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동 이마트 맞은편에 있는 바닷속풍경 횟집을 다녀왔습니다..
추천과 비추천이 오가는 상황에서 제가 가서 직접 느껴보고 싶기도 하고 손님이 오셨을때 북부해수욕장으로 안내하기에는 거리도 있고 해서 요근래 몇번 주변사람으로 부터 추천도 있고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예전에 일식집으로 하기도 해서 그런지 홀 보다는 방으로 되어 있었고 방문 바로옆에 화장실이 하나씩 달려있는 것이 특이한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서빙은 과하게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는 분위기여서 그런대로 별 불편이 없었으며 단지 음식의 교체시에 덜비운 음식을 물어보지 않고 치우려고 하는 점은 조금 신경 쓰였습니다..(버리면 아깝잖아요..)
음식은 그릇별로 매우 깔끔히 담겨 있었고 흔치않은 메뉴로 나와 있기에 전반적으로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폰카로 찍어서 화질이 안좋지만 감안하고 보세요...나름대로 열심히 찍었습니다.
처음 놓여져 있던 상입니다. 초밥, 문어숙회, 생선튀김(매우 딱딱했음), 야채무침, 고기무침, 샐러드류, 해삼썰어서 물에 넣은것(이름이....??), 콩물같은것에 묵채를 썰은것(??) 등등이 나와 있습니다..
이름을 모르는 게 많아서리.....
회입니다. 대략 광어, 우럭, 도미, 오징어... 이렇게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모듬회 3인기준 (60000)입니다. 여기는 대,중,소로 안하고 2인기준, 3인기준, 4인기준으로 표기해 놓았더군요... 가격은 40000원, 60000원, 80000원 입니다. 자연산은 별도로 대략 인당 25000원 선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4인기준 100000원만 기억납니다.
다음으로 가자미 조림과 미트볼, 꽁치구이가 나왔습니다...
다음으로 야채철판볶음(버섯, 은행, 양파, 브로컬리등)과 튀김(고구마, 고추, 당근) 입니다.
마지막음식으로 중국음식 같은 게 나왔는데. 이게 류산슬인가요??
매운탕과 식사입니다.. 이미 술이 어느정도 취한상태라.. 공기밥, 알밥, 그리고 뭐가 있었는데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매운탕은 약간 부족한 맛입니다.. 그래도 마무리하기엔 충분합니다..
전반적으로 음식 맛은 괜찮았던걸로 기억하며 깔끔한 식탁과 방 분위기로 손님을 모셔도 크게 부족하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주차장도 이동 치고는 꽤 크더군요....
자연산과 일반 모듬회와는 주변 음식이 차이가 없다고 하는걸 보니 회만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6명이 회두접시와 술, 밥 포함하여 150000원정도 나왔습니다.. 대체적인 평은 괜찮다 였습니다..
이상 어제 경험한 따끈한 후기 였습니다....
첫댓글 자세하고 정말 괜찮은 후기입니다... 사진까지 올려주시고..감사합니다~
용용님의 정보감사합니다.
네, 시간되면 함 들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싸다.ㅠㅠ
요즘 여름철이라 그런지 회값이 많이 오른것 같더군요... 사진상으로 보면 주변음식이 좀 부실하네요. 대게찜.전복회/전복구이.대하구이정도만 추가되었으면 추천횟집이 되었을텐데...
저녁은 20000원 낮에는 10000원짜리 시켜도 괜찮아요...친절하고....
화장실이 방마다 있는 줄 모르고 옆 방 화장실갔었다는 후문이.. ㅋ 그런데 제 방엔 화장실이 방안에있어서 알아도 옆 방 화장실에 갔었을 거 같아요. 맛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손님접대하기에도 참 좋을 듯 했어요. 전 접대받았지만.. 우히히.. ^^
ㅈㅗㅎ은정보 감사드립니다...사진구경도 잘했어요..^^
가격대비 회양이 좀 적어보이네요
흠 ...회먹고 난다음 매운탕 1인분 10,000원 받는 명동 보다는 싸군요.^^ 포항에서 먹는 회 치고는 가격이 좀 비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