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팔봉지맥2차 번고개에서 용덕/팔봉산지나 *594번 지방도
덩달이 추천 1 조회 93 21.05.18 18:07 댓글 6

• 21.05.18 18:51

첫댓글 팔봉산 삼각점이 도망갔네요. 저도 봤는데... 하여튼 열심이십니다.

• 작성자 21.05.20 16:09

1등삼각점이 안보여서 당황하였습니다.근처를 찾아도 안보이고요~~~~

• 21.05.20 07:58

나도 여긴 진행한 기억이 나네요~ 요즘 밤엔 어디서 쉬시는지? 찜방은 여러사람이아 불안하실텐데~ 대천댐 조망이 기대됩니다...

• 작성자 21.05.20 16:11

다음날엔 비가 와서,주변 조망은 거의 못하고 지나갔습니다.찜방에서는 못자고,모텔에서 자거나,운전해주는 제약사 직원이 총각인지라~~집에서 자기도 하고요~~~

• 21.05.21 10:29

팔봉지맥 중에 용덕산(242.9) 상봉(297.4) 팔봉산(291.9) 확인 축하 드립니다 ^^^ *** 대단하신 선답자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

• 작성자 21.05.22 13:27

네~~고맙습니다.도시 근교라 그런지 잘 관리가 되었습니다.
    근처에 살면 운동하러 다니면 참 좋은 길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