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는 8월 25일(일) 기아전 경기에 앞서 잠실야구장에서 야구팬과 함께 하는 ‘사랑 나눔 둥근 콘서트’를 원음방송과 공동으로 진행합니다.
LG는 WBS 원음방송 개국 1주년 축하를 겸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프로야구 최대 라이벌전인 LG와 기아의 경기에 앞서 연예인 축하 콘서트를 유치, 야구팬들에게 보다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LG는 본 행사의 취지를 살려 외국인 근로자 가족과 한국 보육원 소속 어린이 등 800여명의 불우 이웃을 초청할 계획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1루측 특설무대에서 오후 4시 50분부터 6시 15분까지 약 1시간 25분간 실시될 예정이며 인기 가수 자두와 인디고, 조관우, 자전거를 탄 풍경, 박강성, 강세윤 등의 가수가 출연, 본인의 히트곡을 부르고 한우경씨(KBS아나운서)와 이승환씨(개그콘서트 갈갈이 형제 출연)가 본 콘서트의 사회를 맡습니다.
개국이후 꾸준히 프로야구 중계를 실시하고 있는 원음방송과 LG트윈스는 흑석동 원불교 건물 벽면에 대형 홍보 현수막 설치 등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보다 많은 팬들이 잠실 야구장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LG는 이번 콘서트를 위해 1루측 응원단상을 공연무대용으로 확장공사를 할 예정이며 콘서트용 Amp설비도 추가로 설치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