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제가 알기로는 그렇게 크게 파손된 건 아니고 사고 후에는 부창으로 들어갔을 겁니다.
그리고 결차되진 않았습니다. 만일 결차되었다면 로지스에서 차량정보 검색시 "검색 조건에 대한 자료가 없습니다."라고 메세지가 뜨거든요.
이미 수리가 시작된듯 합니다. 부창에 폐차들 모아놓은데서 없어진걸 보면
객차 및 기관차 재활용의 명가 - 철도청 아닙니까. 코가 낮으면 부창성형외과에서 실리콘 넣어주면 되죠.
기관차 모양도 바꾸는 쇠길청에서 무얼 못하렵니까
뼈만 부러지지 않으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7350 언더후레임이 굴곡이 있더군요. 수리에 시간이 좀 걸리겠내요.
현재 부창에서 수리대기중입니다. 언더후레임 굴곡을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관건인 모양인디~ 차적상태는 현재 휴차발령중입니다.
고철청이 드뎌 고물상 차렸나 ㅡㅡ?
첫댓글 제가 알기로는 그렇게 크게 파손된 건 아니고 사고 후에는 부창으로 들어갔을 겁니다.
그리고 결차되진 않았습니다. 만일 결차되었다면 로지스에서 차량정보 검색시 "검색 조건에 대한 자료가 없습니다."라고 메세지가 뜨거든요.
이미 수리가 시작된듯 합니다. 부창에 폐차들 모아놓은데서 없어진걸 보면
객차 및 기관차 재활용의 명가 - 철도청 아닙니까. 코가 낮으면 부창성형외과에서 실리콘 넣어주면 되죠.
기관차 모양도 바꾸는 쇠길청에서 무얼 못하렵니까
뼈만 부러지지 않으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7350 언더후레임이 굴곡이 있더군요. 수리에 시간이 좀 걸리겠내요.
현재 부창에서 수리대기중입니다. 언더후레임 굴곡을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관건인 모양인디~ 차적상태는 현재 휴차발령중입니다.
고철청이 드뎌 고물상 차렸나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