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만수6동성당 기타동호회 JC
카페 가입하기
 
 
 
 

자주가는 링크

 
 
카페 게시글
▲▷ 음 악 감 상 실 ◁▼ 인어이야기 (박건호 사. 김기웅 곡. 허 림 노래 )
elisabeth 추천 0 조회 127 12.06.18 21:1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첨부된 파일
댓글
  • 작성자 12.06.18 21:21

    첫댓글 노래는 잘 부르지 못하였지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 12.06.18 21:37

    양희은 목소리인줄 알았어요~목소리 예쁘시네요~ㅎ

  • 작성자 12.06.19 09:10

    반갑습니다. 나마님.
    처음뵙는 듯 합니다.
    부족한 기타연주와 노래에
    과찬을 하심에 쥐구멍이라도...
    다녀가심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셔요. 나마님.

  • 12.06.19 21:44

    엘리자벳여왕같이 우아하고,아름다우실거 같은 엘리자벳님!
    제가 카페를 일년정도 쉬엇다 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저의 기타 노래 실력에 비하면 수준급이십니다.
    건강한여름,슬기로운 여름 보내요~

  • 작성자 12.12.04 10:11

    나마님. 반갑습니다.
    " 엘리자벳 여왕같이 "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나마님.

  • 12.06.23 01:04

    그 옛날 열두줄짜리 기타치면서 부르는 사람들이 생각납니다
    생음악의 매력을 느껴봅니다
    정말 청순한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짝짝짝!

  • 작성자 12.06.23 11:21

    반갑습니다. 쓰리핑거님.
    부족한 연주와 노래...그냥 노래를 좋아해서 올렸습니다.
    아름다운 댓글과 박수까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축복의 시간 행복하시길...쓰리핑거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