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그랜져 IG 입니다
출고하신지 2틀 되셨으며 전라도 지역에서 저희 포차까지 내방을 해주셨습니다
오래타실 계획으로 차량의 소음은 줄여야 겠다는 생각으로 자동차 방음을 알아보셨습니다
순정 JBL 오디오 옵션을 선택하였고 현재 중국산 스피커로 이루어진 환경을 아시게 되셨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전면 5개의 스피커 교체와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을 신청하기 위해
먼 지역에서 저희 포차를 찿아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최적의 구성으로 작업을 진행시켜 보겠습니다 !!
-작업 구성-
RS 150 전체 방음 패키지
엔진후드 KIT [후드 프레임 진동 및 엔진 공명음 감쇄]
알류미늄 도어4GAE 방진 [진동]
신슐레이터 도어 4GAE 방음 [풍절음]
RS 인슐레이션 바닥 프레임 전체 [노면 소음 및 진동]
PHASS 프로그래시브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우퍼]
AVI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FRC]
그랜져 IG 회원님 차량이 매장 안으로 입고 되고 최선을 다해 튜닝서포트 진행해 보겠습니다!!
IG 오너분들은 HG 시절보다 소음이 더 강해졌다고 동일한 말씀을 하십니다
아무래도 구조상 성능을 올리고 이전보다 개선책을 요구했으니 당연한 결과로 보여집니다!!
IG 실내의 내장재 모두 탈거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사 측도 진동의 심각성을 알고 시멘트로 떡칠한 모습이 과관이네요..^^
원가절감 이유로 이런 작업의 방식은 장기적으로 이루어 질것이며 심각한 상황입니다!!
저희는 RS 엔진 후드 KIT 사용하여 엔진으로 인한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감쇄시키기 위해..
프레임 안쪽으로 RS 내열소재 부틸을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
다음은 실내로 유입되는 공명음을 감쇄시키기 위해..
탈거한 후드 커버에 RS 흡음재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
바닥은 핵심적인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방음 시공을 진행합니다
알류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 소음과 진동을 함께 감쇄시켜 줍니다!!
시대적인 기술적 변화로 본 패드는 진동과 소음을 감쇄시키며..
경량 소재로 이루어져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본 패드는 1장에 가격이 무려 6만 원이지만 가치로 보자면 조금도 아까운 돈이 아닙니다 !!
1열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부터 트렁크 전체를 입력하는 방음 공정입니다 !!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까지 꼼꼼하게 감싸줍니다 !!
최적의 퀄리티의 방음이란 소재도 중요하지만?
인스톨러가 얼만큼 열정을 다해 실딩처리를 뒷받침 하는가에 따라서 결과물은 달라집니다!!
트렁크 라인 전체를 입력시키며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이 완료되었습니다!!
도어트림을 탈거하고 외벽 프레임으로 진동을 잡기위해..
RS 알류미늄 방진 패드를 사진과 같이 밀착 처리를 진행합니다!!
뒷 도어4개 진동을 잡기위한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
외부에서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잡기위해..
저희는 도어트림 후면부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입력시켜
저주파수를 필터시켜 주는 역활을 담당합니다 !!
도어 4개 방진과 방음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내차의 스피커 튜닝 어떤 제품이 좋을까??
다들 고가의 스피커를 입력하면 소리가 더 좋을거라 모든 분들이 예상합니다
소비자는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일본 PHASS 오디오의 프로그래시브 미드우퍼는 2.8옴 환경으로..
순정 오디오 출력의 단점을 보강하여 월등한 구동력을 보여줍니다 !!
스피드감이 개선되는데 결과적으로 제동 능력이 좋아~
순정 오디오 15w 대응으로 확실한 소리의 변화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
도어트림이 조립되고..^^
프로그래시브 트위터는 감도가 93db 해상력이 높은 편이며..
고역의 클리어한 느낌을 바로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
장착 방식은 순정 포지션을 그대로 유지시키며..
스피커가 체결되는 볼트까지 완벽한 1-1 교체 작업으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트위터 커버까지 조립이 완료되고..^^
데쉬보드 정 가운데 위치한 센터스피커 교체가 진행됩니다
먼저 순정 센터스피커 옵션이 있다면 볼륨을 올려보시면 소리의 상이 가운데로 음축된 느낌을 받습니다
결과적으로 채널분리도 능력이 저하되며 소리는 탁하고 지져분한 음색을 개선시키기 위해서??
저희는 avi 사의 풀레인지 구조의 센터스피커로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개발 자체가 센터스피커로 제작이 되었으며..
내차에 센터스피커 옵션이 있다면 꼭 교체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센터스피커 커버까지 조립이 완료되고..^^
출고와 동시에 저희 포차를 찿아주셨습니다
저희는 탈부착 과정에 있어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진행하며..
내장재를 탈거하면서 체결되는 핀에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다면 신품으로 교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기술적인 신뢰로 저희 업체는 임판 차량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
오디오 튜닝이 끝나고 볼륨을 조금만 올려보셔도 음색의 변화나~
중 저음의 에너지감 달라졌으며 순정 오디오 환경의 먹먹하고 지져분한 소리들은
청량하고 깨끗한 음역대를 구현시키며 가성비 기준이라면 phass 프로그래시브 제품이 최적입니다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은 차량을 출고후 신호등 몇개만 건너보셔도 노면 소음과 진동이 크게 감쇄되며..
차량을 기변하셔도 방음시공을 위해 90% 재입고를 해주시고 있는 상황입니다 !!
SIX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