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학재의원은 오는 10월17일 인천서구배드민턴 연합회(회장 지단규)와 공동주관으로 "불우이웃 돕기 배드민턴 대회"를 실시한
다. 이번 불우이웃돕기 배드민턴 대회는 인천 서구 검단 왕길동에 거주하고 있는 환우 박민영 어린이를 돕기위함이다.
< 대회 일정 >
배드민턴 대회 참가는 남녀 누구나 가능하고 회비는 1만원이다.
장소: 신현원창동 서구게이트볼장, 개회식은 10.17(일) 오전 10:00 에 개최된다.
대회참가신청은 서구배드민턴연합회 사무장 011-321-0600으로 신청하면된다.
* 이번 배드민턴 대회에서 모금되는 성금은 대회 운영비를 제외하고는 전액 박민영어린이의 화상부위 피부이식치료를 위해 사회
복지모금공동회를 거쳐 지정기탁하기로 했다.
【 불우이웃돕기 배드민턴대회 환우 박민영 어린이 소개 】
■ 인적사항 / 박민영(8세, 남, 왕길초2, 지체장애 3급), 주 소: 인천광역시 서구 왕길동 거주
■ 소득 및 재산사항 / 국민기초생활보호대상자
○ 생활실태
민영이의 가족은 4인가족 세대로 국민임대주택에 거주하고 있으며 어머니는 몇년전부터 정신질환을 앓고 있으며 국립서울병원에서 외래치료중임. 어머니가 정신병원에 입원해 있는 동안 박민영(19개월)을 시골 할머니집에 맡기게 되었는데 가마솥의 끓는 물에 빠져 전신화상을 입었습니다.
사랑의 리퀘스트에서 2천만원을 지정기탁 받아 병원에서 수술하였으나 화상후유증으로 지체장애 3급판정 받음. 현재 피부이식수술을 12회나 받았으며 의료비로 회당 1천만원이상의 치료비가 소요되었고, 사랑의 리퀘스트등 후원금등으로 충당하였습니다. 마사지를 받지 않으면 살이 굳어져 수술도 못하고 영구장애로 오래 서 있지 못하며, 아버지는 야간에 인근 식당에서 일을 하여 월 60만원 정도의 소득과 기초생활수급비로 근근히 임대아파트 월세와 생활비를 사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민영이는 지속적인 수술과 관리 및 치료가 필요하며, 성장기이므로 1년에 1,000만원이상의 수술비가 년 2회 필요하며, 성인이 될 때까지 피부이식과 물리치료등을 지속적으로 받아야하므로 경제적 고통이 심합니다. 민영이는 온몸에 75%의 화상으로 후유증으로 오른쪽 겨드랑이와 옆구리 위쪽이 당겨서 보행시 비틀거리며 걷고 더운 날씨에도 학교생활 등 외부에 나갈때는 긴팔을 입고 생활하나 얼굴 표정은 명랑하며 다른 아이들처럼 집에서 부모에게 투정을 부리거나 장난을 치며 컴퓨터 게임을 하는 등 밝은 모습을 보이며, 부모는 민영이가 겪고 있는 고통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평소 생활에서 아이를 많이 격려하고 있음.
첫댓글 마음이 짠 하네여~~참석은 못 하고 좀 돕고 싶은 사람들은 있을텐데..어떤 방법으로 민영이를 도울 수 있는지.. 방법 좀 알려 주세요~
한창 친구들과 뛰어놀며 지내야할 나인데..참으로 안타깝습니다..가족분들 힘내시고 민영이도 밝은모습으로 생활하길 기대해봅니다..
많은분들이 참여해서 민영이에게 도움이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일에 참석할수가없어 죄송한맘뿐이네요~~경인지역조계종 종단행사가있어 음성공양으로인하여 함께하지 못하지만 차후에 도울방법을 찾아보기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