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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Stellaris 스텔라리스는 유닛 모델링이 진짜 어려운가봐요
Stellari 추천 0 조회 788 18.03.27 19:1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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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8.03.27 19:20

    첫댓글 유로파 프로빈스 새로 하나 만들때 좌표 하나하나 수정하던걸 볼때, 함선 새로 만들때 무기 위치 각각 좌표로 지정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 작성자 18.03.27 19:35

    유로파 프로빈스, 새로운 지역이나 더 나아가서 신대륙 만다는것과 동일한 노가다라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저도 유로파할때 대서양에 아틀란티스 만들어보려고햇는데 뭔 노가다도 이런 쌩노가다도 없어서 거의 하다가 말앗네요

  • 18.03.28 07:45

    모델링작업 자체가 특출나게 힘들다기보다는(사실 게임을 막론하고 모델 건드는건 다 노가다죠) 현재 모델링 작업 지원체계가 개판입니다. 일례로 모델을 게임으로 임포트시킬 수 있는 공식 플러그인이 마야2015/2016용 밖에 없는데 저거 쓰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가격(사용비)도 오질라게 비싸고 대부분은 3DS맥스 쓰죠. 블랜드용 플러그인도 언젠가는 지원하겠다는데 언제가 될지는 며느리도 모릅니다.

  • 18.03.28 10:35

    함선파일 열어봤는데 숫자의 홍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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