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파로 인한 통증은 가짜통증이라고 하는 피해자분들 있으신데, 그렇게 말하는 이유가 언제그랬냐는식으로 금새 통증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짜 통증이 아닙니다.
실제로 혈액순환을 방해로 인해 일어나는 통증입니다.
심장으로 들어가거나 나가는 혈관을 막아서 마비가 일어나는거죠.
뉴스에 많이 나오는 심장마비증상을 보이는분들이 그런 피해자들입니다. (아이러니컬한건 그런 피해자 주변엔 항상 경찰,소방,간호사가 항상 있더군요. )
방치하면 위태로운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tip 1)
혈액을 끈적이게 해서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단음식을 멀리하시고, 천일염(미네럴 나트륨)을 충분히 섭취하면 혈액을 맑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고 기초대사량에 도움을 줍니다.
그렇게하면,단음식이 먹고 싶은 욕구도 사라지게 됩니다.
tip 2)
지구가 품고있는 7.83hz의 자연 공진 주파수가 많은 자연을 많이 찾아 걷고,흙이나 물을 피부와 접촉해야합니다.
(단, 가해알바로 보여질수 밖에 없는 의심가는 자들과 같이 보행을 맞춰 걷는걸 피해야함 - 앉아 쉬는것 처럼해서 먼저 보내던지, 행로를 바꿔야함)
tip 3)
라디오주파수(Radio frequency)중에서
초단파,극초단파가 피해자에게 문제를 일으킵니다.
또,초단파에 속하는 FM라디오는 인간에게 물리적인 주파수피해의 문제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AM라디오 주파수를 사용하여 청취가 주를 이루었는데, security적인 주파수 간섭문제를 이유로 현재는 거의 사용을 제한시키려는 움직임도 보입니다.
이처럼 초단파 극초단파의 주파수를 혼선방해가 될수 있는게 AM중파입니다.
피해자들은 이런 원리를 역으로 이용해야 한다는겁니다.
한마디로, 어디서든지 AM라디오를 청취하셔야 한다는 얘기죠.
제가 시험해본 결과 볼륨을 약하게 틀어놔도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워낙 골리앗 같은 악마집단이라서 별의별 기술을 동원해서 효과가 없게 할수도 있는관계로 라디오차폐를 뚫고 들어올때도 있지만, 항상 차폐중에 효과 없을때는 껏다 키는걸 반복하는 습관을 들이면 정상적으로 차폐가 됩니다.
여기까지 제가 알고있는 약간의 tip을 공유합니다.
피해자분들의 다른방식의 tip도 알고계신게 있다면 공유할수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혼자만의 안전보다는 함께하는 안전에 더 큰행복을 느낍니다.”
첫댓글 둘다 내피해내용에도 있고.
1. 인위적, 일시적 통증도 있고
2. 진짜로 뇌를 통해 인체와 신체를 가해 하기도..
3. 심장 가해도 있고 .... 정상적인 심장이 미세하게 떨리도록도 만드는게 가능함
자꾸 반복되는데, 몇년전 유튜브 댓글에서 이미
가해자로 지목했기에 댓글을 사양하니,내글에 의문을 품지도 말고 공감도 하지말고 관심자체를 빼길 바란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06 13:30
@데카르트 알았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06 15:0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06 13:30
전파공격 받았을때의 증상들을 나열하신것 같은데,피해자분들 전부 보셔야하는 중요자료를 왜 비밀글을 해놓으신건지 이해가 가질 않는군요.
푸른바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