오곡색 빛나는 무거운 십자가를 보내주셨다.
매우 귀한 십자가로 보였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주시는 십자가는 어떤 십자가이든 다 감사하다.
우리 교회 강단에 강렬한 빛이 가득 차 있었다.
이미 하나님께서 오셨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다.(3층성전예배)
오늘 나는 신실하고 충성스러운 하나님의 종으로 보이면서, 양을 치며 지팡이를 든 목자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나의 믿음을 보시고, 강단에 놓인 성물들과 성전 바닥을 모두 금으로 바꾸어 주셨다.
금색비둘기 여러 마리가, 우리 교회 강단으로 내려오는 것이 보였다
천사들이 이미 우리 교회 강단으로 많이 엄청 내려온 것을 보았다.
하나님께서 강단으로 내려오셨으니, 천사들은 찬양을 끊임없이 계속하고 있었다
예수님의 몸에서 빛이 엄청나게 뿜어져 나왔다. "아!!!! 만왕의 왕이신 예수님이시구나." 나는 생각하였다.
하나님께서 행위록 책을, 직접 다 살펴보시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자주 행위록을 보시는 것을 보았는데,오늘도 행위록 책을 보시니 중요한 결정을 하시려는 것 같았다.
천사들이 아주 빛나고 귀하게 보이는 천국의 것을,
두 명씩 천에 담아서 가지고 우리 교회 강단으로 내려오는 것이 보였는데, 빛이 엄청나게 났다
우리 교회 강단 위로 하늘문이 열려서, 금은보화와 금물과 진귀한 은혜들이 충만히 내렸다.
하나님께서 나를 사랑하셔서 내려주신 것이다.
천사장으로 보이는 천사 두 명이 칼을 가지고 내려왔다.
이 천사들은 흰옷을 입고 있었고, 싸우는 강한 용사로 보였는데, 보기만 하여도 매우 무섭게 보였다.
나의 머리 위로 생명수가 콸콸 부어지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직접 부어 주시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불기둥모습으로 내려오셔서 각개인 개인을 아주 자세히 살피셨다.(지하성전예배)
하나님의 아주 밝은 영광의 빛이, 교회전체를 감싸면서 비추는 것이 보였다
나는 능력이 많은 하나님의 종으로 보였다.
우리 교회에 있는 성도들의 영적실상을, 하나님께서 이렇게 보여 주셨다.
이들은 우리 교회에서 영적으로 가장 심각한 성도들이다.
1. 이 성도는 지옥으로 계속하여 가고 있었다.
마치 자신이 맞는 것처럼,미혹을 붙든 결과이니 급히 미혹을 버려야 할 것이다.
2. 이 성도는 아주 안 좋은 밭으로 보였다.
이 성도가 열매를 맺지 못하는 것은 마음밭도 좋지 않고, 나무도 썩은 나무이기 때문이다.
지옥으로 갈 것으로 보였다.
3. 이 성도는 미혹이 아주 단단히 되어있는 것이 보였다.
자신이 품고 있는 것이 맞는 것이 없는 것이 보였으나.망상과 미혹에 붙들려 있었다.
4. 자신이 지옥 가는 길을 선택하여 걸어가는 것이 보였다.
망상과 미혹이 붙들려 자신이 걸어가는 길이,지옥으로 들어가는 길인줄을 모르고 있었다.
5. 악한 귀신이 이 성도를 끝까지 붙들고, 끝까지 목자를 대적하려는 것이 보였다.
그러나 목자가 조금도 받아주지 않는 것이 보였고,도리어 목자가 제재를 시켜버리는 것이 보였다.
목자에게는 전혀 통하지 않으니, 귀신이 매우 분하게 여기는 것이 보였다.
6. 이 성도의 영이 완전히 망가진 것이 보였다. 갈 데까지 갈 정도로 너무나 교만해 보였다.
그러나 역시 목자가 전혀 받아주지 않는 것이 보였고, 이 성도에게 더욱 저주가 가는 것이 보였다.
7. 이 성도는 너무 어린 믿음으로 보였고 염소로 보였으니, 마음 그릇이 싹수가 없는 자로 보였다.
이렇게 그릇이 싹수가 없는 그릇이니, 하나님께 긍휼과 은혜를 입게 될 일은 없어 보였다.
8. 이 성도는 완전 육의 사람으로 보였다. 말씀도 육으로 받는 것이 보였으니 갈 길이 멀어 보였다.
9. 이 성도는 미혹으로 가득하였고, 교만한 사람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것은 다 가지고 있으니, 이 상태로는 주님의 신부가 되는 것은 불가능하게 보였다.
10. 이 성도의 간사함 마음을 봤다. 이 간사한 마음을 버린 적이 없으니, 하나님께서 매우 싫어하셨다.
