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UvanU] 우리는 벤쿠버 유학생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우리들이야기 (CBM) 한국에서인터넷쇼핑하고해외배송했던경험있으신분~~~
LUNA 추천 0 조회 307 10.10.17 10:32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0.17 10:51

    첫댓글 한때 G마X에서 옷 엄청 샀었어요... 큰 박스로 택배 오고 그랬는데 세금 내라는 말은 한번도 없었네요. 넉넉 잡아 7일이면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얼어죽을 통관이 제일 길다는... -_-

  • 10.10.17 11:07

    gmarket 이나 그 몰에서 해외배송 시키면 배송비 약간더 나오고요 배송대행 하는 곳 이용하면 ems 로 붙여줍니다 www.littlekorea.net 제가 이용하는 곳이예요

  • 10.10.20 16:11

    저도 그렇게 들었습니다. 새상품을배달시키면 배송비가 더나온다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