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정말 믿기지도 안고 어디다가 말해도 믿어주질 않을 일이네요.
저는 2003년9월29일 2시5분 상해->대구 비행기를 탑승하였습니다.
모든 검사를 다끝내고 비행기를 타기 직전 기내출입문이군요. 그전까진 정말 신나고 즐거웠던 여행이였는데..
사건은 비행기 출입문이였습니다..
비행기를 자주 타고 시간에 쫒기다 보니. 웬만하면 짐을 안붙입니다.또한 짐이 많았던것도 아닙니다..
트렁크기내용가방하나와 화장품케이스하나 그리구 뒤로매는가방.이렇게요..
근데 예상치도 못한상황인데...이때까지 항상 이렇게 들고 다녔구요..
한번도 이런일이 없었습니다..
비행기에 들어서려는 순간 문앞에 서있던 승무원(김홍주 or 김흥주 )이 아주 불쾌한 표정으로 "이리 나오세요"라고 신경질적이며 명령조로 말하더군요..
전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전 이때까지 비행기 수차례타고 다니면서 승무원의 그런표정은 본적이 없습니다..
진짜 서비스쪽에서 후진국이라는 중국동방항공을 타도 그런 대접과 그런 표정은 보지 못했습니다.
.
아주 그날 무슨 안좋은일이 그분에게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별일 아닌일을 그렇게 크게 만드는 그사람.... 승무원으로서의 자질이 의심스럽습니다.
.
분명 제가 그렇게 비행기에 탑승하려 할때 "손님 죄송합니다~비행기가 좀 작아서 큰짐은 붙이셔야곘네요."라고 말했더라면.."아.그래여? 이때까지 매일 이렇게 다녀서 아무렇지도 않은줄 알았어요"그러면서 바로 붙였을겁니다..
근데. 그 승무원..아주 왕이 따로 없더군요.손님이 왕이다란 말은 들어봤어도 승무원이 왕이다 란 말은 듣지도 못했는데 말이져..
지금부터 그분과의 대화를 나열하져.아주 엽기적입니다...
어디다가 얘기해도 안믿어줄겁니다..
잘 보시져!.
승무원: 이리나오세요!
저:(당황하며) 네? 왜요?
승무원:그 가방 붙이세요.
저: 어~~이때까지 이렇게 들고 탔는데. 그냥 타면 안되요?
승무원:손님이 그렇게 가방 세개를 들고 타면 다른손님은 어떻하라구요!!!(아주 신경질적으로)
저:아니 .이거 큰가방하나 올리고 위에 책가방올리고 화장품케이스는 다리밑에 놓으면 되잖아요~
승무원:가방세개잖아요 안됩니다.
저: 아니 이걸 어떻게 가방 세개로 치나요?
(앞서 들어가는사람들의 짐보니까 저보다 더 큰가방들고도 가방이 두개라는 이유로 버젓이 들어가더군요.) 아니 저사람들은 저보다 가방이 큰데 저사람들은 왜 안막으세요?
승무원: 학생이시져? 학생이 이러시면 안되져
나:승무원이 그렇게 공격적으로 말씀하시면 안되져.
승무원: 붙이셔야됩니다.
저:저는 못 붙이겠어요!
승무원:그럼 관리자를 불러오겠습니다.
(어디선가 중국인을 데려오더니 말한마디 못하는 저 중국인이 제 가방 들고 가는거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아주 엽기적인 사건입니다.
아니 아시아나가 언제부터 중국인이 관리자가 됬데여?누구 아는분 있습니까?그럼 좀 알려주세요.
이건 아주 "너 중국어 안되지? 그럼 말 못하게 중국인데려와서 짝소리 못하게 해야지"란 식 아닙니까?
또 계속적인 죄인취급하는거 또 학생이면?? 학생이면 막대해도 됩니까 ? 학생이면 그렇게 신경질적으로 대해도 되나봐요.
몰랐네요 그렇게 되는지.
또 적어도 그런일이 있었으면
비행동안 승무원으로서 고객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면
와서 "손님 아깐 죄송했습니다.아깐 규정상 어쩔수 없었습니다.잠시 불편을끼쳐 죄송합니다.부디 편안한 여행되세요"란 식의 사과라도 있었으면 괜찮았을것입니다.
근데 절대 그런거 없더군요. 보아하니 그 승무원...다른 승무원이 매니저님이라고 부르더군요.
참나..그렇게 신경질적인 사람은 매니저가 되나보죠??
진짜 이사람(김홍주 or 김흥주)때문에 제 여행은 완전 엉망이 되어버렸습니다.
&&&&&&&&&&&&&&&&&&&&&&&&&&&&&&&&&&&&&&&&7
아!! 깜빡했네요. 아주아주 엽기적인 아시아나의 행각!!!
분명 탑승할때 다른손님들이 짐 올릴공간이 부족하단 이유였져..제가 지행기 안에 들어가서 짐을 올리려니까
공간이 모자르다고 책가방하나만 올리고 하나는 다리밑에 놓으세요~ 그러더군요.