11. 이 성도는 쥐로 보였다. 우리 교회에 해를 끼치는 쥐 모습이었다.
그러나 목자가 전혀 받아주지 않고 단호하게 책망으로 제재를 하니, 마음속으로 불만이 있는 것이 보였다.
"내 종과 함께 하는 자가 아니다."라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이 성도는 망상과 미혹으로 가득차 있는 것을 볼때에,불쌍한 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12. 이 성도는 빛과 가깝지 않고 어둠에 완전히 깔려있었고, 망상과 미혹으로 붙들려 있었다.
매우 마음밭이 좋지 않으니 행실도 바르지 못한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지옥으로 보내시는 것을 보았다.
알 것은 미혹과 망상에 붙들려 있는 자들은, 지옥으로 던져지게 된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믿어 하나님께로 완전히 돌아와야 살게 될 것이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도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도 닫혀가고 있다.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좋은 열매,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휴거는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 곧 오신다.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오늘도 진실로 전하였다.
(그림은 영안이 전도사님이 그린 것임)
첫댓글 아멘!!! 다이아몬드처럼 빛나고 오곡색 빛이 나는 무거운 십자가를 지시고 사명을 감당하시는 목사님을 본받아 항상 십자가를 지고 주님과 목사님을 따르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정금같은 믿음으로 사명을 감당하시는 목사님을 본받아서 정금같은 믿음을 가지고 사명을 감당하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망상과 미혹의 결과는 너무나 처참한 결과이기에 우리 목사님을 통하여 하나님과 예수님의 바른 영적 진단을 사실로 받고 인도에 순종하겠습니다.
진리말씀을 듣지않으면 망상과 미혹에 붙들려있는지도 모르고 자신만만하게 살다가 지옥으로 떨어지게 되니 가장 불쌍하고 가장 어리석습니다. 주님을 애절하게 사랑하고 주님의사랑을 크게 받고 계시는 목사님께서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의 마음을 헤아려 아시고 가장 정확하게 진리말씀으로 이끌어주시며 회개로 이끌어주시니 오직 엎드려 감사드립니다. 정말 너무너무 두렵고 떨리는 이때에 백프로 회개가되지않으면 하나님의 화와 저주와심판을 피할수없음을알고 오직 회개하며 나아가겠습니다.
망상과 미혹에 붙들리면 아무 것도 깨달을 수없고
열매도 맺을 수없으며 점점 스스로 지옥으로 가게
됨을 봅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정신을 차리고 미혹에서
벗어나기위해 평소에 늘 말씀하시는 목사님의
가르침을 따라 자신의 생각은 버리고 자신은 이미
주님과 함께 죽었음을 깨닫고 처절히 자신을 버리고 오직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진리의 말씀만을 붙들고 믿음으로 미혹을 물리치며 승리하도록 달려가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망상과 미혹에 붙들린 자신만 모를뿐 그 결과는 너무나 참혹하고 비참합니다.
망상과 미혹은 진리를 대적하며 바른행동과 옳은행실로 열매를 맺을수 없으며 모든 행동,자세,마음,생각등 진리와 반대되어 저주와 심판과 사망뿐입니다 목사님
너무나 귀하고 귀한 참진리의 말씀을 깊이 새겨서 오직 참목자이신 목사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무서움과 떨림으로 받습니다~~하나님께서 행위록 책을 자주 살피심을 마음에 새기고, 매사에 말과 행동과 처신을 바르게 하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등불🪔의 말씀과 생명수 🏞 빛✨️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올려드립니다~~
아멘!!!아멘!!!
제가 망상과 미혹에 깊이 뿌리 내리고 있었는지 절대 알수 없었지만 이 마지막때에 너무나 귀한 하나님의 참 선지자이신 목사님을 만나 알려 주시니 얼마나 얼마나 감사하고 감사한지요!!!
속히 돌이켜 회개하고 회개합니다!!!
이 마지막때 참된 생명수의 말씀을 주시고 큰 미혹을 발견하게하여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망상과 미혹이 지옥으로 끌고가는 올무가 됨을 깊히 깨닫고 속히 버리고 돌이키는 지혜로운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이렇게 하나님께서 임재하시어 말씀을 주시는데도
자신의 미혹과망상을 놓치않고 진리의말씀영생의말씀을 거부하는자들이 참으로 불쌍합니다
자신의 생각이 다 망상이며 미혹임을 깨닫고
목사님께서 전하시는 말씀만 붙잡고 미혹을 벗어
온전히 순종하는 착한양이 되겠습니다
아멘 아멘 미혹과 망상이 참으로 정말 끔찍합니다 .오직 목사님께서 주시는 말씀에 절대 아멘입니다
절대 순종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