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판사가 수요일에 바이든 행정부의 “시민권자의 밀입국 배우자·자녀 가입국(PIP) Keeping Families Together ” 정책 시행에 대한 일시적 차단을 연장했습니다. 이 정책은 미국 시민과 결혼한 거의 50만 명의 불법 이민자에게 시민권 취득 경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바이든의 “시민권자의 밀입국 배우자·자녀 가입국(PIP) Keeping Families Together ” 정책 시행에 대한 일시적 보류가 9월 23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 USCIS는 여전히 신청을 접수할 수 있지만 이 기간 동안에는 승인할 수 없습니다. - 공화당이 주도하는 16개 주가 위헌이라며 프로그램을 중단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판사는 프로그램의 합법성을 검토할 시간을 더 원합니다. - 자격이 있는 개인은 여전히 벌금 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텍사스 동부 지방 법원의 J. 캠벨 바커 판사는 법적 주장과 잠재적 심리를 허용하기 위해 정책에 대한 임시 차단을 9월 23일까지 연장했습니다.
같은 판사는 지난달 말에 14일간의 유예를 선고하여 국토안보부(DHS)가 새로운 규칙에 따라 신청을 처리하거나 가석방을 허가하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이 기관은 이 기간 동안 신청을 계속 접수할 수 있습니다. 유예는 정당한 이유가 있거나 모든 당사자가 동의하는 경우 연장될 수 있습니다.
판사의 명령은 16개 공화당 주도 주가 국토안보부와 다른 바이든 행정부 관리들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 대한 대응입니다. 바커 판사는 자신의 결정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법원은 선택권을 열어두어야 합니다. 주가 소송에서 승소하면 판사는 프로그램의 효과를 완전히 뒤집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 주가 제기한 주장은 면밀히 살펴볼 만큼 심각해 보입니다. - 지금 프로그램을 일시 중단함으로써 판사는 법원이 사건을 철저히 조사하는 동안 돌이킬 수 없는 조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판사는 법원이 나중에 취소하기 어려울 수 있는 방식으로 발효시키지 않고 합법적인지 아닌지 신중하게 고려할 시간을 주기 위해 프로그램에서 “일시 중지”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
법원은 9월과 10월 초에 주요 마감일을 정하고 이 사건에 대한 신속한 일정을 정했습니다. 예비 구제 및 요약 판결에 대한 심리는 10월 10일 직후에 예정될 예정입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