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대전월드런 마라톤대회 체리(고영일)님께서 신청하셨는데
저 고영일(신입)에게도 왔습니다
저는 신청을 안 했는데 배번호가 와서 당황했네요
전마협 확인했더니 성명이 같아서 두분께 모두 보냈다고 합니다
체리님 덕분에 잘 달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멋진 일이네요..멋지고 즐겁게 달리시길 바래봅니다. 하나,둘 ,셋 주주 파이팅 👍
축하드립니다~~👏👏
첫댓글 멋진 일이네요..멋지고 즐겁게 달리시길 바래봅니다.
하나,둘 ,셋 주주 파이팅 👍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