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장수회 도봉산 산행기★
일시:2012. 4. 25(수) 장소:도봉산 둘레길 참석자:시골집,거송,만죽,지산(총 4명)
*경과보고-줄기차게 내리는 봄비를 맞으며 일주일간 못뵌 장수들을 만나러 지하철을 4번 갈아타고 2시간에 걸처 헐레벌떡 달려서 도봉산역에 도착 4명의 장수들을 반갑게 만나 커피와 야쿠르트를 나눠먹고 장수모임 10년만에 최소 인원을 기록하였지만 일당 백의 기분으로 둘레길을 돌면서 꼬꼬알도 두목 막거리도 두목 안췌는 술도 두목씩 먹고 정담을 나누면서 즐거움을 만끽하고 도봉역 맞은편 장수옥 설렁탕집에서 맛있는 점심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오늘 결석한 장수들은 사후 결석계를 댓글로 제출해 주시기바랍니다.ㅎㅎ
|
첫댓글 네 분의 장수께서 최소인원 신기록을 수립하셨다구요? 결석계 제출 당연히 해야지요.얘기거리도 마땅치 않은 산촌이야기라도 올려놓겠습니다.지산님의 맛깔스런 산행기에 박수를 드립니다.고맙습니다.
지산님 산행기가 이젠 완전히 궤도에 올랐군요. 간간히 익힌 것을 묵혀 두지 않고 실용하는 자세가 자랑스럽습니다.
최소 인원이라는 기록이 오히려 오늘 만난 네 장수님들의 우정을 더욱 끈끈하게 뭉쳐 준 것 같아요. 잘 봤습니다.
어... 이게 웬일이지요
반갑지않은 기록에 원인제공자로서 면목이 없습니다
그나마 4분의 모습이 더욱 멋져보이니 다행입니다
그래도 비를 맞으며,산행은 즐거웄네요.참석 못하신 장수님들 건강하세요.지산님 일찍 영상 올려주시어 잘 보았습니다.
지산님! 산행기 대단하십니다. 4분 장수님들 내내 건강 행복하세요.......
그런 날도 있었네요. 어쩌다 그렇게 까지 되었답니까? 소인은 다급한 일이 있어 22일 일찍 시골에 갔다가 회장님께 결석계를 내고 장수님들의 모임을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지산님의 훌륭한 솜씨가 돋보입니다. 기록을 남기신 4명의 장수님들의 앞날에 영원한 축복이 함께하기를 빕니다.
지산님 산행기 참 훌륭합니다.그래도 당당히 즐거운 산행을 마치고 맑은 공기를 흠뻑 마셔서 어깨에 힘이 불꾼 납니다.오래도록 이런 기회가 있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