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동 업데이트는 The Twisted & The Twilight Lords Pack과 함께 제공되며 많은 콘텐츠 수정, 밸런스, 버그 수정 및 삶의 질 향상을 가져옵니다.
가장 영향력있는 변경 사항은 우드 엘프에게 적용됩니다. 우드 엘프는 플레이 방식에 대한 포괄적 인 점검과 부팅 할 새로운 메커니즘과 기능이 포함 된 트렁크로드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게임 플레이를 끝없이 개선한다고 생각하며 아래에서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요구 한 다른 세 가지 주목할만한 변화 :
새로운 카오스 침공 프런트 엔드 설정!
이제 캠페인 선택 화면의 난이도 설정 옆에있는 드롭 다운을 통해 Mortal Empires에서 카오스 침공의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침략의 규모를 결정합니다.
유닛에 대한 손상 및 가치 추적!
유닛의 킬 카운터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이제 툴팁에 유닛 성능 추적을위한 두 가지 추가 통계가 제공됩니다.
Dealt Dealt는 유닛이 다른 유닛에 가한 원시 피해를 추적합니다.
Damage Value는 유닛이 입힌 피해의 대략적인 가치를 추적합니다. 예를 들어, 체력이 10,000 인 1,000 골드 가치의 유닛을 공격하는 경우, 5,000의 피해를 입히면 500 가치를 얻습니다. 이것은 비싸고 강력한 목표를 제거하는 데 초점을 맞춘 유닛의 성능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넉다운 및 브레이싱 변경!
캐릭터는 이제 일반적으로 발이 훨씬 더 튼튼 해졌고, 일부 현저하게 튼튼한 캐릭터 (Ungrim! 그는 지금도 버틸 수 있습니다!)는 이제 거의 쓰러 뜨릴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캐릭터에 대한 개편 된 엔티티 충돌 규칙 및 브레이싱 동작을 참조하세요.
쇼와 함께…우드 엘프 업데이트
요약
우드 엘프 캠페인은 완전히 개편되었으며, 진영의 거의 모든 측면이 어떤 식 으로든 변경되었습니다.
앰버는 더 이상 채용이나 구축에 필요하지 않으며, 새로운 기술의 특정 하위 집합에만 필요합니다.
앰버는 더 이상 거주지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이제 마법의 숲 정착지와 관련된 특별한 의식을 수행하는 희귀 한 보상입니다.
캠페인 진행 상황은 이제 Forest Health라는 새로운 시스템에 의해 추적됩니다. 각 마법의 숲에는 플레이어가 숲의 경계를 방어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는 자체 체력 수준이 있습니다.
우드 엘프는 마법의 숲 사이를 순간 이동하고 지역 방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별한 내러티브 만남을받을 수 있습니다.
나무 정령을 테마로 한 두 가지 새로운 사소한 메카닉이 있습니다 : 측면 유닛 업그레이드와 스파이트 캐릭터 특성
기술, 건물, 기술, 추종자 이벤트 및 특성이 모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로운 지역
모든 우드 엘프 주요 정착지는 이제 마법의 숲의 일부입니다. Mortal Empires에는 이러한 숲이 8 개 있고 Eye of the Vortex 캠페인에는 4 개가 있습니다. 4 개의 기존 마법의 숲 (Athel Loren, Gaean Vale, Heart of the Jungle, Laurelorn Forest)과 함께 4 개의 새로운 정착지가 Mortal Empires에 추가되었고 2 개는 Eye of the Vortex에 추가되었습니다.
필멸 자 제국 :
그리폰 우드
Mortal Empires 만 해당 이 우울한 숲은 Ostermark의 제국 내에서 발견됩니다.
어둠의 숲
Mortal Empires 만 해당 이 산림 고블린 감염 지역은 Karaz-a-Karak의 서쪽에 있습니다.
신성한 웅덩이
두 캠페인. 이 반짝이는 웅덩이는 Lustria 중앙에 있으며 축복받은 Lizardmen 수호자가 보호합니다.
마녀 숲
두 캠페인. 이 고립 된 숲은 나가 론드 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새로운 역학 : 산림 건강과 환생의 의식
마법의 숲에는 각각 고유 한 숲 건강이 있습니다.
숲의 건강은 주로 고대 히스 랜드 국경 지역을 파괴하거나, 소유하거나, 아군이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여 적으로부터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되도록함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숲의 건강이 회복되면 점점 더 강력한 캠페인 보너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각 숲은 고유 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Athel Loren은 다른 숲보다 치유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생명력이 필요하지만 전 세계의 다른 숲을 치유하면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숲의 건강이 충분히 축적되면 환생의 의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의식이 시작된 직후, 각 숲을 테마로 한 적군이 나타나 의식을 방해하려고 시도합니다.
