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돈많은 새끼들은 좋겠다.......
이러니까 한국 관중들이 없는거지....쯧쯧...
--------------------- [원본 메세지] ---------------------
2002소식] 월드컵 티켓이 2억원?
■…‘2억원짜리 월드컵 티켓을 보셨나요?’
2002월드컵한국조직위(KOWOC)는 23일 조직위 회의실에서 기업들에게 판매하는 프레스티지석 티켓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하고 우대권 가격을 최고 2억원,최하 3800만원으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프레스티지석은 94미국월드컵 이후 고급 비즈니스석으로 활용하는 좌석으로 가격이 비싸 일반인들은 엄두를 내지 못하고 기업들 사이에서 판매되는티켓.1차 입장권 판매부진 때문에 한국조직위는 입장권 1부 부서에 별도의부서를 마련해 프레스티지석 티켓 판매 전략에 매달려 왔다.
프레스티지석은 좌석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1실당 6명에서 53명까지 수용인원도 다양하다.프레스티지석 중 가장 비싼 ‘스카이박스’ 티켓(20석)의경우 2억원이다.이밖에 프레스티지 골드,프레스티지석 등 구장과 경기내용에 따라 종류가 다양하다.
한편 정몽준 월드컵조직위 공동위원장도 프레스티지석을 판매하기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24일 하얏트 호텔에서 능률협회주관 조찬회에 참석하고 내달5일에는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주한미국상의(AMCHAM) 주최 오찬회에 참석해 우대권 티켓 판매를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