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선택을 통한 교육기회 확대에 관한 행정명령입니다
교육입니다
2020년 12월 28일에 발행됩니다.
모든 뉴스입니다.
헌법과 미국의 법률에 의해 저에게 부여된 권한에 의해, 그리고 위대한 국가의 미래가 달려 있는 우리의 가장 필수적인 자원인 미국의 아이들의 교육, 건강, 안전, 안녕을 보장하기 위해, 이것은 다음과 같이 명령됩니다.
섹션 1입니다. 목적입니다.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한 공중 보건 문제와 불확실성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주 및 지방 공무원들은 올해 2월말과 3월초부터 5,600만 명이 넘는 초, 중등 학교 학생들 중 대다수를 대상으로 직접 학습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우리 나라는 안전한 실학 재개를 촉진하기 위한 효과적인 대책을 마련했고 연방정부는 주 및 학군에 130억 달러 이상을 지원했습니다.
직접 학습 기회를 장기간 박탈하는 것은 이 나라의 아이들에게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끔찍한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질병관리본부는 학교 출석이 아동의 우울증과 다양한 유형의 학대의 위험성과 부정적인 상관관계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정부들은 학교 건물이 폐쇄된 동안 아동학대에 대한 보고가 상당히 감소해 왔으며, 이는 이 주장이 보도되지 않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감소는 부분적으로 학생들이 전형적으로 상호작용하고 아동학대로 의심되는 신고 의무가 있는 학교 교사들과 지원 직원들로부터의 사회적 고립에 의해 추진됩니다. 미국 소아과 학회는 또한 휴교가 "어린이들과 가족들의 식량 안보와 신체 활동에 상당한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최근 교육자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가상 학습을 포함한 학생들의 결석률이 대유행 기간 동안 거의 두 배로 증가했으며, AAP가 지적했듯이, 만성 결석률은 술과 약물 사용, 십대 임신, 청소년 범죄, 자살 시도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휴교가 특히 어렵습니다. 학교는 특별한 필요를 가진 학생들에게 학업적인 지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신체적, 직업적 치료를 포함하여 매우 필요한 실제적인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특별한 요구를 가진 어린이의 80%가 그들이 자격이 있는 서비스와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특별한 요구를 가진 어린이의 약 40%가 어떠한 서비스나 지원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이 조사는 특별한 요구를 가진 아이들이 원격 학습을 거의 받지 않거나 전혀 받지 못하고 받은 원격 학습에 불만을 가질 가능성이 두 배나 높기 때문에 이러한 학생들이 가상 학습에 완전히 접근할 수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소득층과 소수민족 어린이들 또한 휴교에 의해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습니다. 저소득층 우편번호에서, 학생들의 수학 진행률은 거의 50퍼센트 정도 감소했고, 학교 건물들은 봄에 문을 닫았고, 중산층 우편번호 학생들의 수학 진행률은 같은 기간 동안 거의 3분의 1 정도 떨어졌습니다. 최근의 분석은, 만약 실제 수업이 2021년 1월까지 완전히 재개되지 않는다면, 히스패닉, 흑인 그리고 저소득층 학생들은 각각 9.2, 10.3, 12.4개월의 학습 손실을 볼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실습을 빨리 재개하지 못하면 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장기적인 경제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만약 개인 수업이 2021년 1월까지 완전히 재개되지 않는다면, 평균적인 학생은 평생 소득에서 61,000 달러에서 82,000 달러를 잃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즉, 1년의 정규직 근로와 맞먹는 금액입니다. 게다가, 2019년에는, 18세 미만 어린이의 90% 이상이 적어도 한 명의 부모를 고용했습니다. 고용된 많은 부모들은 직접 학습 옵션을 이용할 수 없는 낮에 아이들을 감독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원격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직접 학습 기회가 재개되지 않는다면, 이러한 고용 기회 손실로 인한 경제적, 사회적 해악은 계속해서 가중될 것입니다.