유사한 이전 침략과 달리 플레이어는 군대가 생성되는 위치에 대한 사전 경고를 받게되며, 준비가되기 전에 적을 방해하고 매복하도록 군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환생의 의식을 완료하면 다음과 같은 보상이 제공됩니다.
숲의 건강을 더 이상 줄일 수 없습니다.
강력한 주둔지와 진영 전체 및 지역 효과가있는 특수 정착지 전용 랜드 마크가 잠금 해제됩니다.
개조 된 기술 트리에서 사용할 수있는 호박 조각
Athel Loren에서 환생의 의식을 완료하면 최종 전투와 캠페인 승리가 잠금 해제됩니다.
새로운 기계공 : 깊은 뿌리 순간 이동
우드 엘프는 이제 Deeproots를 통해 전 세계의 군대를 즉시 수송 할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능력에는 다음과 같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군대는 지정된 마법의 숲 내에서 시작해야하며 다른 마법의 숲으로 만 순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다양한 효과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 할 수있는 1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새로운 정비공 : 숲의 만남
우드 엘프로 플레이하면 특별한 숲 조우 마커가 숲 근처에 생성됩니다.
이 마커에 군대를 보내면 캠페인 플레이 방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내러티브 선택이 제공되며, 그중 일부는 독특한 주제별 전투로 이어집니다.
기술 트리
Wood Elf 기술 트리가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기술은 효과가 재조정되었습니다.
이전에 Amber 비용이 들었던 모든 기술은이 비용이 제거되었습니다.
몇 가지 새롭고 강력한 기술이 추가되었으며, 각 기술에는 단일 호박색 점수가 필요합니다.
건물과 경제
우드 엘프가 이용할 수있는 정착지 수가 늘어나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각 우드 엘프 지역에서 사용할 수있는 건물 슬롯 수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우드 엘프 건물 트리도 점검했습니다. 변경 사항이 너무 많아 나열 할 수 없지만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군대 모집 :
군대 모집 및 주둔지 건물이 통합되어 전체 명단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총 건물 수가 감소했습니다.
경제:
금 수입은 여러 건물에 분산되었습니다.
이제 공공 질서 건물에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우드 엘프 주요 정착지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더 이상 개발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개발 포인트 (현재 Kindreds라고 함)는 경제 및 인프라 건물을 짓는 데 사용됩니다.
전초 기지 :
전 초기지는 대체로 일시적인 일회용 정착지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한 많이 구축하려는 인센티브를 줄이기 위해 그 효과가 재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전 초기지는 이제 건물 선택에 따라 약간 더 크고 다양한 주둔지를 가질 것입니다.
양상과 악
Durthu 및 Drycha의 세력에있는 Dryads, Tree Kin 및 Treemen은 Aspect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다른 비용으로 특정 능력치를 증가시켜 역할을 변경하는 유닛을위한 구매 가능한 업그레이드입니다. 각 유닛은 세 가지 측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갑옷 관통 피해를 입히고 기본 피해와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버드 나무
속도를 희생시키면서 장갑과 전하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오크
자작 나무는 갑옷 관통 피해를 개선하지만 물리적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Greenskin Scrap 업그레이드와 달리 유닛은 단일 위상에 묶여 있지 않습니다. 적은 양의 금으로 전환하여 현재 캠페인에서 직면 한 적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우드 엘프 파벌의 고대 트리 맨과 브랜치 레이스는 이제 별도의 잠재적 캐릭터 특성 풀에서 스파이 트라고하는 일반 영주로 끌어옵니다. 각 Spite는 강력한 캠페인 효과와 전투 능력을 제공합니다.
와일드 헌트
Orion의 사무실은 Wild Hunt를 중심으로 완전히 테마가 바뀌 었으며 각각의 새로운 이름과 효과가 있습니다.
사냥이 호출되면 사무실의 모든 캐릭터는 단일 군주가 아닌 Orion 자신을 포함하여 사무실을 테마로 한 보너스를받습니다.
사냥 기간과 다음 사냥까지의 시간이 이제 더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기타 우드 엘프 캠페인 변경 사항
우드 엘프 세력은 향상된 매복 자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 버전은 진입하는 데 필요한 이동 포인트 비용과 탐지 가능성이 감소합니다.
