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 박연석
2. 수강년월: 종로토익학원/ 뉴투영반/ 기본반 1시 50분 /1월
3. 토익 최종목표점수 (희망점수 기입)
2월 까지 800점.
4. 자기소개
알바해서 호주 워킹 홀리데이를 가려 했으나 아부지가 토익 800나오면 기초 자금을 대주신다고 하셔서 토익 공부 중입니다.
쉽진 않으나 호주가 아니어도 해야 하는 것이기에 이번 방학 동안 알바도 안하고 토익에 올인 할 생각으로 학원 다닙니다.
5. 뉴투영반 LC, RC수업후기 모두적기
전에 토익을 2번 봤습니다. 다 한 두 단어 듣고 얕게 들은 지식으로 찍다 보니 300초반을 못 벗어났습니다.
학원을 다니면서 알게 된 건데 엘씨는 안 들리는게 아니라 못듣는 다는거.. 은영쌤이 알려주시는 뽀인트를 들으면서
이래서 틀렸구나.. 이런 공식들이 있구나를 알게 됐습니다.
엘씨는 토익 봤을 때 시간이 많이 부족했었는데 은영쌤이 알려주신 문제 풀이 시간대로 최대한 노력하고 있고 토익에
대해 많이 눈 떠 가고 있습니다.
쌤.. 앞으로는 숙제 잘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꼬집히는거 아팠어요..ㅠㅠ
6. 사진도 첨부(군대가기전(3년전)이라 현 모습과 많이 다를 수 있음;;;)

7.학습플랜
am
8:00 ~10:00 단어 암기
10:00~12:00 리스닝
pm
4:00~6:00 학원 복습
7:00~8:30 학원 숙제
8:30~10:00 문법
10:00~11:00 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