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을 시킨건지 사온건지 보입니다.
=10.43
주위가 꽤 어둡지만 그다지 불편함을 못느끼네요.
돼지주물럭이랑 쌈같은 느낌이 드는데 선명하지가 않아요.(안보이는게 아니라 뚜렷한 이미지가 아닙니다)
--음식수참고 ..
1회용 둥근 플라스틱 용기에 "내가 국물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 라는 글자가 보입니다(용기나 종이에 쓰여져 있는 것이 아니라 글자 이미지가 보인겁니다)
-글씨 3끝 7끝수
뭔가하고 열어보니 상추 겉절이 비슷한것이 들어있는데 만든지 오래되었는지 숨이 많이 죽어 물이 많이 생긴상태입니다.
--6끝
여기 양념물에 주물럭이랑 비벼먹으면 맛있겠다는 생각을하고 겉절이를 먹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불이 켜지듯 주위가 밝아집니다
---19.33.37
도시락을 보니 겉절이 먹던 옆에 작은 초록색 애벌레 세마리가 꿈틀거리며 기어가고 있습니다. 세마리다 같은 방향을
-6끝 애벌레 4.8끝수 21 .. 어느 3연번 암시
향하고 있고, 두마리는 위에 나란히 붙어있고 한마리는 따로있네요. (한문 숫자삼에서 제일 아래에있는 - 이 약간 앞으로 더 나간 이미지랑 비슷하네요. 二 와 一은 한칸정도 떨어져있는 모양입니다.)
--연번암시 .. 패턴암시
깜짝놀라 입에 있던걸 뱉어내고 - 이때 친정부모님이 웃은듯한 느낌이 듭니다. 지금까지 부모님이 계시다는 걸 못 느꼈는데 여기서 부모님이 같이 계셨구나 라고 느끼지만 뵙지는 못했어요 -
--친정부모님 프로필 또는 31...
화장지로 애벌레를 잡았네요.(잡았다기 보다는 화장지로 덮는 순간 남편이 깨워서 꿈이 끝났습니다.ㅜㅜ)
7끝16. 4.8끝수21
플 음9.10 양10.18
다이어트 중이라 먹는꿈을 꾼건지...글은 긴데 요지는 애벌레인듯 합니다.ㅎㅎ
첫댓글 감사합니다~
소중한 꿈 공유에 감사의 마음 전하면서, 이번회차 반드시 1등하세요.
공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