대부분의 우드 엘프 관련 사건 및 딜레마가 더 흥미로운 효과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예측 가능성이 낮아 지도록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우드 엘프 관련 추종자는 이제 더 광범위한 출처에서 나오므로 동일한 전투에서 여러 추종자를받을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우드 엘프와 다크 엘프는 서로에 대한 혐오감이 줄어 듭니다.
Durthu의 사무실 효과가 개선되고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크 오브 에이지 업그레이드는 더 이상 다른 우드 엘프와의 연합을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특별 연맹 임무를 부여합니다.
우드 엘프는 더 이상 거래에 제한이 없습니다.
오크의 원래 방어 최종 전투가 재조정되어 적군 구성이 더욱 흥미롭고 위험 해졌습니다.
버그 수정운동
영주가 유닛을 모집하는 동안 수비 된 영주를 해체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Cylostra의 The Bordeleaux Flabellum 퀘스트 전투에로드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게임이 다시로드 될 때까지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매우 드문 스크립트 중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iege Panel 스크립팅 된 투어가 시작되기 전에 Siege 패널이 닫혀도 더 이상 소프트 락되지 않습니다.
자수정 마법사가 필요한 세이브 게임은 이제 사용자에게 캐릭터의 DLC를 설치해야 작동한다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여러 유닛이 캠페인 맵에서 T-pose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워프 레드 라인 스킬 "그림 니르의 명예"가 이제 기본 및 갑옷 관통 피해 모두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Mazdamundi는 자신의 할 일 목록을 파악하고 누락 된 지방 수도를 Geomantic Web에 연결했습니다.
Massif Orcal과 Tor Yvresse는 더 이상 거대한 주둔지로 우드 엘프 정착지를 완전히 지원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유형의 Skaven 캐릭터가 장비 할 수 있도록 Skaven 특정 팔로워 및 배너에서 몇 가지 보조 제한을 제거했습니다.
Sotek으로 플레이 할 때 누락 된 희생 제물 아이콘 수정
다양한 아이템에 대해 도난, 파괴 또는 분실 할 수있는 아이템에 대한 규칙을 조정했습니다. 이제 일회성 또는 기타 고유 한 아이템을 잃는 경험이 훨씬 드뭅니다. 이 아이템은 이제 홀딩 캐릭터가 죽을 때 아이템 풀로 돌아갑니다.
Red Crested Skink 유닛은 더 이상 Tehenhauin으로 플레이 할 때 일부 효과에 의해 두 번 버프되지 않았습니다.
고블린 광신자 궁수가 이제 자신과 관련된 캠페인 보너스를 올바르게받습니다.
지원군은 이제 Waaagh에 포함됩니다! 전투에서 총 막대
캠페인 장비 이벤트 시스템에서 다양한 탈것 유형에 탈것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Doomwheels, Doom-Flayers, Engine of the Gods, Ripperdactyls가 있습니다.
모집 패널은 이제 유닛 업그레이드를 열 때 닫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Norscan 추종자 보조에 대한 드롭 조건을 업데이트하여 이전에는 Total War : WARHAMMER 1에서만 드롭되었던 11 개의 보조가 이제 드롭되도록합니다.
파산에 대한 다양한 면책 원이 제거되었습니다.
영웅의 스킬에 스킬 포인트를 할당해도 더 이상 군대 군주의 세부 정보 또는 스킬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Tehenuain의 희생 패널에서 반복 불가능한 의식이 반복 가능한 것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나카이는 더 이상 저주의 요새에서 중복 직업 옵션을 갖지 않습니다.
일반 Lizardmen 캐릭터는 더 이상 고유 한 이름 인 "Lord Xltep of Itza"로 생성 할 수 없습니다.
Repanse는 더 이상 최고의 기술 "Lionhearted"를 놓치지 않습니다.
Repanse는 더 이상 파란색 캠페인 라인에서 Louen의 고유 한 Hippogryph Knight 스킬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The Tree Kin은 맛있는 수액을 위해 정식으로 착유되었습니다.
무덤 왕이 Karaz-a-Karak을 폐허에서 1 단계로 업그레이드 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omb King 기술 "Pride in Service"가 이제 Tomb Guard ROR 유닛을 강화합니다.
무덤 왕 기술 "언더 월드 게이트"가 이제 Warsphinx 유닛이 아닌 Necrosphinx 유닛을 올바르게 강화합니다.
Tomb Kings Dynasty (tech) 패널의 설명과 일치하도록 Djaf의 Herald 및 Rasetra 유닛 효과 보너스를 서로 교체했습니다.
드워프 대장간에 대한 일회용 의식이 더 이상 반복 가능한 것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매장 컬트의 일회용 의식이 더 이상 반복 가능한 것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Malus의 최종 배송 아이콘이 이제 올바르게 업데이트됩니다.
