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철도차량 (고속,일반) 고속 2009.10.25 경부선 세천-옥천 구간.
기아옵티마리갈 추천 0 조회 1,480 09.10.26 02:34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0.26 10:08

    첫댓글 허. 경부 기존선에서 120km/h 정도로 빠른 속력이 나온다는 건 모르고 있었네요. 잘 달려봐야 110km/h인 줄 알았더니.

  • 09.10.26 17:02

    하 여기 주변에 운전학원다니면서 맨날 보던곳이네요ㅎ 연습하면서 자주봤엇는데요 ㅎ 좋은사진 항상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 09.10.26 17:54

    네 감사합니다.ㅎ

  • 09.10.26 19:03

    저도 얼른 대전한번가봐야겠네요!

  • 헐... 대전에도 선진네트웍스가...?;;;

  • 작성자 09.10.26 19:26

    선진네트웍스맞구요. 원래 구 대흥교통입니다. 대흥교통이 선진네트웍스에 매각하구 선진교통으로 변경된겁니다.

  • 떠헉.. 수도권 출신 선진네트웍스가 대전에 진출을 하다니.. 대단하군요.. ㅎㄷㄷ

  • 09.10.27 20:27

    대흥교통이 매각한게 아니라 선진네트웍스에서 한밭여객.대흥교통 인수 후 현재 저렇게 운영중 입니다.

  • 09.10.26 20:40

    저 터널을 지나가기 위해 입구에서 10분을 서있어본 기억이 나는군요...

  • 09.10.27 09:42

    여담으로.. 우리 서울의 607번은 신길운수 간선버스죠~! ^^ 부천 송내역과 서울시청을 오가는.. 노선인데.. 원래 9600번 광역버스 였다가 지선버스였던 동 회사 6711번과 합쳐져서 607번으로 탄생했죠~!

  • 09.10.29 20:22

    오랫만에 옥천 보내염..

  • 09.11.01 15:07

    2, 3번째 사진을 보아하니, 저의 키가 185센티미터인데 이곳을 지나려면 머리를 숙여할 정도입니다. 경의선 신촌역 인근에도 이와 유사한 통로가 있습니다.

  • 작성자 09.11.01 17:26

    머리를 숙여할 정도는 아닙니다. 한 폭2m 높이 3.5m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 09.11.01 23:21

    2번 사진 터널과 진입구를 2차선으로 확장이 필요할 정도로 통행량이 많습니다. 구경부고속도로이다보니 기존 4차선의 대전-옥천구간 국도보다 선형이나 주행성면에서 더 나은 편입니다. 길좀 아시는 분은 저길로 다니죠. 허나 단차선 도로이다 보니 오고가는 차량에 막히면 정말...... 문제는 옥천군에서 저 곳의 확장공사를 해줄련지가 관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