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초고 가변 주사율 화면이 곧 더 많은 스마트 폰에 등장 할 것입니다.
울트라 갤럭시 노트 (20)의 데뷔에 이어, 삼성 디스플레이는했다 공식적으로 commerci 발표 등 가용성 을 향상 부드러움과 낮은 전력 소비를 모두 제공 변수 재생률을 지원하는 새로운 모바일 화면을.
지난주 삼성 의 발표 가 쇄도하는 가운데 노트 20 울트라의 화면 (삼성의 새로운 VRR 패널 중 하나를 특징으로하는 최초의 장치)에 대한 세부 사항 중 일부를 놓치기 쉬웠지만 , 삼성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기술은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스마트 폰 개발에.
120Hz 재생률과 그 재생률을 즉석에서 조정할 수있는 기능을 결합하여 삼성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화면은 표시되는 다양한 유형 의 콘텐츠를 더 잘 수용 할 수있어 “현재 일반 스마트 폰에 비해 최대 22 %의 에너지 절약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 ”이미지 품질 저하없이.
예를 들어 모바일 게임, 특히 높은 주사율이 큰 차이를 만들 수있는 Mortal Kombat 와 같은 격투 게임 을 할 때 삼성의 디스플레이는 스캔 속도를 120Hz까지 올리면서도 스캔 속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볼 때 60Hz, 이메일을 쓰는 동안 30Hz, 정지 사진과 같은 것을 볼 때 10Hz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ROG Phone 3 또는 Samsung의 자체 Galaxy S20 Ultra 와 같이 새로 고침 빈도 가 높은 현재 전화와는 현저한 차이 이며 일반적으로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에 관계없이 잠기는 하나의 새로 고침 빈도를 선택해야합니다.
그러나이 개발의 더 큰 영향은 높은 주사율 디스플레이가 Note 20 Ultra, Pixel 4 및 향후 출시 될 iPhone 12를 포함한 거의 모든 프리미엄 핸드셋에서 표준 기능이됨에 따라이 새로운 구성 요소의 상업적 가용성이 VRR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디스플레이는 조만간 다른 브랜드의 휴대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새로 고침 빈도 가 높은 화면이 처음 휴대폰 에 나타나기 시작 했을 때를 되돌아 보면 OnePlus는 소매 장치에 90Hz OLED 디스플레이를 넣은 최초의 휴대폰 제조업체 ( 원래 Razer Phone 의 90Hz LCD 화면에 이어 ) 였지만 삼성은 디스플레이는 OnePlus 7 Pro에 사용되는 패널을 만드는 회사였습니다 . 또한 많은 데스크톱 모니터와 랩톱이 높은 재생률 디스플레이를 포함하는 업데이트를 받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세계를위한 이와 같은 새로운 기술은 두 시장 간의 평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높은 주사율과 관련하여 데스크톱 및 모바일 가젯이 모두 같은 방향으로 이동함에 따라 개발자는 앱과 게임에 높은 주사율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원을 포함 할 수있는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하므로 모든 사람에게 이로 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