Lord & Heroes 드롭 다운 메뉴에서 군대의 자세를 변경할 때 수송 된 군대 유닛 수가 더 이상 왼쪽으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군주 및 영웅 드롭 다운 메뉴에서 클리핑을 방지하기 위해 수송 된 군대의 자세 아이콘이 제거되었습니다.
Black Crag의 "Big Fort"랜드 마크는 이제 Black Orc Big Boss 캐릭터를 영입 할 수 있으며 능력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Lightning Strike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로드 된 경우 대규모 군대 제어 옵션이 더 이상 전투 전 화면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Waaagh 기간 동안 그린 스킨 전설 군주를 다른 전설 군주로 교체합니다! 더 이상 플레이어가 여러 Waaagh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능력
Snikch는 이제 임무 완료시 수양 칼날의 소용돌이를 자동으로 장착합니다.
말레 키스의 필사자 제국 승리 조건이 이제 영토 소유 섹션에서 울 투안을 올바르게 참조하지 않습니다.
백사자 알라 스타의 고유 특성이 이제 모든 크라 시안 유닛의 유지를 제대로 감소시킵니다.
Tyrion의 타고난 특성 인 "위대한 전사"가 이제 레인저에게 유지비 감소를 올바르게 부여합니다.
스크랩 업그레이드는 더 이상 공개되지 않은 유닛의 유닛 카드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Sknitch와 그의 Shadowy Dealings 기능으로 "The Sudden Kill Scheme"의식을 잠금 해제하기위한 이벤트 메시지의 텍스트 / 아이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Greenskin 레드 라인 스킬 "Da Big Ladz"가 이제 Da Swamp Fings 및 Da Big 'Un에도 적용됩니다.
Eltharion의 "Break on the walls"스킬이 이제 방어구 혜택을 방패가있는 Mistwalker 유닛에 올바르게 적용합니다.
Hexoatl 진영 효과에서 'Slann Mage-Priest Capacity'에 대한 오래된 참조를 제거했습니다.
Mazdamundi는 이제 다른 2 세대 Slann과 동일한 혜택을받습니다.
더 이상 Warden & Paunch 최종 전투에서 후퇴 할 수 없습니다.
특정 조건에서 멀티 플레이어에서 호스트의 전투 후 화면에 군대 및 정착지 패널이 나타날 수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차례가 아닌 경우 더 이상 기술 연구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멀티 플레이에서 자신의 차례가 아닌 경우 더 이상 사무실에서 캐릭터를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이제 멀티 플레이어에서 협동 파트너의 매복 자세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전투 전 화면에서 다른 플레이어 AI 제어 옵션을 전환 할 수 없습니다.
올드 월드 산 초크 포인트의 매복 전투에서 더 이상 다크 엘프 테마 맵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군대는 더 이상 Dread Rock 섬의 산에 끼어들 수 없습니다.
전투에서 "Horn of the Ancestors"마법 아이템을 사용할 때 Ghost Thane (Dwarf)의 누락 된 유닛 카드를 수정했습니다.
Mazdamundi의 도시 폐허 능력에있는 세 개의 균열이 더 이상 서로 위에 시전되지 않습니다.
Eltharion의 사전 최종 전투 영화에서 오디오 / 텍스트 불일치 수정
Blood Dragon 티어 2 및 3 Bloodlines 의식의 잘못된 "모집 등급 획득"효과 텍스트를 수정하여 이제 "턴당 경험치"표시를 수정했습니다.
Imrik의 Dragon Taming 기능에서 "Ymrath"라는 드래곤이 게임에서 "Ymrath"라고 불렸던 두 가지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말 그대로 플레이 할 수 없었습니다.
맞춤법 브라우저 대상 섹션의 텍스트 간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집 용병 이벤트 요약에서 일부 유닛 이름이 잘리고 생략 부호가 추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영어가 아닌 언어로 플레이 할 때 스킬 레벨을 올릴 때 캐릭터 스킬 이름과 설명이 일관되게 표시됩니다.
선거인 수 툴팁이 더 이상 다양한 언어로 잘리지 않습니다.
전투
킬 카운터가 폭격의 폭발 구성 요소에서 시전자에게 킬 속성을 부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킬 카운터가 공격자에게 발사체 접촉을 통해 적용되는 시간에 따른 피해 효과로 인한 킬 속성이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경사면에서 발사체 예측이 잘못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커스텀 전투 화면에서 빨간색 수정 자로 표시되는 고정 미사일 손상
고대 샐러맨더가 "괴물"범주에서 "미사일 괴물"범주로 이동했습니다.
