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도 변기에 화장지 넣는데...물이 더 든다는 말은 처음 듣는데요~ 글구 변기가 자주 막히는건 물 내렸을때...믿에서 빨아당겨주는 압이라고하나요? 그게 약해서 그런거 아닌가요? 저희동생네..예전살던집 보니까...변기물 내렸을때.. 그 약하니까..자주 막히더라구요. 그럴땐 가능하면 휴지는 넣지말아야해요. 그리고 대변의 양이 많을때...처음 보았을때...내리고 나중에 볼일 다 보시고 또 한번 내리시고 그렇게 나눠 내리시면 막힘이 덜하지 않을까..싶은데요. 아무래도 많은 양을 한꺼번에 내리면 변기 막히는일이 생길듯하네요
저도 지금 사는 집에 이사오는 순간 부터 변기가 막히기 시작하더니,2살된 아이 응아까지 막히는 걸 보고 안되겠다 싶어,변기 뚫는 업자를 불러 뚤었더니,볼펜이랑 머리끈이 나왔어요, 그후론 휴지를 같이 버려도 절대안막힌답니다. 돈은 좀 들어지만 속이 다 후련하답니다. 근 2년을 일볼때마다 변기뚫는게 일이었거든요!
첫댓글 화장지 변기에 넣치않고 쓰레기통에 따로 분리해 버려요^^
그리고 휴지 쌓이면 냄새나기 때문에 자주자주 버리구효 변기에 화장지 같이 버리면 물값도 훨씬 맣이 들어요
여러모로 손해지요
정말 화장지를 같이 버리면 물값이 훨씬 많이 드나요?? 몰랐던 생활상식이네요~
휴지같이 버리면 물이 더 많이 소비되나요?첨 들어서요 저장되있는 물만큼 나가는거 아니에요?
휴지 안넣으면 변기에 적은양도 가능한데 휴지가 있으면 물양이 더많이 필요해요..
휴지않넣을땐 PET병에 물넣어서 넣어두었는데 자꾸 막혀서 지금은 병빼놓구 쓰거든요ㅠ그래서 그런거 아닌가요..
원래 휴지를 같이 버린다 해서 물이 더드는것도 아니고 변기가 막히는것도 아닙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잘못된 상식이 마치 보편화 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런가요 지금은 병빼놓으니..안막히던데....다른이유였나봐요,,
피티병에 물담아 넣는건 좋은방법이 아닙니다. 오히려 물에떠서 구멍을 막아버리는 현상이 생깁니다. 무거운 돌이 더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휴지를 변기안에 넣는다고해서 물이 더 많이 드는건 절대 아닙니다.
우리집도 변기에 화장지 넣는데...물이 더 든다는 말은 처음 듣는데요~
글구 변기가 자주 막히는건 물 내렸을때...믿에서 빨아당겨주는 압이라고하나요?
그게 약해서 그런거 아닌가요? 저희동생네..예전살던집 보니까...변기물 내렸을때..
그 약하니까..자주 막히더라구요. 그럴땐 가능하면 휴지는 넣지말아야해요.
그리고 대변의 양이 많을때...처음 보았을때...내리고 나중에 볼일 다 보시고 또 한번 내리시고
그렇게 나눠 내리시면 막힘이 덜하지 않을까..싶은데요. 아무래도 많은 양을 한꺼번에 내리면
변기 막히는일이 생길듯하네요
볼일보고 물 내리고 휴지넣어두고 손씻으면 다시 물이 고입니다 그럼 다시 물내리세요..
머 휴지통을 두시는게 좋은데 냄새나고 구찬거든요...
저희아버진 변보시고 휴지사용 안하시고 바로바로 물로 닦으세요..
그러니 당현 휴지값이 좀 적게 나오겠죠??
평소 변보시고 휴지사용량을 좀 줄여보세요..
그럼 막히는것도 좀 줄더라구요..
저도 지금 사는 집에 이사오는 순간 부터 변기가 막히기 시작하더니,2살된 아이 응아까지 막히는 걸 보고 안되겠다 싶어,변기 뚫는 업자를 불러 뚤었더니,볼펜이랑 머리끈이 나왔어요, 그후론 휴지를 같이 버려도 절대안막힌답니다.
돈은 좀 들어지만 속이 다 후련하답니다. 근 2년을 일볼때마다 변기뚫는게 일이었거든요!
저희집두 이사와서 3년가까이 변기에 휴지같이넣어
버리는데요..한번도 막힘없었어요.
신혼부부고요 한달수도세 만원이상 넘긴적이 없네요
저흰휴지는따로분리해서버립니다.자주가는게좀귀찮아서그렇지전이게편하더군요.그리고변기물내려가는구멍사이즈따라서도막히는것같아요.전에살던곳은자주막히던데새로지은아파트로이사와서삼년사는데한번도막힘이없더라구요물세기에원인이있을수도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