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삼] 토요타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
|
|
|
|
|
|
|
|
|
|
|
◀ 모 집 요 강 ▶ |
|
|
|
|
|
|
◑ 모 집 부 문 : 토요타 고객만족센터 |
|
|
|
|
◑ 업 무 내 용 : 한국토요타(대표번호) 자동차 전반 상담 및 업무 지원 |
|
|
(AS센터, 출동반 아님) |
|
|
|
|
◑ 자 격 요 건 |
|
|
|
|
|
|
-. 고등학교 졸업이상 |
|
|
|
|
|
|
-. 25세~33세 남성 |
|
|
|
|
|
|
-. 경력 무관 / 장기근무 우대 |
|
|
|
|
|
-. 신용상 결격사유 없는분 |
|
|
|
|
|
|
|
|
|
|
|
|
|
◀ 전 형 일 정 및 접 수 방 법 ▶ |
|
|
|
|
|
◑ 서 류 마 감 : 2014년 2월 6일 오전 9시까지 |
|
|
|
|
◑ 면 접 일 정 : 개별통보 |
|
|
|
|
|
◑ 제 출 서 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
|
|
|
◑ 서 류 접 수 : pnpc77@daum.net 이메일 지원 또는 온라인지원 |
|
|
|
(이메일발송후 문자보내주시면 빠른회신드립니다.) |
|
|
◑ 문 자 접 수 : 010-4035-7318 (지원업체/이름/나이/사는곳 발송) |
|
|
|
|
|
|
|
|
|
|
◀ 근 무 환 경 ▶ |
|
|
|
|
|
|
◑ 근 무 시 간 : 오전 09:00 ~ 오후 06:00 [주 5일 근무] |
|
|
|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
|
|
|
|
◑ 근 무 형 태 : 효성ITX㈜ 정규직 |
|
|
|
|
|
◑ 근 무 장 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9-4번지 |
|
|
|
|
|
(2호선 역삼역 8번 출구, 에스아이타워) |
|
|
|
|
|
|
|
|
|
|
|
◀ 급 여 조 건 ▶ |
|
|
|
|
|
|
◑ 기 본 급 : 1,300,000원부터 / 1년 이후 1,400,000원 |
|
|
|
◑ 성 과 급 : 1년이후 5만원 (근속 및 승진 에 따른 연본인상) |
|
|
|
|
|
|
|
|
|
|
◀ 복 리 후 생 ▶ |
|
|
|
|
|
|
◑ 4대보험, 퇴직금, 건강검진, 경조금 및 경조휴가, 생일자 상품권 지급 |
|
◑ 체계적인 경력관리로 상담원에서 관리자 및 QAA/교육강사로 승진 가능 |
|
◑ 구내식당, 휘트니스 센터 이용 |
|
|
|
|
|
◑ 우수사원 포상제도, 해외연수, 분기별 각종행사 |
|
|
|
|
|
|
|
|
|
|
|
◀ 기 타 문 의 ▶ |
|
|
|
|
|
|
◑ 채용담당 임현희 팀장 |
|
|
|
|
|
010-4035-7318, 02-322-5164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