이러한 해악을 완화하기 위해, 보건 복지부는 최근에 주정부가 아동보호 및 개발기금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기금을 사용하도록 허용함으로써 저소득층 부모에 대한 추가적인 구제책을 발표했습니다. 아동보호와 아동에 대한 학업지시를 보충하는 서비스는 13세 미만 아동에게 보조금을 지급합니다.가상 명령에서 pating을 수행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상 교육은 직접 학습 기회를 대신할 수 있는 불충분한 대체물이며 이러한 지원은 현재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부 가정, 특히 재정적 수단을 가진 가정들은 홈스쿨링, 사립학교, 전세학교, 그리고 마이크로스쿨과 "학습 포드"와 같은 혁신적인 모델들을 통해 학교 붕괴를 완화할 수 있었지만, 많은 가정들에게 있어, 그들의 자녀들이 거주하면서 배정된 공립학교는 그들의 유일한 재정상태로 남아있습니다.사용 가능한 옵션입니다. 안타깝게도, 미국의 모든 공립학교 학생들의 50퍼센트 이상이 올 가을 원격으로 학교에 입학했습니다.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포함한 이 아이들은 공교육 시스템이 실제 학습 방법을 제공하지 못했기 때문에 서비스가 부족해지고 있습니다.
교육비를 지불한 가족이 있는 학생들도 대유행으로 인한 경제 파탄으로 인해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COVID-19가 시작된 이후 약 100개의 가톨릭 학교를 포함한 수십 개의 사립학교가 영구적으로 문을 닫았고, 우리나라의 사립학교의 절반 이상이 유행병으로 인해 입학 허가를 받지 못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폐교와 등록 감소는 학생들에게 해롭고, 지역사회에 해롭고, 공립학교 시스템에 더 많은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의 위대한 국가의 모든 어린이들이 양질의 교육을 받기 위해 필요한 교육 자원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긴급 교육 장학금을 받는 가족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포함하여 학생들의 안전과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절. 학생에게 비상 학습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보건 복지부 장관은 지역사회 서비스 블록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 가능한 기금을 허가자 및 적격 단체가 직접 학습하지 않고 장애 아동에게 사용할 수 있는 긴급 교육 장학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법과 일치하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장학금은 다음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i) 사립 또는 부교 학교에 대한 등록금 및 수수료입니다.
(ii) 홈스쿨, 마이크로스쿨 또는 학습 포드 비용입니다.
(iii) 치료를 포함한 특수 교육 및 관련 서비스, 또는
(iv) 과외 또는 교정 교육입니다.
3. 일반 조항. (a) 본 주문서의 그 어떤 것도 다음을 손상시키거나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i) 법에 의해 집행부나 기관, 또는 그 책임자에게 부여된 권한 또는, 또는
(ii) 예산, 행정 또는 입법 제안과 관련된 관리 및 예산 책임자의 기능입니다.
(b) 본 주문서는 해당 법률에 따라 시행되어야 하며, 세출의 여하에 따라 시행되어야 합니다.
(c) 본 명령은 미국, 그 부서, 기관 또는 단체, 임원, 직원 또는 대리인 또는 다른 사람을 상대로 법률 또는 자본에 의해 집행 가능한 권리나 이익을 창출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그 어떤 것도 아니다.
도널드 J. 트럼프
백악관으로부터
2020년 12월 28일
첫댓글 유니스님.세부 번역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얻어서 제가 더 기뻐요 넵님~^^
감사합니다.
기쁜소식 감사합니다.
유니스님 덕분에 이런소식 받습니다.
넵님이 올려주신거에 전 살짝 번역본 올렸어요 ㅎㅎ
유니스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버드나무님~
역시 ~ 능력자 유니스님 감사합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purple-nut 님 ^^
감사합니다.미국 통신님^^
미국통신이라하시니 재미있어요~~ㅎㅎㅎ
소식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유니스님.......^^
역시 트럼프 대통령님 유쾌 상쾌 통쾌하게 일하시네용^^
번역 고맙습니다. 유니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