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침례교회
INSPIRE / INCLUDE / INSTRUCT / INVOLVE / IMPACT
환영합니다
LA침례교회 주일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선포되는 진리의 말씀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구원자 되심을 발견하는 복된 예배가 되시기를 바라며 영과 진리로 드려지는 예배 속에서 참된 평안과 기쁨이 회복되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교회 소식
· 토요 전도 - (매주 토요일 10am)
· 수요성경공부(매주 수요일 오후 7시)
· 구령 – 글리스 수(가디안RH)
· 담임목사님 수술은 잘 마쳤습니다. 회복을 위해서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 제목
• 담임목사님(Sal Menjivar) 건강, 가족을 위해서
• 서정아 목사와 가정을 위해서
• 교회 사역자들과 헌신자들 위해서
(검색 창에 LA침례교회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 학업 : Jimmy, 정주하, 서주안, 최성준, 최경준
• 건강 : 박상숙, 안성빈, 한영숙, 이영선, 국현정
• 사업장 : 서제니퍼, 서선경, 이영선, 최관원(최제인)
• 군복무: Richard Park, Sammy Menjivar
• 교회 출석 :안기선 가정, 최관원, 정주희, 이상준 부부, 강범숙
• 특별 기도요청 : 이승훈씨 구원과 건강 회복(임명희
금주의 말씀
세 천사의 선포 (계14:6-12)
6또 내가 보니 다른 천사가 하늘 한가운데로 날아가는데 그가 땅에 거하는 자들 곧 모든 민족과 족속과 언어와 백성에게 선포할 영존하는 복음을 가졌더라. 7 그가 큰 음성으로 이르되,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분께 영광을 돌리라. 그분의 심판의 시간이 이르렀으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들을 만드신 분께 경배하라, 하더라. 8 또 다른 천사가 뒤따르며 이르되, 저 큰 도시 바빌론이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이는 그녀가 모든 민족들로 하여금 자기의 음행으로 인한 진노의 포도즙을 마시게 하였기 때문이라, 하더라. 9 셋째 천사가 그들을 뒤따르며 큰 음성으로 이르되, 만일 누구든지 그 짐승과 그의 형상에게 경배하고 자기 이마 안에나 손 안에 그의 표를 받으면 10 바로 그 사람은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즙 곧 그분의 격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즙을 마시리라. 그가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통을 받으리니 11 그들의 고통의 연기가 영원무궁토록 올라가는도다. 짐승과 그의 형상에게 경배하는 자들과 그의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낮이나 밤이나 안식을 얻지 못하는도다. 12 여기에 성도들의 인내가 있나니 곧 여기에 [하나님]의 명령들과 예수님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 있느니라, 하더라.
1. 첫번째 천사(6-7절)
활동하는 곳
또 내가 보니 다른 천사가 하늘 한가운데로 날아가는데
활동의 대상
그가 땅에 거하는 자들 곧모든 민족과 족속과 언어와 백성에게
활동의 목적
선포할 영존하는 복음을 가졌더라.
· 엡3:9-11 또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모든 것을 창조하신 [하나님] 안에 세상이 시작된 이후로 감추어져 온 이 신비에 참여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든 사람들이 보게 하려 하심이라. 10 그 목적은 그분께서 이제 교회를 사용하사 하늘의 처소들에 있는 정사들과 권능들에게 [하나님]의 갖가지 지혜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11 이것은 곧 그분께서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서 작정하신 영원한 목적에 따른 것이라.
· 딛1:2 영원한 생명의 소망 안에서 사도가 되었는데 이 생명은 거짓말하실 수 없는 [하나님]께서 세상이 시작되기 전에 약속하셨으나
활동의 내용(영존하는 복음)
경외와 영광
· 계15:4 오 [주]여, 누가 주를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오리이까? 오직 주만 거룩하시니이다. 주의 심판들이 드러났으므로 모든 민족들이 나아와 주 앞에 경배하리이다, 하더라. (계11:13)
심판의 때가 이름
· 계14:15 또 다른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구름 위에 앉으신 분에게 큰 음성으로 외쳐 이르되, 주의 낫을 휘둘러 수확하소서. 땅의 수확물이 익어 주께서 수확하실 때가 이르렀나이다, 하니 (계9:15)
창조주께 경배
· 느9:6 주 곧 주는 홀로 {주}시니 주께서 하늘과 하늘들의 하늘과 그것들의 모든 군대와 땅과 그 안의 모든 것과 바다들과 그 안의 모든 것을 지으시고 그것들을 다 보존하시오매 하늘의 군대가 주께 경배하나이다. (행14:15; 계4:11)
2. 두번째 천사(8절)
바벨론의 패망
또 다른 천사가 뒤따르며 이르되, 저 큰 도시 바빌론이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 계17:5 그녀의 이마에 한 이름이 기록되어 있었는데, {신비라, 큰 바빌론이라, 땅의 창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 단4:30 왕이 말하여 이르되, 이 큰 바빌론은 내가 내 권능의 힘으로 건설하여 왕국의 집으로 삼고 내 위엄의 존귀로 삼은 것이 아니냐? 하매
패망의 이유
이는 그녀가 모든 민족들로 하여금 자기(그녀)의 음행(의)으로 인한 진노의 포도즙을 마시게 하였기 때문이라, 하더라.
· 렘51:7-8 바빌론은 {주}의 손에 있는 금잔 곧 온 땅을 취하게 한 금잔이었도다. 민족들이 그녀의 포도주를 마셨으므로 미쳤도다. 8 바빌론이 갑자기 넘어져 멸망하였으니 그녀를 위하여 울부짖으라. 그녀의 고통으로 인하여 향유를 쓰라. 혹시 그녀가 나을 수도 있으리라.
3. 세번째 천사(9-12절)
공개적 경고
셋째 천사가 그들을 뒤따르며 큰 음성으로 이르되, 만일 누구든지 그 짐승과 그의 형상에게 경배하고 자기 이마 안에나 손 안에 그의 표를 받으면
개별적 심판
바로 그 사람은 [하나님]의 진노(진노,격노)의 포도즙 곧
· 욥21:20 그가 자기의 멸망을 자기 눈으로 보고 [전능자]의 진노를 마시리라.
· 시75:8 {주}의 손에 잔이 있고 그 포도즙이 붉으며 그것이 혼합물로 가득하도다. 그분께서 바로 그것을 쏟아 내시되 그것의 찌꺼기는 땅의 모든 사악한 자가 짜내어 마시리로다.
· 사51:17 ¶ 오 {주}의 손에서 그분의 분노의 잔을 마신 예루살렘이여, 깰지어다. 깰지어다. 일어설지어다. 네가 사람을 떨게 만드는 그 잔의 찌꺼기를 마시되 그것을 다 짜내어 마셨도다.
성도들의 인내
여기에 성도들의 인내가 있나니 곧 여기에 [하나님]의 명령들과 예수님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 있느니라, 하더라. 예수님을 향한, 예수님께 대한
· 계13:10 포로로 끌고 가는 자는 포로로 끌려갈 것이요, 칼로 죽이는 자는 반드시 칼로 죽임을 당하리니 여기에 성도들의 인내와 믿음이 있느니라.
· 계14:12 여기에 성도들의 인내가 있나니 곧 여기에 [하나님]의 명령들과 예수님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 있느니라, 하더라.
주일예배 / 10:00am
수요성경공부 / 7:00pm
4622 Wadsworth Ave., Los Angeles, CA 90011
213.505.0931 / 서정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