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발매한 'Blueming'의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화보는 깨달음이나 명상으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다는 암시입니다.
왜 그런지 몇몇 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 단계로,
아이유의 손목이 고귀한 학처럼 느껴지며, 손에는 3개의 백장미가 들려 있습니다.
백장미의 꽃말은 '존경'이므로, 이러한 설정은 고귀하면서 존경받는 3개의 존재 즉, 불교의 삼존을 뜻한다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로,
아이유의 머리카락 색이 청보라색(indigo)입니다.
청보라색은 영감과 초능력을 상징하는 색이므로, 이러한 설정은 '명상을 통하여 나도 깨달음을 얻고 부처(삼존)가 될 수 있다'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로,
화보의 좌측상단에는 '지은이 아이유'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그런데, 이 문구는 좌측 위에부터 아래로 읽는 방식으로 읽으면 '지아', '은이', '이유'로 나눌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단계로,
나누어서 읽은 문구 중 '지아'는 중국어로 '거짓'이라는 뜻을 가진 중국어 단어인 '假 [jiǎ]'를 우리말처럼 읽은 발음입니다.
다섯 번째 단계로,
나누어서 읽은 문구 중 '은이'는 '으니'로 발음할 수 있는데, 이는 언행이라는 뜻을 가진 일본어 단어인 'うんい'를 우리말처럼 읽은 발음입니다.
여섯 번째 단계로,
나누어서 읽은 문구 중 '이유'는 로마자 E와 U를 연달아 읽은 발음인데, EU는 국어로마자표기법에 따르면, '으' 발음을 로마자로 나타낼 때 사용하는 조합입니다.
여기서, 앨범의 발매일을 살펴보면, 2019.11.18입니다.
발매 날짜인 11월 18일은 평년의 322번째 날인데, 322는 해골종단(skull and bones)의 상징숫자로서 죽음과 밀접한 수이며, 발매년도에 부합하는 숫자 19는 매 19년마다 양력과 음력의 주기가 일치해진다는 점에 부합하는 수로서 '반복'을 상징하는 수입니다.
그러므로, '이유'와 앨범의 발매일이 조합되면 "으~!!"라는 고통의 신음을 내면서 반복해서 죽는 곳 즉, 지옥이 도출됩니다.
일곱 번째 단계로,
화보의 하단에는 '사랑시'라는 앨범명이 적혀 있는데, '시'자를 두 번 사용하여 읽을 수 있을 법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읽으면 '사시'와 '랑시'가 도출되는데, 사시는 '눈이 정렬되지 않고 서로 다른 지점을 바라보는 시력 장애'를 뜻하는 단어이고, 랑시는 '난시'를 뜻하는 일본어단어인 'らんし' 를 우리말처럼 읽은 발음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은 눈이 나쁘다 즉, 분별력이 없다는 암시가 됩니다.
여덟 번째 단계로,
1~7번째 단계를 종합하면, 명상을 통하여 부처가 될 수 있다는 말과 행위는 거짓된 언행이며, 분별력 없이 이러한 것을 고집한다면 최종 목적지는 지옥이 될 수 있다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첫댓글 결론은 무엇인가요 ᆢ
아이유는 일루의 홍보용인데 이종교 저종교 를 비하 하면서 ᆢ 종교통합을 유도하고
은근히 적그리스도를 띄우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