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떻게 이런식으로 네거티브 시전하는지... 그 저열함이란
손꾸락들은 또 좋다고 좌표찍고 총출동하고...
http://v.media.daum.net/v/20170322082604660
◇ 신율: 자유한국당 측에서는 이제 민주당 쪽이 주목을 많이 받으니까 여러 가지로 얘기들을 많이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예전에 나왔었던 아들 문제도 다시 제기하고 이런 모양이던데 이런 현상은 어떻게 보십니까?
◆ 이재명: 아들 취업 문제는 전혀 문제가 없다곤 할 수 없죠,
사실. 그러나 그거 가지고 새누리당이 할 얘기는 아니란 말입니다, 제 말은. 다른 쪽은 몰라도요.
◇ 신율: 그분들이 얘기할 입장은 아니고 문제는 있긴 있지만, 그런 표현을 쓰셨는데요. 문제는 있다고 보시는 겁니까?
◆ 이재명: 그건 객관적으로 드러난 팩트들을 보면 아주 완벽하게 깔끔하다고 할 수 없죠.
예를 들면 공고 방법이나 접수 후에 서류 미비 상태로 접수한 것 아닙니까? 증명서가 그 이후에 발급됐다니까요.
또 두 명 뽑는데 두 명만 응했단 거죠. 정상은 아니죠. 정상은 아닌데, 그 문제 제기를 국민들의 입장에서 할 순 있죠.
---------------------------------------------------------------------------------------------------
여기다가 전북 대학교 발언까지 시전....
◇ 신율: 물론 민주당이 관심도 많이 받고 이런 측면도 있겠지만 잡음이 좀 들리고 있는 거 같아요. 동원 의혹도 나오고 지지 명단 조작 얘기도 나오고요. 이게 사실인지 여부는 밝혀져야겠습니다만 잡음이 좀 있긴 있는 거 같죠?
◆ 이재명: 제가 지금 전주에 와서 어젯밤에 전주대학 근처에서 학생들도 좀 만나고 했는데요. 팩트 확인을 했던 기자도 직접 보고 했는데요. 하여튼 누가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문재인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서 학생들이 강제동원 된 것인 사실이고요, 보니까.
◇ 신율: 어디 지역에서요?
◆ 이재명: 전북대학교. 그건 사실이고, 또 직접 취재했던 사람도 그 근처의 학생들 얘기니까요. 또 제주도에서 청년들 지원, 지지 서명에 명의가 도용됐던 것도 사실인 거 같고요. 지나치게 과열돼 있는데다가 민주당의 위신을 훼손하는, 그야말로 개혁 진영의 자존심을 훼손하는 중대 사태라고 보입니다.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는지요.
◇ 신율: 그럼 이재명 시장님 같은 경우엔 그 문제에 대한 공식적 문제 제기를 하셔야 하는 거 아니에요? 만약에 그렇다면요.
◆ 이재명: 언론이 하고 있는데 저까지, 그런 생각 하는 거죠. 헐뜯기 같아서요
"필독"
더민주 경선' 2차 선거인단' 모집 & ARS 투표 날짜
12일(일) 10:00 - 21일(화) 18:00 까지 (10일간)
http://cafe.daum.net/moonfan/bhr8/59867
첫댓글 쓰레기...
아 꼴배기시러~~~~~~~
그래봤자 탈락.
후보자란 놈이 이미 수차례 검증을 거치고 아무런 문제없음이 판명단 것을 가지고..
마치 의혹이 있는것처럼 기정사실화.
이게 바로 네거티브란거다.
악마라니깐
이것들이 쌍으로 미쳐 날뛰네
병들이 단단히 걸렸다니까!
아니정이랑 둘이 짰네 .. 동시에 말 하기로 ..
손꾸락들 일꺼리 생겼네
좌표찍고 정신 승리 열심히 해라 ㅎㅎ
2,3위의 작전포인트인가봐요..경선에서 둘이 온갖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1등 물어 뜯어 과반 못넘게 하고
결선가서 누가 되던 연정하자..토론 봐도 2,3위가 피터지게 싸울거 같은데 정작 둘은 서로 배려하고 존종해 주더만...ㅋㅋ
이게 결선투표제의 엄청난 단점이다.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