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 손상윤, 조원룡, 안정권 등 진짜 제대로 된 진성 우파 애국자들은 김영삼-이명박-홍준표-이재오 싫어해
어제 윤석열 정부에서 이명박 대통령을 3개월 동안 형 집행 정지로 가석방하기로 결론을 내렸다. 어찌됐든 비록 3개월 간의 짧은 기간이지만 그래도 풀려나신 거 축하드린다. 그런데 내가 이 글을 쓰게 된 계기는 어제자 상도TV 방송을 보고 나서였다. 상도TV는 윤석열 대통령을 싫어하고 김영삼-이명박-홍준표를 추종하는 親洪-反尹 성향 유튜브 채널이다. 상도TV 라이브 방송에 가서 채팅을 친 건 정말 오래간만, 아니 처음이었던 것 같다. 상도의 정치적 스탠스는 일반적인 청꿈 회원들과 정확하게 일치한다.
어제자 상도TV 방송 채팅 창에 있던 사람들은 대부분 다 전광훈, 조원진, 안정권, 김상진, 배인규(왕자), 송시인(시둥이), 가세연, 신의 한 수, 지만원, 뉴스타운 등 소위 '태극기 부대'라 불리우는 강성 우익 애국자들을 싫어하고 김영삼-이명박-이준석-홍준표-유승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었다. 상도는 또한 이명박의 영혼의 단짝이나 다름없는 이재오 前 장관을 높이 평가하기도 한다. 물론 큰 틀에서 문재인과 민주당, 그리고 동성애와 퀴어 축제를 부정적으로 보는 건 나도 강도와 같지만, 상도가 추구하는 이념 노선은 나와 상당 부분 거리가 있다는 말이다. 상도와 그 시청자들은 놀랍게도 태극기 부대를 대표하는 가장 대표적인 사람들 중 한 명인 변희재에 대해서는 부정적이지 않고 오히려 호의적이고 우호적이다. 같은 反尹 성향이고 변희재가 신의 한 수를 제외한 여러 다른 우파 유튜버들을 저격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던 모양이다.
물론 이명박 대통령이 그래도 경제나 국정 운영 같은 것들을 잘 한 건 맞고, 경제적인 측면만 놓고 보면 박정희-전두환 다음 세 번째로 잘 했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이념적 측면에서 봤을 때는 윤석열과 같은 이념 맹인, 즉 '이맹'이었다. 애초에 이명박은 우익이 아니라 1964년 고대 학생회장 시절 그의 영혼의 단짝인 이재오와 함께 6.3 폭동을 주도한 좌익이었고, 이명박과 이재오는 1990년 3당 합당 때 그들의 상전인 김영삼을 따라 우파 진영으로 은근슬쩍 넘어온 것이다. 이들이 바로 새누리당 내 탄핵 62적 무리들을 배후 조종해서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 사기탄핵-구속시키고 문재인을 대통령으로 만들어 준 1등 공신들이다. 보수우파는 김영삼-이명박-홍준표-이재오와 그 식솔들이 다 망쳐 놓았다는 말이다.
그런데 내가 어제자 상도TV 방송 채팅 창에서 김영삼-이명박과 그 졸개 새끼들은 우파가 아니고 박근혜 대통령 라인, 즉 친박계 올드라이트가 진짜 정통 보수라고 얘기하자, 상도는 지금 친박계 인사들 중에 남아 있는 사람들이 어디 있냐고 반문하며 김영삼-이명박-홍준표를 옹호했고, 내가 이재오의 실체에 대해서는 과거 안정권 대표가 뉴스타운 전략기획실장 시절 뉴스타운TV에서 무려 약 2시간 30분에 걸쳐 진행했던 [전전말] 이재오 편을 참고하라고 하자, 그는 그런 입만 벌리면 숨 쉬는 것 빼고는 전부 다 구라인 구라쟁이 사기꾼 새끼 말을 왜 믿냐며 안정권 대표님을 비난하고 이재오를 옹호했다. 변희재 역시 내가 전에 시폭 방송에서 이재오의 실체는 안정권 대표가 과거 뉴스타운 시절 [전전말]에서 무려 약 2시간 30분에 걸쳐 아주 상세하게 다뤘고 지만원 박사님 시스템클럽이나 아수라 진눈머 같은 데도 이재오 관련 애국 팩트 산업화 자료들 많다고 하자 어이 없다는 듯 피식 웃으며 "푸하핫! 그럼 뭐 해? 안정권이 이재오보다 더 나쁜 놈인데? 지만원 씨, 아니 지만원 박사님도 본인이나 잘 하라고 하세요!"라고 상도가 어제 했던 답변과 똑같은 답변을 내놓은 바 있다. 상도는 안정권 대표가 사기꾼이고 김대중이나 문재인, 혹은 '다마네기 조' 조국처럼 입만 벌리면 숨 쉬는 것 빼고는 전부 다 거짓말이라는 변희재의 일방적인 주장을 곧이곧대로 믿는 모양이다. 그는 뉴스타운 자유수호TV나 벨라도 안정권 썰방 같은 소위 말하는 '틀튜브'들을 평소 자주 챙겨 보는 내가 올해 00년생 23살이라는 것도 믿지 못하는 눈치였다. 여러 진눈머 회원들도 나를 보고 신체 나이는 23살인데 뇌 나이는 70살에서 90살 정도 먹은 노인네 같다고 했다.
