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여행 인터넷 언론 ・ 방금 전
URL 복사 통계
본문 기타 기능
광진문화재단, 유니버설아트센터서 ‘구민의 문화예술 향유 증진’을 위한 MOU 체결! |
[미술여행=엄보완 기자] 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과 (재)효정한국문화재단 리틀엔젤스예술단(이사장 문훈숙)이 지난 6월 17일(월)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광진구 문화예술 진흥 및 구민의 문화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본 업무 협약은 상호 우호 증진과 문화·예술 교류 협력 촉진을 위해 마련됐으며 광진문화재단과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프로그램 공동 기획 및 참여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 ▲지역 특화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발 등을 추진할 것으로 합의했다.
사진: (재)광진문화재단 - 리틀엔젤스예술단 업무협약식. 광진문화재단 제공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공동기획을 통한 콘텐츠 개발과 재단에서 운영하는 지역문화 활성화 사업 <나루랑 버스킹>, 올가을 개최하는 축제 <피크닉 인 나루> 등에 참여하여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리틀엔젤스예술단만이 가진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지역의 문화예술 저변확대와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다”라며 “앞으로 예술단과 함께 많은 구민들이 향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문훈숙 리틀엔젤스예술단 이사장은 “광진문화재단과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상호 간 긍정적이고 신선한 에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의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히고 더 나아가 광진구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태그#문화재단#광진문화재단#리틀엔젤스예술단#MOU#한진섭광진문화재단사장#문훈숙리틀엔젤스예술단이사장#업무협약#유니버설아트센터#미술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