참나 안그래도 불쾌한기분에 가방 작은거 두개 들고들어왔는데.
그 두개중에 하나를 밑에 넣으라니 ...기가막힐 노릇이져..근데.
손님이 올려놓아야할 짐칸에 왜 승무원가방이 떡하니 차지하고 있는지..ㅡㅡ;; 그래놓고 손님이 올릴 짐칸이 부족하다는게 말이 됩니까??.
밑에 사진에서 보이시져? 오른쪽이 승무원가방입니다.
제가 혹시나 혹시나하는마음에 제일 마지막에 내렸져..
역시나 승무원가방이더군요..기도 안차서 승무원가방놓을 자리는 있고 손님가방놓을자리는 없어서 그렇게 사람 기분망치다니 이해할수가 없습니다.ㅡㅡ;;
&&&&&&&&&&&&&&&&&&&&&&&&&&&&&&&&&&&&&&&
여기까지..ㅡㅡ;;제가 겪은 일입니다.
여기서 거짓된거 하나두 없구요 처음부터 그 사람은 아주 불쾌한 표정이었습니다.
만약 그 승무원이 나 같이 생긴사람을 싫어해서 그렇게 했다면..
손님을 얼굴봐가며 대한다면 아주 진짜 대려치우고 수많은 예비승무원에게 자리를 넘겨줘야져.안그렇습니까?
흐미 글쓰다보니까 또 열받네..
첫댓글 자유게시에도 올렸던 님이네 =_=// 유머는 아닐듯.
많이 화나셨나 보네요,참으세요,아님 아시아나측에 말해보세요
미친아시아나..
그래서 대한항공을 탔다오! 한번밖에 안탔지만...
흠 솔직히 이런거 사담이라고 하면 안될듯...유머는 아니지만, 그럼 롯데월드 건은 뭔가...
어우~ 아시아나.. 이번에 졸업여행간다고 예약 할때 전화 할때마다 스트레스 받게 하더군요.. 일처리를 뭐 그딴식으로 하는지 쯔쯧..
그런 승무원은 징계먹게 해야죠! 나라면 드러누워서라도 사과받아내겠습니다! 프로정신이 어긋난 그런 사람이 비행기 안에서 우리의 안전을 책임진다니!!!
정말 열받으시겟군요, 손님을 뭘로보는지.. 당장 항공사 측에 항의하세요!!!
왠일이니-_-;
죤나..짜증나는 승무원이군요..텔레비에서 봤을땐 웃으면서 반갑습니다.즐거운 여행되십쇼 이러드만.. 역시.. 촬영나가면..가식적인인간들
오우........-_-
이거 신고 접수하면 바로 그여인네는 잘리겠네요 ㅡㅡ;; 게다가 잘하면 보상금도..
-_-신고추천
그사람-_- 신고해요.. 잘라먹게
아시아나 그렇게 안봤는데 ㅡㅡ 웬일이야 김홍주&김흥주 그녀자, 진짜 꼴불견이다,. 그년 -_ -;하나땜에 아시아나 이미지 다 망치네 신고하세요-!!
아시아나 서비가 아주 안좋아요.. 게다가 스튜어디스 어떻게 뽑는지 영어랑 일어를 비롯한 기타 외국어도 아주 꽝이고 뭐가 서비스인지도 몰라요...
아시아나 돈 좀 벌었나보군 ㅋㅋ 그래봐야 2인자면서 한국 항공사 두개중에 만년 2위인 이유가 따로 없지머 더러븐 서비스 ㅋㅋ 요새 스튜디어스는 저런식으로도 하나봐요 ㅎㅎ 웃겨 디지것네
-0 - ; 우와 퐝당하다
-_- 저는 아직 비행기 한번도 못타봤는데,, ㅋ1 때가되면 가겠지만 아시아나는 절대로 타지 말아야겠군ㅇ,,
아시아나보다 대한항공이 낫다...
대한 항공이 훨 났군요 ㅇ_ㅇ)b -_-;;
와 그런승무원은 처음보네요,비행기타면서, 깡좋군 ㅋ
그 승무원은.. 생리중이었던 것이오
어머 세상에 정말 나쁜승무원이네요. 저같음 가만히 안놔뒀을텐데.. 서비스업에 종사하면서 불친절하다니 그 사람은 승무원이 될 자격도 없네요.
나 같으면 아시아나 대표 데리고 오라고 드러누워서 욕 엄청했을텐데,ㅋㅋ 아시아나 별로군요ㅡ_ㅡ
저 같으면 그 여자 승무원 한 대 패줬을 것이요.-_-워낙 욱 하는 성질이라;여튼 정말 짜증,
와.. 아시아나에 신고하세요, 그런 대접 받은거.. 말하면 뭔가 조치가 취해지지 않을까요? 게다가 저 승무원이 또 다른 사람한테 괜히 신경질내면... 아오 어이없다 ㅡㅡㅋ
아시아나 가먼 삭제할지도모르오 맞습니다에 올리시오!
완전히 미친 또라이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