투사 체 툴팁은 이제 기본 미사일 손상 및 기본 재 장전 시간이 아닌 총 미사일 손상 및 재 장전 시간을 나열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로비에서 이제 영주 선택 드롭 다운에서 별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영주 효과가 표시됩니다.
Quest Battle 메뉴에서 Azhag의 진영 기호가 이제 Greenskins가 아닌 Bonerattlerz의 아이콘을 사용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고대 스테가 돈 (신들의 엔진)에 장착했을 때 스킹 크 천상의 사제 커스텀 전투 유니폼과 초상화 항목을 수정했습니다.
Helman Ghorst의 Awaken Grave Ability를 흐리게 처리 할 때 소환 된 Wight King 캐릭터의 누락 된 유닛 카드 및 현창 수정
뱀파이어 코스트 함대 선장은 이제 원거리 유닛 한도에 포함됩니다.
Necrofex Collosus의 Noctilus는 이제 원거리 유닛 한도에 포함됩니다.
썩어가는 Promethean Gunnery Mob 유닛은 이제 원거리 유닛 한도에 포함됩니다.
덱 드랍 퍼는 이제 원거리 유닛 한도에 포함됩니다 (여기에서 테마를 찾으십니까?).
Arcane Phoenix RoR은 이제 Arcane Phoenix 모자에 포함됩니다.
Casket of Souls의 DJ Khatep이 이제 원거리 유닛 한도에 포함됩니다.
Casket of Souls의 DJ Khatep이 이제 Casket of Souls 캡에 포함됩니다.
Ushabti (Great Bow)는 이제 원거리 유닛 제한에 포함됩니다.
Sepulchral Stalkers는 이제 원거리 유닛 한도에 포함됩니다.
Scourgerunner Chariot의 High Beastmaster가 이제 원거리 유닛 및 Scourgerunner Chariot 모자에 포함됩니다.
Razorgor 무리는 더 이상 Razorgor 전차 모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Razorgor Chariots는 이제 Razorgor Chariot 모자에 포함됩니다.
Da Big 'Un은 이제 원거리 유닛 캡에 포함됩니다.
모든 그린 스킨 트롤 유닛은 이제 그들 사이에 하나를 공유하는 대신 고유의 유닛 캡을 갖습니다.
Marauder Horsemen은 이제 원거리 유닛 한도에 포함됩니다.
Grom the Paunch는 이제 전차 모자에 포함됩니다.
Volkmar The Grim은 더 이상 마유가 달린 말을 타고 전차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사무원 혼동. 전쟁 제단은 이제 전차로 간주됩니다
Doomwheel 및 Doom-Flayer 탈것은 이제 각각의 유닛 캡에 포함됩니다. (더 이상 세 번째 바퀴가 없습니다!)
스테가 돈 (신의 엔진) 탈것은 이제 원거리 유닛 한도에 포함됩니다.
기타
콘텐츠와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움말 페이지 내에서 알파벳순으로 경주를 다시 정렬했습니다.
Black Orc Big Boss가 게임 가이드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마스터 볼륨 제목이 현지화 된 언어로 올바르게 번역되어야합니다.
Oak of Ages : Roots Manuvad.
캠페인 변경
일반적인 변경
클랜 Rictus는 이제 Mortal Empires의 Crookback Mountain 아래 언더 시티로 시작됩니다.
Mors 클랜 본부 건물은 이제 Chieftain Hero 모집을 제공합니다.
Malagor로 캠페인을 시작하면 Top Knotz가 1 턴에 소모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Marshes of Madness 지역이 Top Knotz에게 주어집니다.
하이 엘프 '헌터'군대 모집 체인이 '핸드 메이드 갤러리'와 합병되었습니다.
추가 Tier 2 건물이 체인에 추가되어 Great Eagles를 조기에 모집 할 수 있습니다.
Alarielle은 Avelorn의 수녀 모집을 위해 별도의 Tier 3 건물을 유지합니다.
참고 : 이로 인해 이전에 건설 된 일부 건물이 이전 저장에서 잘못 표시됩니다. 이들은 안전하게 철거 할 수 있습니다.
공공 질서는 이제 모든 진영에 대해 임계 값당 보너스와 페널티를 제공합니다.
포인트 당 필요한 성장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건물 효과의 경제적 수정에 대한 추가 디스플레이
Malus 이성 효과 조정
Mazdamundi는 이제 2 세대 Slann (커뮤니티 요청)의 모든 이점을 얻습니다.
