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리 빼놓지 않으면 중요할데 쓸수가 없다는 것이다. 쓰고 남은돈 저축한다거나 시간이 나야 중요한 일들을 할수있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은 절대로 꿈을 이룰수 없고 절대로 행복해 지지 않은다는 사실 한낱핑개일뿐 이라고
위의 내용 처럼 죽을때 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면
이렇듯 나이들어 행복하게 사는방법은 많다 허나 나이들어 수만명의 동지나 친구들이 있다는 것보다 더 행복한게 있을까 우리가 평생 살아내면서 내테두리 속에 몇명이나 부대끼며 살아봤을까 그리고 현제 수많은 인연들 중에 여지껏 남아있는 사람들은 몇명이나 될까?
솔찍히 우리 까놓고 토론해 볼까 여기 카페생활 후회하는 사람 손들어봐? 아마도 한명도 없을걸 모 때론 후회하는 사람도 간간히있겠지만 서도 그건 빙산의 일각 일테고 대부분 수만명의 회원들이 모여서 우리들 만의 리그를 만들어 가는데 사실이건 기적같은 관계라고 생각하거든 어쩜 우리대한민국 에서만 가능한 일이라고 할수 있겠지
이나이에 또 누굴사귀고 만나고 할건데 이안에서 부대끼며 살아보니 누군 그러더만 천국이 따로 없다고 당연한 이야기지 맘만 먹으면 한달내내 아니 일년내내 기다리고 있는 놀이공간 이보다 더 잘놀수 있을까 결론은 무엇이냐? 지금처럼만 산다면 당신의 인생은 완전 흑자인생 이라는 말을 해주고 싶어 걍 더도말고 들도말고 딱 지금처럼만 살자구 그럼 나이먹고 최고로 잘사는 삶일 테니까 나? 나야 당연히 그날까지 있을거야 아니 어느날 내숨이 끊어지는 순간에도 아마 글을 쓸걸 비록 그글이 마지막 흔적 일지라도 ... 어때? 갠찮지 ? 그럼 지금부터 수많은 회원중에 특혜를 받은 우리 삶의 이야기방 식구들 닉을 불러 볼텐데 가끔씩 빠지는 친구들이 있더라구 그래도 이샘은 다시 올거라 믿고 힘차게 닉을 불러 볼꺼야 ! 그럼 !!
제 닉이 없으면
지존님 주거쓰~하려고 했는데 ㅋㅋ
휴 ! 다행이네 ㅎ
늦은 출석입니다
재미있게 사는 법
그냥 살면 되지 않을까요? ㅎ
그게 정답일거에요 ㅎ
카페 재밋어요..ㅎ 늘 건강요..
어머나 해외방에서 원정 오셨구려 ㅎ
@지 존 부모님 임종보러 와잇는 재외동포라 어느방인지..ㅎ 암튼 카페 재밋어요 .. 늘 건강요..
@밝은빛 그러셨구나
제외동포 라고 어느방이든 못가나요
ㅎㅎ 여기도 좋아요 ㅎㅎ정해지는게 아니라서 ㅎ
봄, 여름, 가을, 겨울 中
가장 따뜻한 사랑은
가을 사랑이라네요~ㅎ
운치가 있어서 그런가요?
수확의 계절 이어서?
공감은 가시나요~ㅎㅎ
10월의 끝자락 이며
벌써 10월의 마지막 휴일
뜻깊게 보내시 바랍니다~@^^@
내일/김수철
https://youtu.be/wg5MGOHNsEM
PLAY
맞아요 가을단풍이 극치를
@지 존 활기찬 한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