이쯤에서 상도에게 묻고 싶은 게 하나 있다. 상도는 과거 지만원 박사가 박근혜를 경선에서 당선시키고 한나라당 대선 후보로 만들기 위해 포항까지 내려가서 이명박의 비리를 캐다가 MB에게 선거법 위반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해서 감옥까지 갔다 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손상대-손상윤 형제 역시 지만원 박사님을 도와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려다가 池 박사님과 함께 이명박과 문재인에게 고소-고발을 당해서 감옥에 드나드는 고초를 겪었다. 동생인 손상윤 회장은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려다가 감옥에 갔고, 형인 손상대 대표는 자신과 지만원-손상윤이 대통령으로 만들어 준 박근혜를 빨갱이-위장보수 년놈들의 불법 사기탄핵-내각제 개헌 음모로부터 지키려다가 감옥에 갔다. 이는 세계 역사상 유례가 없는 일이다. 손상대-손상윤 형제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하고 용감한 애국 형제인 것이다. 안정권 대표 역시 아스팔트 우파 바닥에 본격적으로 들어오기 전부터 인터넷에서 익명으로 우파 활동을 했었고, 일베 초창기 창립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安 대표는 일베에 조갑제-서정갑-김동길-김진홍-이명박-원세훈이 풀어 놓은 국정원 알바생들이 마구 설쳐 대는 것을 보고 아주 진절머리가 나서 어느 순간부터 일베를 멀리 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물론 안정권 대표는 지난 2018년 7~8월경 뉴스타운에서 나와서 따로 독립했지만, GZSS-벨라도와 뉴스타운-시스템클럽-500만 야전군이 추구하는 이념 노선은 지금도 거의 100%, 아니 1,000% 가까이 일치한다.
물론 이명박 대통령이 형 집행 정지로 3개월 동안이나마 풀려난 것 자체는 환영할 만 한 일이지만, 그가 이념적 측면에서 봤을 때 지금의 윤석열과 같은 이념 맹인, 즉 '이맹'이었다는 사실과 자신과 자신의 측근들이 대거 연루돼 있던 LCT 비리를 은폐하고 내각제 개헌을 통해 반기문-이재오-홍준표 같은 자기 사람들을 대한민국 수상으로 만들어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 문재인-김정은-시진핑과 야합해서 새누리당 내 탄핵 62적 무리들을 배후 조종해서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 사기탄핵-구속시킨 박근혜 대통령 불법 사기탄핵-구속의 주범이라는 사실을 우리는 절대 절대 잊지 말고 꼭 기억하고 상기해 둬야 할 것이다. 상도와 그 추종 세력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홍준표 또한 자신의 주군인 김영삼과 이명박을 위해 법 장난질을 친 자로, 결코 존경받을 수 있는 인물이 아니고, 지만원, 손상윤, 조원룡, 안정권 등과 같이 진짜 제대로 된 汎 뉴스타운-시스템클럽-500만 야전군 계열 순도 100% 정통 우파 애국자들은 김영삼-이명박-홍준표-이재오 류의 상도동계-친이계 뉴라이트 인간들을 매우 싫어한다.
2022.06.29.
노묵훈응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