Helman Ghorst의 새로운 버프
이제 빠른 액세스를 위해 게임의 프런트 엔드 메뉴에 패치 노트 버튼이 있습니다.
자동 해결 프로그램
포병은 더 이상 "에코"사격을 겪지 않습니다. 적의 원거리 유닛을 공격하는 포병은 거리에 관계없이 해당 사거리 유닛이 항상 반격 할 수 있도록합니다.
단위 손실을 적용하기 위해 시스템의 다른 부분을 비활성화했습니다.
일체 포함
극단적 인 방식으로 공공 질서 문제에 반응 할 가능성이 낮음
새로운 콘텐츠와 변경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Wood Elf AI를 업데이트했습니다.
AI 군주는 획득 한 경험치에 보너스를받습니다.
외교 이벤트가 일반적으로 다른 종족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경우 AI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특정 기간 동안 최근에 파괴 된 정착지의 계획된 재 식민화 (AI는 여전히 기회 적으로 재 식민화 될 수 있음) 없음
부적절한 기후 지역을 포착하기 위해 AI의 우선 순위를 더욱 낮췄습니다.
다크 엘프와 우드 엘프 사이의 문화적 혐오감 감소
몇 가지 사소한 AI 모집 조정.
UI
영주와 영웅 목록의 동작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한 번의 클릭으로 이동하지 않고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두 번 클릭하면 해당 항목을 선택하고 이동합니다 (이전 동작).
새로운 기능 : 정착 포기
이제 플레이어는 정착지의 주요 건물 체인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찾을 수있는 새로운 버튼을 통해 자신이 소유 한 정착지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포기로 표시된 정착지는 플레이어의 다음 턴이 시작될 때 파괴됩니다. 플레이어는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포기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진영 및 군주 효과헬만 고스트
진영 효과 :
시체 카트 유닛에 대한 +13 충전 보너스 제거
시체 카트 및 mortis 엔진 유닛에 대한 바인딩 스펠 "Lesser Raise Dead"를 추가했습니다.
주님 효과
좀비 유닛을위한 +15 방어력 추가 (Lord 's Army)
ARCHAON THE EVERCHOSEN
진영 효과 :
카오스 워리어 유닛에 대한 +10 리더십 제거
모든 유닛에 대해 베테랑 랭크 당 + 3 % 무기 및 미사일 강도를 추가했습니다.
PRINCE SIGVALD THE MAGNIFICENT (SLAANESH의 호색스럽고 추악하며 감각적 인 하인, SUCCUBI의 아들, 비열한 행동의 후예이자 비열한 농노의 학살자)
진영 효과 :
포함 된 캐릭터의 방어력 +15 제거
모든 약탈자 유닛에 Rage Passive를 추가하고 랭크 7 이상일 때 Berserk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영주 효과 :
약탈자 유닛의 모집 등급 +3 제거
모든 유닛에 스트라이더를 추가했습니다.
웅장한 무쇠 주먹
영주 효과 :
이제 슬레이어에게 +5 근접 공격을 부여합니다.
슬레이어를위한 Ungrim의 "여정의 끝"능력은 이제 50 %가 아닌 75 %의 HP에서 비활성화됩니다.
TRETCH CRAVENTAIL
진영 효과 :
스톰 버민 유닛에 +3 모집 등급 추가
스톰 버민 유닛에 대한 격려 추가
개선 된 scurry away, 와드 저장 및 개선 된 속도 혜택을 추가했습니다.
MAZDAMUNDI
진영 효과 :
Slann Mage-Priest 용량에 대한 중복 참조 제거
영주 효과 :
이제 이전 효과와 함께 일반 2 세대 Slann의 모든 보너스를 얻습니다.
보조
Kroq-Gar의 Tlanxla의 창은 이제 "Discouraged"cotact 효과를 부여합니다.
기술뱀파이어 카운트
군주 스킬 "다크 팩트"는 이제 +15에서 +5 리더십 (공격시)을 부여합니다.
드워프
Ungrim의 스킬“슬레이어 킹”이 이제 슬레이어에게 +5 근접 공격을 부여합니다.
리자드 맨
Kroq-Gar의 "Xhotl의 산란"스킬은 이제 "Xhotl의 신성한 산란"능력을 부여합니다.
우드 엘프
모든 우드 엘프 군주는 기존의 WH2 스킬 트리와 더 일치하도록 파란색 선을 재 작업했습니다.
Orion은 이제 새로운 고유 기술 라인을가집니다.
Durthu에는 이제 새로운 고유 기술 라인이 있습니다.
