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8.18 주일
예배시간에 천사들이 교인들의 모든 행동들을, 책에 다 적어가는 것을 보았다.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예수님께서는 의자 앞에 서 계셨고,
예수님께서 흰 세마포에 흰 두건을 두르고 계셨다.
많은 천사들이 우리 교회 강단뒤로, 사다리를 타고 왔다 갔다 하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 뒤에는 천국길로 가는 금길이 나 있었고, 천국문이 있는 것이 보였다.
이 길을 따라 걸으면 천국이 나오는 것이다.
우리 교회 강단과 천국과 직접 연결이 되어 있는 것이 오늘도 또다시 보였다.
하나님의 불이, 강단 위에 구름처럼 가득히 있는 것이 보였다.
또 구름기둥과 같이, 하나님께서 오신 것이 보였다.
평소에도 빛과 불과 은혜들로 가득 차 있는 우리 교회 강단인데, 하나님께서 오시니
우리 교회 강단은 하나님의 영광으로 꽉 차 있었다.
강단은 굉장히 편안한 초원처럼, 생명수도 졸졸졸 흐르고 있었고, 꽃도 많이 있었고 나무도 많이 있었다.
우리 교회 강단은 천국같이 아름다워 보였고, 가장 평안한 곳으로 보였고, 은혜로 가득 차 있었다.
강단에서 빛이 품어져 나왔고, 강단에 불이 가득하였다.
나는 죄에서 떠난 제사장으로 보였고, 거룩하고 신실하고 성결한 제사장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항상 붙들어 사용하시며, 하나님께서 항상 함께 하시는 제사장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생명수를 소낙비처럼 부어주시는 것이 보였다
하늘문이 활짝 열리고, 굉장히 귀한 빛과 은혜가 가득히 내려왔다
오늘 나는 선지자와 목자의 모습으로 보였다.(지하성전예배)
하나님의 능력으로 교회에 오는 이리들과 귀신들을, 다 막아주시고 처단해 주시는 것을 보았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철저히 도와주셨고, 우리 교회를 지켜 주시는 것을 보았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귀하게 여기시며, 우리 교회를 완전하게 주관하시고 계셨다.
금빛이 나는 천사가, 금빛이 나는 책을 가져와서 기록하는 것을 보았다.
성도들은 모든 말과 행실에 있어서, 문제가 될 것이 없이 온전하게 행하여야 하고,
온전한 믿음과 온전한 행위로 하나님을 섬겨야 할 것이다.
굉장히 따뜻한 하나님의 손이, 우리 교회 성전 전체를 다 만지시는 것을 보았다.
우리 교회를 완전하게 다스리시고 통치하시고, 인도하셨고, 완전히 주관하시고 계셨다.
우리 교회 목회를 내가 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하시는 것을 나는 이제까지 보았다.
하나님께서 많은 선물을 가지고 내려오시는 것이 보였는데, 우리 교회와 나에게 주시는 선물이다.
받을 주제가 되지 않는 나에게, 이렇게 많은 선물을 항상 주시니, 하나님께 너무나 황송하기만 하였다.
우리 교회 성도들 중에서, 가장 영적으로 심각한 상태에 있는 성도들을 하나님께서 드러내신 환상이다.
여기에 속한 성도들은, 살고자 한다면 철저히 돌이켜야 할 것이다.
1. 이 성도는 완전히 죽은 자가 되었다.
교만하여 자신의 육을 꺾지 않아서, 사망이 찾아온 것으로 보였다.
2. 이 성도를 하나님께서 너무나 미워하시고,
이 성도를 향하여 진노가 너무나 크셔서, 이 성도의 몸에 칼들이 많이 꽂혀있었다.
하나님께서 고집과 곤조를 부려왔던, 이 성도에게 많은 칼을 보내신 것이다.
감히 하나님을 이길 자가 누가 있겠는가?
아무도 없는 것을 알고, 하나님께 절대적으로 순복 하여야 할, 자신의 위치와 주제를 망각해서는 안될 것이다.
3. 이 성도를 하나님께서 매우 안 좋아하셨으니, 자신의 문제점을 점검하는 것이 시급해 보인다.
4. 하나님께서 이 성도에게 "네가 죄를 숨겨도 숨겨지지 않는다. 너는 죄를 포장하는 자이다."라고 말씀하셨다
5. 이 성도는 믿음이 없어서 말씀을 받지 못한 것이 보였고, 휴거준비는 시작도 못한 것이 보였다.
6. 이 성도는 목자에게 마음이 없어 보였고, 말씀에도 관심도 없는 불량한 염소로 보였다.
이 성도가 아무리 마음을 감추어도, 하나님 앞에 이 성도의 마음이 숨겨지지가 않았다.
