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일 미국 조지아 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파72)에서 끝난 마스터스에서 생애 첫 메이저대회 우승을 차지한 버바 왓슨(미국)이 그린재킷을 입고 팬들의 환호에 답례하고 있다. 오거스타=AP 뉴시스 |
왓슨은 2010년 PGA투어 첫 승을 거둔 뒤 4개월 만에 아버지가 식도암으로 세상을 뜨는 아픔을 겪었다. 베트남전 참전용사였던 아버지는 왓슨이 여섯 살 때 골프와 인연을 맺어주고 솔방울을 치게 하며 재미를 느끼게 했다.
우승할 때마다 아버지를 그리며 눈시울을 붉혔던 왓슨은 농구 선수 출신 아내와 결혼한 후 4년 동안 아이가 없다가 13일 전 생후 6주 된 아들을 입양했다. 비록 아내는 아기를 돌보느라 우승 현장을 찾지 못했지만 가족을 떠올린 왓슨의 집중력은 대단했다.
핑크색 드라이버를 쓰는 왓슨은 300야드 넘게 날릴 때마다 스폰서인 핑 골프에서 300달러씩 최대 300번까지 암 환자를 돕는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일본 지진 피해와 불우 청소년 돕기에도 수만 달러를 쾌척한 핑크 천사다. 독실한 크리스천인 왓슨이 마스터스를 제패한 날은 마침 현지 날짜로 부활절이었다.
대회 개막에 앞선 파3 콘테스트 우승자인 파드리그 해링턴(아일랜드)과 조너선 버드(미국)는 각각 4언더파와 2오버파의 성적으로 공동 8위와 공동 27위에 머물렀다. 이로써 이 이벤트 경연에서 우승한 선수가 그해 마스터스에서 우승하지 못하는 징크스는 재연됐다.
타이거 우즈(미국)는 아예 이 이벤트에 불참했다. 우즈는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와 나란히 5오버파로 프로 데뷔 후 자신의 마스터스 최악인 공동 41위에 그쳤다. 우승을 노렸던 필 미켈슨(미국)은 4번홀(파3)에서 트리플 보기로 무너지며 공동 3위(8언더파)에 머물렀다.
김종석 기자 kjs0123@donga.com
확신과 긍정, 순수의 주파수를 맞추어라
왜 빛viit은 그 많은 사람들 중 유독 그 아주머니를 향했을까? 그리고 그녀에게 그러한 기적이 일어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그녀의 내면에 자리하고 있는 확신이었다. 걷고 싶다는 간절한 바람, 빛viit을 받으면 걸을 수 있다는 긍정과 확신. 자신의 바람이 빛viit을 통해 이루어지리라는 데 대해 일체의 부정과 의심을 하지 않은 그 마음이 마치 강한 자석과도 같이 빛viit을 끌어당긴 것이다.
확신은 빛viit을 담는 당신의 내면을 더욱 크고 견고하게 만들어준다. 소원을 이루고자 한다면 그 소원이 이미 이루어졌다고 생각하고 빛viit명상하라. 심지어 소원이 이루어진 것에 대해 감사하라. 돈을 갈구 한다면 이미 부자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부자가 된 것에 감사하라.
중요한 계약이 이루어지기를 원한다면 이미 상대방이 나와 계약하기로 마음먹었고 그 계약이 체결되었다고 생각하고 행동하면 된다. 이미 당신이 원하는 바가 모두 이루어진 듯 말하고 행동하라.
그리고 그 성공에 대해 감사하라. 당신의 확신이 강하면 강할수록, 의심과 부정이 적으면 적을수록 더 많은 빛viit이 당신의 내면에 담긴다. 그리고 그 힘이 꿈을 현실로 바꾸어주는 것이다.
그러니 겉으로 어떤 그럴듯한 포즈를 취하거나, 말로만 빛viit을 청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다. 부정과 불신, 의심이 가득 담긴 마음은 마치 자석의 양극처럼 빛viit을 밀어낸다. 엉뚱한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어놓고 원하는 음악이 나오기를 바라는 것과 같다.
우주의 마음이 우리에게 빛viit을 보낼 때, 그것은 ‘순수’의 상태다. 그 안에는 그 어떤 계산이나 의심, 부정이 없다. 가장 귀한 것을 아낌없이 자식에게 주는 어머니의 마음과도 같다.
그러니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빛viit을 갈구하라! 어린 아이 같이 아무런 의심 없이, 무한한 긍정의 상태로 간절히 이 힘을 청하는 것이다. 바로 그 순간, 당신의 내면에 빛viit이 가득 담긴다. 그 힘은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고 소원을 이루어준다. 또한 내면을 정화하고 풍요로운 당신을 만든다.
출처 행복순환의 법칙 P.226-228
|
▶매일 매일 찾아오게 되는 곳입니다..| ┖ 단계2 초보탈출
강정경 2012.01.31. 09:48 http://cafe.daum.net/webucs/8Hj0/2275
원래부터도 내가 간절히 바라고 소원하면 이루어지는 힘이 있다는 믿음이 있었습니다..그 힘이 무언지는 알 수 없지만요...^^; 그런데 빛 명상을 알고나서부터는 좀 더 제 믿음에 확신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꼭 눈을 감고 명상의 자세가 아니여도 운전을 하면서도 항상 빛을 생각하게 됩니다..저와 이 빛의 기운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빛의 기운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넌 할수 있어 - 강산에
후회하고 있다면 깨끗이 잊어버려
가위로 오려낸것 처럼 다 지난 일이야
후회하지 않는다면 소중하게 간직해
언젠가 웃으면 말할수~ 있을 때까지
너를 둘러싼 그 모든 이유가
견딜수 없이 너무 힘들다 해도
너라면 할수 있을꺼야
할수가 있어 그게 바로 너야~
굴하지 않는 보석같은 마음있으니
어려워마 두려워마 아무것도 아니야
천천히 눈을 감고 다시 생각해 보는거야
세상이 너를 무릎 꿇게하여도
당당히 니 꿈을 펼쳐 보여줘
너라면 할수 있을꺼야 할수가 있어
그게 바로 너야 굴하지 않는
보석같은 마음이 있으니
할수 있을꺼야 할수가 있어 그게 바로 너야
굴하지 않는 보석같은 마음이 있으니
굴하지 않는 보석같은 마음이 있으니
가사 출처 : Daum뮤직
첫댓글 솔방울을치며놀던 어린시절과 아버지가 세상을뜨는아픔을이겨내고
독학으로 그린자켓을입었으니 감동이야 말할수없겠군요
또한편 기부를많이하는것도 ......
확신과 긍정 순수에 주파수를 맞추라......일체의 부정과 의심을 하지 않은 그 마음이 마치 강한 자석과도 같이 빛viit을 끌어당긴 것이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윤진희님, ^^
확신과 긍정 마음속으로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윤진희님 빛과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윤진희님 감사드립니다. " 확신과 긍정, 순수의 주파수를 맞추어라." 빛과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확신과 긍정, 순수에 주파수를 맞추라!!! 빛명상을 하는 자세를 다시 한 번 점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