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호 : ASHLEY 애슐리 서면점
2. 위치 : 서면 범내골역 근처 지오플레이스 홈에버 지하1층
3. 전화 번호 : 051 - 809 - 1033
4. 영업시간 : AM 11:00 ~ PM 10:00 (설날, 추석당일 휴무)
5. 주차장 : 홈에버 주차장
6. 크레디트 카드 : 가능
샐러드바를 너무 좋아하는.. Shape입니다.ㅎ
예전에 장산 애슐리 맛집게시판에 올린적 있는데요 이번에는 서면 입니다.
장산, 해운대, 서면 다 가봤는데요.ㅎ
개인적으로 서면이 가까워서 좋았다는.. 장산은 사람이 없어서 편하구요.(아울렛 위에..ㅎ)
해운대는 서면은 홈에버 지하라서 사람들이 북적북적..ㅎ 그러나 해운대도 좋았답니다.
런치 시간때에 가서 5시 넘어서 디너 메뉴도 살짝 먹고오는 센스를 발휘했답니다.ㅎ
그래서 그런지 디너때 나오는 연어 샐러드 너무 신선해서 좋았습니다.^0^
그러나.. 치즈케이크는 너무 꽁꽁.ㅠㅠ 개인적으로 치즈케이크는 좋아하지 않아서..
치즈케이크때문에 공략하실분은 장산점을 가시길 바랍니다. 서면 치즈케이크 너무 잘게잘게 토막냅니다-_- 감질나...ㅋㅋ
치킨 화이타 대신 해물누룽지 생겼는데 별로 였습니다.
폭립은 예전과 똑같이 돼지 갈비만.-_-ㅋㅋ
아이스크림이 예전 바닐라, 딸기에서 초코청크, 쿠앤크로 바뀌어서 좋았습니다.
연어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애슐리 강추랍니다. 빕X보다 신선하다는(무엇보다 양념되있는게..맛나요)
가격대비 강추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차라리 돈더내고 빕X가는게 더 낫다는 분도 계시고
극과 극을 달리는 곳이랍니다. ㅎㅎ 전 애슐리에 한표를..ㅎ(생일쿠폰이면 둘이서 10000원으로..평일샐러드바일경우)
사진 몇개 올려봅니다.ㅎ 극히 일부...ㅎㅎㅎ
#산뜻하게 샐러드로 시작합니다. 사진은 먹은것중 극히 일부랍니다.
만다린 샐러드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귤은 통조림인가-_-ㅋㅋ 새우는 비려서..ㅜㅜ
#닭가슴살샐러드..(이름이 기억이 안남.-_-ㅋㅋ그냥 지칭.ㅎ) 예전 메뉴에 있던 치킨화이타 갔더군요.
겨자를 너무 많이 넣었는지 눈물도 나더라는...그래도 맛납니다.
또 만다리 갔고옵니다. 단호박스프.. 브로콜리 스프가 더 낫습니다. 쿠앤크 아스크림도 먹구요.
감자튀김... 그냥 일반적인 패스트푸드에서 파는 감자튀김가 똑같은거 같습니다. 통감자이긴하지만..
#일부러 디너 기다립니다. 좀만 먹어보려고.. 연어샐러드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그런데 금방 동이 나는데 빨리 안채워주더라는...ㅠㅠ 더 먹고 싶었건만... 해물누룽지-_-; 누룽지가 아니라 찹쌀 튀긴거에 해물올린건데.. 갑오징어인가?? 그거밖에 안보이는...차라리 버섯 오징어 야채 라고.. 폭립 그냥 그냥 일반 부페에서 먹는 양념 돼지갈비 입니다. 맛있긴 합니다. 치즈케이크.. 결국에는 안녹아서 남겼습니다.
#이번에 가니깐 자몽이 추가 되었더라구요. 덴마크다이어트에 필수품이죠.ㅎㅎ 수박 시원하지 않습니다.ㅠ 저번에 갔던 레스토랑 샐러드바 수박은 정말 시원하고 달던데.ㅜㅜ 슈크림 빵 맛납니다. 치즈케이크보다 더 좋았다는.. 버터링쿠키 작지만 버터맛 강합니다.
극과극의 판단이 갈리는 곳 애슐리..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아웃백, 베니건스, 티지아이..등등.(다른데는 빵으로 배를.)
가격도 저렴하구요(평샐9900 주샐12900) 생일쿠폰도 되구요.-1인샐러드바 무료
그러나.. 메인은 스테이크 비추입니다. 돈 아깝습니다.ㅜ 시켜서 싸오세요.
차라리 샐러드바가 1000% 낫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자주 접할수있는 음식들만 준비해놨습니다.
접시도 즉각즉각 치워주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애슐리사이트에서 이벤트로 2주동안 하루에 2번씩 복권 긁었는데. 샐러드바1회, 스테이크 1회, 에이드1회 되었답니다. 다음에는 스테이크 쿠폰을 가서 27800원짜리 스테키 먹고 올리겠습니다.
샐러드바 메뉴를 직접 확인하고 싶으신분은 예전에 제가 올린 장산 애슐리 보시면 됩니다. 몇개 안바뀌었습니다.(제철과일, 치킨화이타->해물누룽지, 떡강정->궁중떡볶이 감자잛게자른튀김->통감자튀김 딸기,바닐라 아슈크림 -> 초코청크, 쿠앤크 아슈크림 -일단생각나는건 여기까지.. 매장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
둘이서 3시간 동안 런치 메뉴, 디너 메뉴 공략하고 9900원 내고 왔습니다.
다음부터 가면 싫어할듯 하네요-_-ㅋㅋㅋ 그래도 할말이 많아기에..ㅋㅋ 같이간 님과.ㅎㅎ
첫댓글 앗!!자몽!빨리가보야겟어용~~~~~~~~
빨랑 뛰어가세요_전 자몽이 너무 시더라구요
전 복권 할때마다 꽝......... 일주일 하다가 그만뒀어요ㅠㅠ 부럽습니다~
아이디 2개로 했는데 제꺼만 되고. 다른건 드 하나 됬다는..
저는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별로였어요~ 걍 딱 그가격의 뷔페같다는..ㅋㅋ 무엇보다 바로바로안채워줘서 더 맘에안들더라구요 ㅋㅋ
바로바로안채워주는건 맘에 안들었답니다.ㅜ 그래도 아직까진 비싼부페는 많이 안가봐서...
갠적으로 옆에 있는 리미니가 가격대비 더 좋던걸요..ㅋㅋㅋ
ㅎㅎ 왜 작게 먹은듯이 사진 올려요~ㅋㅋ더~더~더 올려요~ㅎㅎ
디카가 계속 속썩혀서 저것밖에 찍지 못했답니다.. 맨날 card error..
메모리 카드 하나 구입하셔야 할듯 8천원이면 1기가 sd 카드 구입하니 그냥 하나 구입하세요^^
아무거나 사면 되요 제가 좀 디카에대해 몰라서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