7. 이 성도는 전에 끊어진 상태, 그대로 보였다. 회개하여 변화된 것이 없어 보였다.
8. 하나님께서 이 성도의 밭을 뒤집어엎으시니, 완전히 썩은 밭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쓸모없는 밭이라고 하시며 버리겠다고 말씀하셨다.
9. 이 성도는 목자에게 돌아오지 않는 것이 보였고, 목자에게 마음이 없는 것이 보였다.
자신이 목사님을 사랑한다고 자주 성도들에게 말을 하니,
하나님께서 이 성도에 대하여 명백하게 드러내시며, 목자를 괴롭게 하는 염소인 것을 드러내셨다.
10. 하나님께서 이 성도의 머리를 도끼로 찍으신 것을 보았다.
그 사이로 저주가 몸으로 가득히 들어가는 것이 보였는데, 하나님 외에는 그 저주를 뺄 자가 없었다.
좀처럼 회개를 하지 않고, 변화가 되지 않는 교만한 이 성도에게, 하나님께서 직접 행하신 것이다.
11. 이 성도는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그대로, 가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돌아오라고 하실 때 돌아오지 않고,
회개하라고 하실 때에 즉시 회개하여 돌아오지 않고, 오래 질질 끌면 이 성도처럼 되는 것을 보았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하였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오늘도 진실로 전하였다.
(그림은 영안이 열린 전도사님이 그린 것입니다.)
첫댓글 아멘!!! 지극히 거룩한 지성소처럼 거룩한 우리교회 강단에서 선포되는 말씀을 두렵고 떨림으로 받아서 철저히 회개하고 회개하겠습니다 목사님!!!
우리교회 강단에 천국과 연결되어 있는 금길이 나있음을 기억하고 오직 강단이 살 길이라고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굳게 붙잡고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진리의 말씀을 가슴 깊이 새기고 새기겠습니다 목사님!!!
하나님께서 심히 사랑하시는 목사님을 존경하고 사랑하며 오직 목사님을 본받기에 전혀 힘쓰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사랑하시어 늘 헤아릴수없는 많은 은혜들로 가득한 우리교회강단은 이세상그어떤교회에서도 들어보지못한 귀하고 귀한은혜들로 넘치고 넘칩니다
이곳강단을 붙잡는자를 살려주시겠다는 하나님의말씀대로 오직순종하여 살림을 받는자가 되겠습니다
귀한 간증으로 늘 미혹으로부터 벗어날수있도록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신의 잘못과 미혹을 사실대로 인정하고 인도하시는데로 따르고 양이 되어 살 길로 가겠습니다.
아멘!!!아멘!!!
천국으로 가는 길이 우리 교회 강단 바로 뒤에 연결 되어 있는줄 믿습니다!!!
우리 교회는 우리 목사님께서 완전히 주님께서 인도하시도록 모든것을 주님께 맡겨 드리고 정말 정말 깨끗하고 성결하고 가난한 심령으로 주님을 섬기시니 주님께서 친히 우리 목사님과 우리 교회를 인도하여 주시는줄 믿고 오직!!! 우리 목사님의 말씀을 굳게 믿고 온전히 순종으로 행하겠습니다!!!
늘~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귀하신말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참종이신 목사님께서 다 아시고 보시고 말씀하십니다.주님오실때가 다 된 이때에 목사님께서 가장 옳게 바르게 인도하심을 알고 죄악을 버리고 오직 순종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교회와 목사님께 귀한 은혜들과 귀한선물들을 매일같이 내려주시며 친히 주관하시며 다시려 주시니 하나님과예수님과성령님이 함께하시는 이곳이 천국과도 같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이런 귀한 교회와목사님이 또 어디에 있을까 합니다
강단뒤로 천국으로가는 금길이 나있는 이곳을
이곳에서 전하시는 목사님의 말씀들을 온전히믿고
절대순종하여 회개하므로 휴거를앞둔 마지막때
자신을 점검하여 꼭 돌이키는자가 되겠습니다
천국가는길과 연결 되어있는 강단을 굳게 붙잡고 인도 하시는대로만 믿고 따릅니다
귀하고 어디에서도 찾을수도 만날수도 없는 귀한 교회에서 순종만 하겠습니다
천국을 놓치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도록 강단을 붙잡고 붙잡겠습니다 목사님!!!
아멘~~목사님~~
천국으로 가는 금길과 천국문리 강단 바로 뒤에 있음을 마음에 새기고, 강단을 힘써 죽기살기로 붙들도록 해서 살게되는 생명의 길을 선택하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생명수 🏞 말씀과 다이아몬드 💎✨️보화 🥇🔮✨️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직 순종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