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하는거 쪼금더 들여 진공게이지까지 심어 봤습니다...
소재는 알루미늄에 / 쇼트전처리하여 200도 분말 분체도장 올렸습니다
엔진시동 on/off 에 따라 진공게이지 작동합뉘덩~~ 고로 엔진 흡기챔버
에어누설 /엔진부조/피스톤링 손상가지도 확인할수 있을까용?없을까용?
(정비내공 있다면 가능함)ㅋㅋ
문제있을경우 평소보다 게이지 진공지침이 낮아짐 동일한 공전rpm에한함
평소 아이들 값(공회전 진공값) 알아두심 에어누설도 쉽게 확인 되겠지요
호호호~~아님 말구!
(게이지 싸구려 중국산 대만산아님 이테리제 메이커 있음 게이지 신뢰해도
됩니다.)
장착위치도 따뽕~~ 이넹 어떤차일까용?
브레이크 고압호스 제작.
차종에 맞춰 길이가 다르며 케이블 타이 묶음 체결이 아니며 벤드에 볼트 쪼임방식으로 되어 있어 회전축에 쓸릴 염려 가없습니다.
2중 보호 와이어 구조로 되어 외부 쓸림등에 호스를 보호합니다.
길이는 차종에 따라 다릅니다.
(왼쪽은) 순정 차량용 브레이크 유압호스 입니다... 카타 칼로도 비스듬히 쉽게 절단할수 있으며 내부는 여러겹에 실밥 구조로 둘러싸고 있습니다...
(오른쪽) 저히 고압호스 견본은 내부 철심 와이어 구조로 되어 카타 칼로서는 절단할수
없습니다.
차량의 브레이크 라이인의 유압은 고작 10K내외 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210K 대응용 유압 호스입니다... 족히 20배? 압력은 거뜬히 견딥니다.
첫댓글 전 호스 뽑아서 실내로 게이지 위치시키고 싶어요 O_o
그럼 빤스 노랑 고무줄 빼서 실내로 땡겨 가던지?
이런걸로 달려구요 O_o
http://www.babomall.com/rd/index.html?pg=detail&uid=41863&step=nd&ca=tu&cb=tu333
호스가 부실해보이는데..
사장님 호스 왔네요 ㅋㅋ낼 갈께요 ! ㅋㅋㅋ
너 미쳤냐 잔금치루면 온나~
ㅋ알겠습니당! 만세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