혼돈
Sigvald the Magnificent의 기술 "Unworthy"는 이제 원래의 공포와 함께 공포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Sigvald the Magnificent의 "Marked by Slaanesh"스킬은 이제 +9 리더십에서 매력적인 공격과 +5 리더십 오라 효과를 부여합니다.
기술
Empire "개선 된 중화기"기술은 이제 Halberdier 유닛에 대한 전문적인 돌격 방어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전투 변경 사항삶의 질:유닛에 대한 손상 및 가치 추적.
유닛의 킬 카운터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이제 툴팁에 유닛 성능 추적을위한 두 가지 추가 통계가 제공됩니다.
"Damage Dealt"는 유닛이 다른 유닛에 가한 원시 피해를 추적합니다.
"데미지 값"은 유닛이 입힌 데미지의 대략적인 값을 추적합니다. 예를 들어, 체력이 10,000 인 1,000 골드 가치의 유닛을 공격하는 경우, 5,000의 피해를 입히면 500 가치를 얻습니다. 이것은 비싸고 강력한 목표를 제거하는 데 초점을 맞춘 유닛의 성능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발사체 식생 유예 기간
이제 발사체가 생성 된 후 제한된 시간 동안 나무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비 포병 유닛에 적용되는 글로벌 규칙입니다. 이 동작은 발사체가 발사 된 후 발사체의 속도에 비례하여 제한된 기간 동안 지속됩니다. 유닛에서 몇 피트 떨어진 나무로 무기를 발사하는 유닛의 인스턴스를 대폭 줄였습니다.
누가 숲에 숨을 수 있습니까?
이 속성이 배포되는 방식에 여러 가지 불일치가 있었기 때문에 최근에 어떤 유닛이 숲에 숨을 수 있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이제 워해머 월드의 숲에 숨어있을 희망이 있다면 유닛이 따라야 할 몇 가지 기준을 생성했습니다.
보병과 기병은 항상 숲에 숨을 수 있었으므로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전차는 이제 숲에 숨을 수 있지만 이전에는 할 수 없었습니다. 기병이 숨길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임의의 불일치처럼 느껴졌으므로 이제 모든 전차가 숨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Corpse Carts, War Wagons 및 Snotling Pump Wagons를 포함한 모든 단일 및 다중 엔티티 전차에 영향을 미칩니다.
괴물 보병은 불일치의 그물이었습니다. Kroxigors와 Skinwolves는 숲에 숨을 수 있었지만 Trolls와 Fimir는 숨길 수 없었습니다. 이 불일치가 수정되어 이제 모든 지상 기반 다중 엔티티 괴물 보병이 숲에 숨을 수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다음 유닛에 혜택을줍니다 : 모든 트롤 유닛, 드래곤 오우거 (Shaggoths는 아니지만, nosiree), 애니메이션 헐크, 카오스 스폰, 크립트 호러 및 피 미르 전사
대형 몬스터는 절대 촌커이므로 숲에 숨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더 짧은 몬스터 중 일부는 여전히 숲에 숨을 수 있습니다 (예 : 브루드 호러, 고대 도롱뇽).
또한 나무처럼 보이는 유닛도 숲에 숨을 수 있습니다.
비행 유닛은 숲 위로 날아 가기 때문에 숲에 숨을 수 없습니다.
워머 신은 일반적으로 크고 시끄럽기 때문에 숲에 숨을 수 없습니다… Ikit Claw는 당황스러워합니다.
포병은 번거롭기 때문에 숲에 숨을 수 없습니다.
반면에 볼트 스로 어는 포병의 경우 비교적 작고 가벼워 숲에 숨을 수 있습니다.
영혼의 상자는 더 이상 숲에 숨을 수 없습니다. 툼킹이 아무리 많은 네헤 카라 마법을 가지고 있어도, 그들은이 유닛이 말 그대로 비명을 지르는 영혼의 소용돌이라는 사실을 감추지 못합니다. 그렇게 은밀하지 않습니다.
일반
"장려"속성에 의해 부여되는 사기 혜택은 캐릭터와 유닛 모두에 대해 +4 리더십으로 정규화되었습니다. 이전에 격려가 부여 된 유닛은 +8 리더십베이스 라인을 부여하고 캐릭터 (영웅 및 영주)는 +3을 부여했습니다.
유닛의 정지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중단 된 유닛은 근접 공격을하면 더 안정적으로 반격합니다.
