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탱탱하게 조여주는 화장수 바르기
클렌징 후에는 모공 수축과 보습효과가 있는 화장수로 피부결을 정돈시킨다. 냉장고에 차게 보관한 화장수를 화장솜에 묻혀 모공이 넓다고 생각하는 부위에 10분 정도 올려놓는 것도 넓어진 모공을 조여주는 한 방법이다.
1. 리리코스 로시옹 에뀌리브랑뜨 미네랄 파우더가 과다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뿐만 아니라 넓어진 모공을 확실하게 조여준다.
2. 에스티로더 스킨 액션 트리트먼트 로션 피부의 pH 균형을 맞춰 산뜻하고 보송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플로럴향이 상쾌한 느낌을 주는 제품.
3. 비오템 비오쀼르 로씨옹 아스트랭장뜨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번들거리는 피지를 마치 스폰지처럼 말끔히 흡수해 깔끔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4. 클라란스 토닝 로션 피부탄력을 개선시켜 모공이 넓어 보이는 현상을 완화시켜주고,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에센스로 피부 번들거림 잡기
화장수 사용 후에는 피지 조절 기능이 있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 에센스를 바른다. 30대 이후의 모공 관리는 피부 탄력 강화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 피지 분비량이 많은 사람들은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가 번들거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피지 조절 기능이 있는 에센스 한가지 정도만 꾸준히 바른다.
1. 오션 포어 세럼 식물성 성분이 모공을 수축시켜주고 11가지 해양성분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2. 에스티로더 아이디얼리스트 설탕유도체가 오래된 각질과 확장된 모공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줘 마치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3. 클라란스 페이스 슬리밍 에센스 바르면 얼굴을 조여주는 듯한 느낌이 들며 혈액순환을 도와줘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4. 리리코스 세럼 에뀌리브랑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는 에센스로 피부자극이 적고 사용감이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일주일에 두번 하는 모공 청소, 마스크
확실한 모공 관리를 위해서는 피부 노폐물 제거와 모공 조이기 효과가 있는 마스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일주일에 두 번 정도 하는데 무엇보다 꾸준히 하는 것이 매끄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다.
1. 클라란스 플라트 퓨리피앙 마스크 바이올렛, 팔모사 에센셜 오일 등 식물성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도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2. 비오템 비오쀼르 마스크 퓨리피앙 모공 깊숙이 쌓여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시켜준다.
3. 에스티로더 소 클린 중국의 고령토로 만든 모공 관리 전용 마스크. 연꽃, 인삼향 등을 첨가해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가지고 있다.
4. 오션 포어 마스크 피부에 촉촉함과 긴장감을 주는 제품으로 노화로 인해 두드러져보이는 모공을 효과적으로 수축시켜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