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은 초 저녁에 했는데 보답하는글은 새벽에서야 적네요.
정말이지 죄송합니다.뒷풀이때 제가 실수한 점도 보태서 한번 더 죄송합니다.^^.대전회원님들의 좋은 성격으로 이해해 주십쇼.^^.
먼저 탁구장에서 즐탁한 회원님들 먼저 적겠습니다.
해바라기님 처음부터 편안하게 잘 맞아주셨고요 그리고 즐탁 같이한 점 고맙게 생각합니다.뒤이어 흰돌형님,빠부님,탁구황제님,즐탁해서 좋았고요 즐탁은 아니지만 탁구장에서 반갑게 잘 대해주셨던 하늘고래님,앤님,정말 감사합니다.다음엔 즐탁 같이하죠.
그리고 안에 다른 회원님들 정말이지 좋았습니다.
뒷풀이에서 절 잘 챙겨주신 원익님.빠부님 정말 고마웠고요,절 터미널까지 챙겨주신 흰돌형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실제나이에비해 젊으신 자야누님도 감사합니다.
하나한테 들었던그데로 대전분들도 가족같은 분위기의 모임 정말 보기좋았습니다.저 다음에 기회되면 저 말고도 음취하고같이 가도록하겠습니다.도착해서 흰돌형님.자야누님.태풍님 전화드렸고 원익님,빠부님,해바라기님은 전화드렸는데 다들다 바쁘신지 전화통화가 잘 안되더군요.
다음에 연락드릴께요.특히 원익님은 저 잘 챙겨주셨는데....^^.
시간나시면 저 사는 울산동구 방어진 놀러오십쇼.다른건 몰라도 즐탁과 더불어 바다구경과 회에 소주한잔 좋겠죠.
저 역시 혼자 살다보니 잠자리는 제 사는곳에<비록초라해도>서 해결 되니까요.아무쪼록 저 역시 집안일로 간거지만 대전분들 만나 즐거웠습니다.항상 좋은모임 잘 하시고요 기회되면 한번더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다들다 몸 건강히 즐거운 좋은 생활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