개편 된 엔티티 충돌 규칙
이전에는 모든 충돌 상호 작용 결과 (녹백, 넉다운 등)가 모든 엔티티 사이의 모든 게임 틱을 확인했습니다. 검토 후 특정 항목 간의 이러한 확인 사이에 2 초의 유예 기간을 추가했습니다. 이전에는 Knock Ignore Chance와 같은 통계가 원래 의도했던 것보다 훨씬 덜 효과적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엔티티가 다른 엔티티를 밀어 붙이는 것은 실제로 이것에 대해 초당 10 번의 체크를 유발할 수 있으며, 유닛은 하나의 비행에 실패하면됩니다. 또한 이로 인해 더 큰 엔터티의 일반적인 과잉 성능이 발생했습니다. 왜냐하면 작업 할 때까지 시도하여 부딪히는 일을 노크 할 기회를 효과적으로 배가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에서는 노크 반응을 일으키는 충돌이 먼저 노크 무시 기회에 의해 굴러집니다. 엔티티가이 검사를 수행하거나 실패하면 그들은 이제 2 초 동안 특정 다른 개체로부터의 추가 노크 반응에 면역됩니다. 이것은 상호 작용으로 인해 노크 반응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부수적 엔티티 대 엔티티 브러싱은 노크 기회를 소비하지 않음).
이것은 실질적인 의미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발이 훨씬 더 튼튼하며, 일부 특히 튼튼한 캐릭터 (Ungrim! 그는 지금도 버틸 수 있습니다!)는 쓰러 뜨리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모든 유닛은 일반적으로 조금 더 튼튼해야하지만, 순전히 질량과 속도 차이로 인해 항상 쓰러지는 유닛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이 걷고있는 엔티티를 쓰러 뜨리기 위해 초당 10 번의 시도를받지 않기 때문에 당신을 제자리에 고정 시키려고 시도하는 유닛들을 통과하는 것이 평균적으로 더 어려울 것입니다.
캐릭터의 브레이싱 동작
대부분의 장치에서 브레이싱을 수행 할 수없는 이유에 대한 논의에 이어 수동으로 브레이스 할 수있는 장치에 태그를 지정하는 시스템으로 이동했습니다. 이것은 가새가 장치에 대한 일련의 논리적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이전 시스템을 대체합니다. 이제 중괄호를 할 수있는 사람을 수동으로 태그합니다. 이전 시스템에서는 다중 엔티티 보병과 괴물 보병 만 지원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보병 및 괴물 보병 단일 엔티티 캐릭터로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돌격 방어 속성은 이제 유닛에 대한 보강을 활성화합니다.
명확하게 말하면, 근접 공격을하고 목표를 향한 캐릭터는 전투 중에 브레이스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를 통해 더 큰 생물이나 다른 캐릭터와 적극적으로 대결하면서 녹다운에 훨씬 더 저항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행동은 아니지만 다중 엔티티 단위와 비교하여 단일 엔티티에서 특히 분명합니다.
그리고 예, Ungrim은 이제 마침내 그의 아치의 적을 이겼습니다. (Ungrim 1 – Feral Stegadon 57213)
단위우드 엘프오리온
이제 돌격하거나 포위 할 때 점프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동 중에 자벨린을 던질 수 있습니다.
주문과 능력
모든 소용돌이, 폭발, 바람, 숨결, 소환 주문 및 능력에 대한 최소 시전 범위를 제거하고 아민 톡 그물의 최소 시전 범위도 제거했습니다.
모딩
Twisted & the Twilight의 출시와 함께 우리는 모딩 커뮤니티의 환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변경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수년 동안 플레이어에게 제공 한 스털링 서비스에 대해 다음 모더에게 큰 소리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Mixu , FenrisWolf 및 기타 다수의 우드 엘프 유닛, 영웅 및 메카닉 작업
카오스 침공 조정 작업을 한 모든 사람들, 특히 카오스 침략 선택 모드를 사용하는 Crynsos
Abandon Region 모드에 대한 Sm0kin 에게도 많은 존경을 표합니다 .이 모드는 수년 동안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스테이플 다운로드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The Unknown Chronicler , Ourg 및 Taste of Capitalism을 포함하여 Silverin Guards 모자를 조정 한 사람들에게 튼튼한 Huzzah 입니다.
이미 긴 패치 노트에 모든 이름을 넣지 못해 죄송 합니다만, 최신 DLC 및 업데이트에서 모드 커뮤니티가 새로운 장난감을 어떻게 수정하는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구글트랜스 사용했습니다. 양해해주시길..
무심코 그냥 스크롤 내리다 '주님 효과'라고 해서 순간 '이게 뭐지' 했다가 Lord(군주)가 떠올라서 의문이 해소되었네요.
@hicpari ㅋㅋㅋㅋ 영어, 중국어 밖에 없어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