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엑셀로 양식을 만들어 회사 내 배포하여 작성을 하려고 하는데요.
항목들은 수정을 못하게 막으려고 시트보호를 했습니다.
그런데...
시트 전체를 복사하여 새 시트에 복사하니 수정이 가능해 지더라고요...
시트 자체를 복사하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테두리]님...시트 전체를 셀서식에서 잠금해제하시고 수정 못하게 할 셀을 선택하고 해당 셀만 셀서식에서 잠금으로 설정합니다.그리고 시트보호를 실행하셔서 [워크시트 에서 허용할 내용] 부분에서 [잠긴셀 선택]에 체크를 해제하신후에 시트보호를 진행하고 시도해 보세요...그럼 잘 해결되시길... ^^*
첫댓글 안녕하세요? [테두리]님...
시트 전체를 셀서식에서 잠금해제하시고 수정 못하게 할 셀을 선택하고 해당 셀만 셀서식에서 잠금으로 설정합니다.
그리고 시트보호를 실행하셔서 [워크시트 에서 허용할 내용] 부분에서 [잠긴셀 선택]에 체크를 해제하신후에 시트보호를 진행하고 시도해 보세요...
그럼 잘 해결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