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구형을 신형으로 바꾸는 경우라면 아마도 대수선객차가 좋은 예일까요...
대표적인 대수선 무궁화호는 85년산 객차가 있지요... 구형객차를 재생하는것보다는 차라리 신형객차를 도입하는것이 더 낫겠네요...
그리고 고집쟁이님 논리대로라면 무궁화호보다는 통일호부터 재생해야 할것 같네요... 악취와 좌석불편 내구성 저하등 지적과 민원이 들어오고 있거든요
구형객차 신형화는 이미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런데 객차개조하는거보다 차라리 새로운 열차 하나 사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들었습니다
통일호 좌석은 사람이 없을때 다리뻗고 자기는 좋죠(먼산)
아마도 제가보기엔 한국철도는 통일호객차는 임종이 다가온다고 그대로 그냥 굴려먹을 것 같습니다.
첫댓글 구형을 신형으로 바꾸는 경우라면 아마도 대수선객차가 좋은 예일까요...
대표적인 대수선 무궁화호는 85년산 객차가 있지요... 구형객차를 재생하는것보다는 차라리 신형객차를 도입하는것이 더 낫겠네요...
그리고 고집쟁이님 논리대로라면 무궁화호보다는 통일호부터 재생해야 할것 같네요... 악취와 좌석불편 내구성 저하등 지적과 민원이 들어오고 있거든요
구형객차 신형화는 이미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런데 객차개조하는거보다 차라리 새로운 열차 하나 사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들었습니다
통일호 좌석은 사람이 없을때 다리뻗고 자기는 좋죠(먼산)
아마도 제가보기엔 한국철도는 통일호객차는 임종이 다가온다고 그대로 그냥 굴려먹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