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전기 가격은 그리드를 테스트하기 위해 설정된 한랭 전선으로 급등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2/2/1/texas-electricity-prices-spike-with-cold-front-set-to-test-grid
텍사스 전기 가격은 그리드를 테스트하기 위해 설정된 한랭 전선으로 급등
텍사스 전력 신뢰성 위원회가 운영하는 전력망에 대한 수요는 2월 4일에 71,806메가와트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거래자들에 따르면 텍사스에서 작년의 극심한 추위와 정전 위기에 대한 기억으로 인해 미국 주에 깊은 한파가 닥칠 것으로 예상되는 앞으로 며칠 동안 전기 가격에 공포 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다고 합니다. [파일: 필 노블/로이터]
Naureen S. Malik 및 Brian K. Sullivan Bloomberg
2022년 2월 1일에 게시됨2022년 2월 1일
텍사스 전력 가격은 거의 1년 전 극심한 추위와 정전으로 수백 명이 사망한 이후 최대 규모의 테스트에서 수요가 겨울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되는 금요일에 1,000 메가와트시 이상으로 급등했습니다.
텍사스 전기 신뢰성 위원회(Ercot)가 운영하는 전력망에 대한 수요는 2월 4일 아침에 71,806메가와트로 정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이전에 여름 시즌 외에는 볼 수 없었던 수준입니다. 2021년 2월 수요는 광범위한 정전으로 인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주가 며칠 동안 어두워지기 전까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할 태세였습니다.
계속 읽으세요4개 항목 목록4개 중 1개 목록미국 일자리는 줄어들고 그만두는 미국인은 줄어듭니다.4개 중 2개 목록Tesla, 정지 신호를 실행하는 자율 주행 기능 비활성화에 동의4개 중 3개 목록우크라이나 우려가 지속되면서 브렌트유가 배럴당 91달러에 도달했습니다.4개 중 4개 목록원유가 배럴당 100달러에 도달할 것인가?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목록의 끝
몇몇 거래자들에 따르면, 그 위기에 대한 기억은 텍사스에 깊은 한기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앞으로 며칠 동안 공포 프리미엄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댈러스를 포함하는 Ercot의 북부 허브의 피크 전력은 월요일 거래에서 $1,000를 돌파한 후 Intercontinental Exchange에서 2월 4일 $800에 마감했다고 거래자들이 말했습니다. 이에 비해 수요일 전력은 60달러, 목요일에는 거의 560달러에 거래됐다고 한 상인은 말했다.
미국 중부를 휩쓸 예정인 거대한 폭풍으로 인해 텍사스의 거의 3분의 2가 겨울 폭풍 주의보와 기상 주의보 아래에 머물렀습니다. 화요일 댈러스의 기온은 최고 화씨 60도(섭씨 20도)에서 14도로 곤두박질칠 예정입니다. 목요일 밤 10시 미들랜드. 댈러스와 포트워스를 포함한 텍사스의 넓은 지역은 얼음과 눈이 섞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이 말했습니다.
Commodity Weather Group의 사장인 Matt Rogers는 "이번 겨울은 지금까지 가장 강한 추위이지만 지난 겨울만큼 춥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Lone Star 주는 여전히 이번 주 후반에 태양 발전을 방해할 수 있는 터빈과 눈과 진눈깨비의 결빙과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Rogers는 말했습니다. 한파는 2~3일만 지속되지만 1년 전에는 훨씬 더 오래 지속되었지만 전체 기온은 일부 지역에서 평년보다 약 25~30도 낮을 수 있습니다.
Rogers는 "Dallas는 화씨 13도에서 바닥을 봐야 정상보다 훨씬 낮지만 작년의 -2 화씨는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블룸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