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첸 휘트머, 반역죄로 체포
마이클 백스터
2023년 6월 1일
그레첸 휘트머(Gretchen Whitmer) 미시간 주지사는 화요일 미시간 호수 연안의 그랜드 헤이븐에 있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현충일 주말을 보내고 주지사 관저로 향하던 중 체포되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캠프 펜들턴의 해병 정찰 소대가 쿠퍼스빌(Coopersville)의 96번 주간 고속도로 근처에서 휘트머의 차량을 정지시켰습니다. 그들은 2020년 대통령 선거 직전에 선동적인 음모에서 반역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납치 미수를 주선한 혐의로 가득 찬 군사 체포 영장을 충격받고 어리둥절한 휘트머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스미스 장군은 가로챈 전화 통화를 통해 휘트머가 당혹스러운 움직임으로 많은 딥스테이트 보안군을 동반하는 대신 혼자 그랜드 헤이븐으로 여행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혼자 어디든 가는 것은 비정상적이었습니다. 과거에 우리가 그녀를 주시했을 때, 그 암캐는 항상 잘 보호되었고 체포가 어렵고 위험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얼마 전에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해 그녀에게서 눈을 떼었지만 전자 감시를 계속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는 스미스 장군이 휴가 이틀 전에 그녀의 여행 소식을 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가 그랜드 헤이븐으로 차를 몰고 가는 동안 휘트머와 대면할 것인지, 아니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인지 선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스미스 장군은 그의 해병들이 그랜드 헤이븐에 제 시간에 도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전이 남쪽으로 갈 경우를 대비한 비상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월요일에 잠입 해병대가 그랜드 헤이븐에 도착하여 저택을 감시했습니다.
해병대는 휘트머가 뒤뜰 바비큐에서 12명의 손님을 접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녀는 엄청난 양의 술을 마시고 남성 손님을 더듬는 것에 대해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휘트머의 남편인 마크 말로리(Marc Mallory) 박사는 트럼프 지지자들로부터 입증되지 않은 위협으로 조기 은퇴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바비큐에는 참석하지 않았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다음 날 해병대는 휘트머의 차를 뒤쫓아 긴 주말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향하는 휴가객들로 붐비는 96번 주간 고속도로를 따라 이동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해병대는 휘트머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차가 없는 옆길로 들어갈 때까지 참을성 있게 따라갔습니다. 해병 SUV 한 대가 커브를 뛰어넘어 휘트머보다 앞서 속도를 내며 그녀를 가로막았고, 두 번째 해병 SUV는 후진을 시도하는 그녀의 후퇴를 막았습니다.
그녀는 문을 잠그고 미친 듯이 휴대전화에 전화를 걸고 있었는데, 해병대가 운전석 창문을 부수고 발로 차고 비명을 지르는 휘트머를 차에서 끌어냈습니다. 체포 영장 사본을 건네자 휘트머는 그것을 파쇄하고 조셉 바이든과의 대화를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바이든은 더 이상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말을 듣고 SUV 뒷좌석에 강제로 앉혀졌습니다. 두 명의 해병이 그녀의 차를 징집하고 차를 몰았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휘트머가 처리 센터로 이송되어 그녀가 자연인인지 클론인지 확인하기 위해 의료 검진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스미스 장군은 지난해 12월 오자크의 복제 연구실을 급습한 특수부대가 휘트머의 복제품을 발견했기 때문에 검사를 지시했습니다.
“우리가 잡은 휘트머는 진짜 휘트머인 것 같습니다. 복제 징후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는 휘트머가 군사 재판을 받기 위해 GITMO 또는 캠프 블라즈로 보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라디오 금요일 저녁, 오후 7시 (중부표준시) 주제: 드산티스. 그는 합법적입니까 아니면 가짜입니까? 왜 그는 GITMO에 들어가기를 간절히 원합니까?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6/gretchen-whitmer-arrested-charged-with-treason/
첫댓글 복제 징후가 발견되지 않은 진짜를 잡았다니..👏👏👏👏👏 빨리 소멸 시켜야지요
전 그레첸 휘트머에 대해 몰랐는데 이름이 낯설지 않다 싶었습니다. 클론 제조 시설에서 발견했다고 나오니 "아하!" 생각이 나더군요. 미시간이면 자동차로 유명했던 디트로이트가 있는 곳이네요. 지금은 음울한 도시가 된...
오케 원본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즉시 척결감~~~~
좀 더 구체적인 죄목은 재판에서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저에겐 휘트머는 아직 듣보잡 수준인지라. ㅎㅎㅎ 다른 딥스들이 워낙 네임밸류가 있으니 거기에 끼지는 못하는 것 같은데 별도의 클론까지 만들어놓은 걸 보면 그놈들 입장에서 효용가치가 있는 인물이라고 본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클론 시설 습격과 관련해서 버거 장군이 트럼프 대통령과 대화를 나눈 내용이 작년 말 RRN에 나오는데, 트럼프가 클론 제거는 원본 제거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했었지요. 그레첸 휘트머는 봉쇄 조치를 취했다고 하니 아마도 처형된 시카고 시장 로리 라이트풋과 비슷한 죄목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보 고맙습니다.
예전 딥스들은 잡히면 마치 "내 뒤에 오바마 있다"라고 빽을 자랑하며 뻐팅겼는데, 요즘 딥스 잡것들은 "내 뒤에 바이든 있다"라고 버티는 게 특징이네요. 바이든이가 자신들에게 뭔가 해줄 수 있을 거라고 믿는... ㅋㅋ 바이든이가 자기 몸 하나 건사하기도 바쁜데 말이죠. 저 군인들은 얼마나 어이가 없을까요? ㅎㅎ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체포하고, 재판하고, 처형하고 한숨 돌리면 또 누군가 체포되고, 재판하고의 반복이네요. 그러다 중간중간 현장에서 사살되기도 하고, 인질극도 벌이고... 좀 굵직굵직한 장관급 딥스 거물 체포 소식이 뜸한 것 같은데 제대로 한 건 했으면 하는 생각도 듭니다. 미국 디폴트와 맞물려 뭔가 터질락말락 하는 분위기인데 화끈하게 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