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모집부분 및 업무관련사항 | |
모집부분 |
LG 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 정규사원 |
고용형태 |
LG U+ LBHunet의 정규직 사원으로 근무 |
담당업무 |
LG U+ 인터넷 대표전화 101번 인바운드 상담 ※ U+인터넷, U+070, U+TV 사용 고객 문의접수 및 상담업무 처리 ※ - 일반 상담 (요금안내, 상품변경, 고객정보 변경 ,납부방법변경, 명의변경 등) - 해지 상담 (해지 접수 및 처리, offer제공, 사용연장 권유 등) - 기술 상담 (장애진단, A/S 접수) ⇒ 컴퓨터 관련 자격증, 관련학과 우대 - 상품 안내 (인터넷,인터넷전화 -070, 인터넷 TV 등 상품 안내 및 요금 안내) ※ 교육수료 후 적성과 본인의사에 맞게 배치 |
자격조건 |
- 고졸 이상의 성격이 활발하고 성실한 남, 여 - PC 및 인터넷 사용 가능자 - 동종업계 콜센터 상담 경력자 우대하나, 신입도 지원가능 - Windows 및 네트웍 활용 가능자, IT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근무시간 |
- 주5일 근무 (평일 9:00 ~ 18:00) : 주40시간 사업장 - 토요일 근무 (09:00~12:00 - 월 1~2회) - 토요일 및 초과 근무시 휴일/연장수당 지급 or 평일 대체 휴무 실시
※ 기술팀 1일 8시간 로테이션 근무(오전/오후 근무조 편성, 휴일수당) |
|
|
|
급여 | |
|
|
평균급여 : 170만원(기본급 + 식대 + 교통비 + 인센티브 + 기타수당) - 수습이후 연봉 환산시 1,800 ~ 2,400만원 이상 - 인바운드 업무이며 아웃바운드시 무제한 실적급 적용(타 통신콜센터보다 낮은 업무강도)
※ 6개월 이상 근무자 평균 급여 : 180 만원 ~ 250 만원 이상 |
|
수습기간 - 수습 1개월 (교육기간 포함) : 1,081,000원 - 수습 2개월 : 1,181,000원 + 프로모션 - 수습 3개월 : 1,231,000원 + 프로모션 |
|
통신비 지원 : 급여외 별도 지급 - 휴대폰 통신비 지원 : 월 약40,000만원 지원 (LG 유플러스 연 약480,000원) - 고속 인터넷비 지원 : 임직원 할인율 적용 (LG 유플러스 인터넷)
- ※ 퇴직금 및 연차수당 별도 - 년 2회 승진 기회 부여 및 기본급 인상 (6개월단위 호봉 승호) 일반사원 ⇒ 선임사원 ⇒ 책임사원 ⇒ 팀장,CS강사,코치 ⇒ 부실장 ⇒ 실장 | |
|
|
복리후생 | |
|
|
기본사항 - 년 5일 reflash 휴가 지급 - 4대 보험 (국민연금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법정휴가 (연차, 출산, 육아) 100 보장 - 본인 및 배우자 가족을 포함한 경조사비 및 휴가 실시 (내부 실시 규정 적용) - 선택적 복리후생제도 (매년 24만point 부여) - 의료비, 자기계발비(도서구입, 영화관람, 체력단련비 등) 지원 |
|
각종 인센티브 및 포상 - 프로모션 수당, 우수사원 포상(해외연수) - 동호회 활동비 지원 - 1년, 2년, 5년, 10년 근속 축하금 지급 |
|
건강관리 - 구내식당 운영 - 테마파크 휴게실 운영 - 안마실 운영 (헬스키퍼 상주) - 직원 정기 검진 - 년 1회 독감예방접종 실시 |
|
기타 - LG그룹 직원할인 혜택 (LG Family 카드 발급) - LG, GS 그룹 상품 구매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 - GS-Shop 에서 상품구매시 “ 7 “ 추가할인 혜택 - KTX 이용 할인 (최대10)
** 능력, 근속에 따른 등급별 급여 책정 및 관리자 승진기회 부여** - 일반사원 ⇒ 선임사원 ⇒ 책임사원 ⇒ 팀장,강사,코치 ⇒ 부실장 ⇒ 실장 - 근속별 체계적인 교육 진행 / 팀장 승진시 리더 교육 | |
|
|
채용일정 | |
|
|
접수기간 - 공고 기간까지(우선접수 우선면접) |
|
대면면접 -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
|
합격자 통보 - 면접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
|
접수방법 - 당사 입사지원서 (아래 양식을 다운받아 아래 E-mail 로 제출 - 증명사진 첨부) |
|
접수처 - e-mail 접수 : 아래 이력서 양식 중에 편한 파일 선택하여,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 (gahng@miraeglobal.co.kr / rhehdgh@miraeglobal.co.kr)로 접수바랍니다. (지원 시 희망지원센터 표기 필수) ※ 이력서 보완, 수정할 사항 있을 수 있으니 입사지원서는 최대한 빠른 제출 바랍니다. - 문자접수 : 010-9916-3196 / 010-2013-4146 으로 이름, 지원파트, 나이 보내주시면 1차로 전화드리고 - 문자접수 : 상세한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직통 02-538-2610 - 언제든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문자주시고 전화주십시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
입사일 - 접수시 통보(입사 후 4주 교육진행 급여지급) | |
|
|
회사위치 (약도) | |
|
|
서울 금천구 시흥동 998번지(1호선 금천구청역) | |
|
|
|
대중교통 | |
|
|
지하철 : 1호선 금천구청(구 시흥역) 1번 출구 도보 4분 (400M) |
|
버스 : 금천구청역 하차 도보 10분 - 간선 : 150, 500, 652 / 공항 : 6004 / 좌석 : 5601 / 일반 : 1, 5, 900 - 지선 : 5530, 5531, 5537, 5617, 5618, 5623, 5624, 5625, 5626, 5627, 5633, 562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