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아시아부동산연구회 가족여러분!!!
안녕십니까?
2012년 중국·아시아부동산연구회 제8대 회장을 맡은 문근식입니다.
지난 2004년 출범 이래 중국아시아부동산연구회는
박준희교수님과 전임 회장님들 그리고 수많은 선배님들의 노고와 희생으로
대학원내 학술포럼으로서는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업적을 만들어왔습니다.
특히 지난 2008년 중부연 선배님들의 발품을 팔아서 발간한 "중국부동산 생생리포트"는
가히 독보적인 결실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전통을 계승하기 위해 지난 7대 손병돈 회장이 임기동안 초석을 만들어 놓았으며,
미력하나마, 이제 8대에서는 재도약의 토대를 만들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중부연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간직한 임원 한사람 한사람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중부연의 재도약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중부연의 전성기를 만드셨던 선배님들과의 소통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중부연의 방향에 대해 선배님들과 회원들의 목소리를 겸허히 수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깊은 관심과 뜨거운 사랑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의 한때 불타올랐던 열정을 다시한번 불태워주십시오.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결실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
문근식(경영관리16기)
010-6257-6633
ceomun@hanmail.net
=========================
저희 8대 운영진은 중부연의 재도약 라는 모토로 다음의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 중국부동산생생리포트 2탄을 출간합니다.
중부연 자체 발간저서 1탄 중국부동산생생리포트에 이은 제2탄 해외부동산학술논문집을 상반기에 출간하며, 5월중 출판기념회 및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선배님들의 소중한 연구의 결실인 논문 중 해외부동산관련 논문들을 편집 및 출간해서 해외부동산에 관심있는 이들에게 소중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2. 상반기 / 하반기 해외 연수를 진행합니다.
올해에는 상반기 베트남 해외연수와 하반기 중국 운남성 해외연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특히 베트남 해외연수 현장은 이지연 국제위원장님이 실제 베트남 하노이시 도시계획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생생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3. 하반기 학술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하반기 학술세미나는 그동안 중부연 해외 연수시 현지 코디네이터로 고생하셨던, 중국 사회과학원의 이기형박사와 칭화대 한국인 부동산학박사 1호인 이진박사를 초청해서 세미나를 진행하며,
중부연, 원우회 공동주관 또는 중부연, 학회 공동주관 형식으로 진행함으로써, 중부연의 대외인지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다소 힘든 과정일 수도 있으나, 중부연 가족들께서 관심과 배려를 해주신다면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끝으로
2012년 중부연의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드림팀 소개하겠습니다.
2012년 새로운 드림팀은 무엇보다 팀웤이 중요하기 때문에 지난 7대 임원들이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
냉정과 열정사이 FM업계의 어린왕자 이승엽 감사님(건설16)
중국시장 전문가이신 류홍중 부회장님(글로벌19)을 비롯하여
냉철한 부동산전문가 송진욱사무총장(건설18),
시공업계의 뛰어난 감성의 소유자 홍중구학술위원장(금융20)
중국시장 전문가 황성무학술위원장(경영21)
의리과 패기를 갖춘 여걸 오종빈 사이버홍보위원장(건설18)
베트남부동산전문가 이지연 국제위원장(건설12)
대학원 최고의 여걸(백주매니아) 한미영재정위원장(경영17)
==================================================================================
이중 일부는 재학생도 계시지만,
마지막 논문학기를 앞두고 계신분도 계시며, 이미 졸업하신 선배님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중국아시아부동산 연구회의 재 도약은
수년동안 한결같은 애정을 보여주신 선배님들과 수 년동안 임원으로 봉사해주시는 회원들과 관심과 배려를 해주시는 많은 회원들만 계시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켜 봐주시길 바랍니다.
2012. 3. 1
제8대 중국·아시아부동산연구회 임원단 배상
[별첨 : 제8대 중국아시아부동산연구회 조직도]

첫댓글 3월1일 힘찬 발걸음을 내딘 문근식 제 8대 중부연회장님의 각오에 힘찬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2012년 중부연의 새로운 도약을 선후배님 잘 지켜봐주시고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중부연 화이팅~~~
새로운 임원진으로 선출되신분들에게 먼저 축하드리며,막중한 책임을 맡게 된데 대하여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2012년 중부연의 옛영광과 발전을 위하여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93년전 3.1 만세운동으로 한민족의 기상을 세계에 떨친 의미있는 이 날
8대 중부연의 한해 각오를 밝히며 중부연의 기상을 다시 세우기를 다짐하는 글이 감동을 줍니다.
충분히 할 수 있으리라 믿으며 멀리서 격려와 지원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 잘 해내시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모든 것들의 토양은 5 년 간 중국 각지를 온몸으로 누비셨던 선배들의 열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집행부의 출범과 비전 제시는 중부연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케 합니다. 감동의 순간들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선배님들의 멋진 발판과 손병돈 7대회장님과 임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중부연은 훌륭한 포럼으로 우뚝섰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문근식 8대회장님과 임원들이 최고의 조직으로 모였으니 새로운 도약과 함께 힘찬 발걸음을 기대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문근식 회장님, 축하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올만에 찾아뵙니다. 낼 대련에 3박4일 일정으로 갑니다. 대련시 의 남쪽지역 군부대 시설부지 대부분이 민간에 불하된답니다. 일반시세의 20% 저렴한 가격으로 수의계약이 가능 할 것같습니다만.....상대가 군부라....걱정이 다소 앞서네요.ㅎㅎㅎㅎ 글쿠 문근식 회장님 이하 모든 회원님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