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엑스포기념관', '세계엑스포기념품박물관', '테미예술창작센터', '대전전통나래관'.
이곳에 가신다면 꼭 인증샷을 찍어 보내주세요.
대전시인터넷방송 '이츠대전 TV'가 신나고 재미있는 인증샷 이벤트 ‘런닝맨 미션을 완수하라’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2가지 미션을 각각 완수할 경우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첫 번째 미션!
대전전통나래관, 대전엑스포기념관, 세계엑스포기념박물관, 테미예술창작센터 등 4곳 중 한 군데를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대전시 인터넷방송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사진 규격은 300만 화소 이상, 형식은 jpg 입니다.
두 번째 미션!
SNS로 이번 이벤트를 널리 알려주세요.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본인의 SNS에 스크랩하고 참여 방법과 주소 링크, 댓글을 남기면 됩니다.
댓글을 남기실 곳은 대전시인터넷방송 공식블로그 댓글란 입니다.
미션을 완료한 시민 중 인증샷 부문 20명에게는 2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 SNS홍보 부문 10명에게는 1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각각 드립니다.
대전전통나래관부터 대전엑스포기념관까지! 미션 장소 알아보기
대전전통나래관, 대전엑스포기념관, 세계엑스포기념품박물관, 테미예술창작센터 등 이번 미션장소 4곳은 볼거리가 풍부한 대전의 새 명소입니다.
대전전통나래관은 대전무형문화재 계승과 시민의 전통문화 교육을 위해 지난 2월 문을 열었습니다. 이곳 상설전시실은 대전무형문화재인 소목장, 송순주, 단청장, 초고장 등 기능보유자의 작품을 전시하며 우리 지역 전통문화의 가치와 소중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대전엑스포기념관과 세계엑스포기념박물관은 1993년 대전엑스포를 비롯한 역대 세계의 엑스포 기념품 3,000여 점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1851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제1회 만국산업제품대박람회부터 2010년 중국 상하이 엑스포에 이르기까지 150여 년에 이르는 엑스포의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람료는 어린이 1,500원, 청소년 2,000원, 성인 2,500원입니다.
▲세계엑스포기념품박물관을 찾은 관람객.
테미예술창작센터는 옛 테미도서관을 새롭게 고쳐 예술공간으로 재탄생한 곳입니다. 이곳에는 예술과 과학의 융복합 작품, 설치미술, 커뮤니티 아트 등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의 다양한 시각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는데요. 오는 20일까지 개관 전시회 ‘Unrestircted Blurred Line 흔들리는 경계’ 가 열리고 있습니다. 관람료는 무료입니다.
대전의 가볼만한 곳을 탐방하고 런닝맨 미션도 완수하세요.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인터넷방송(042-270-2622)으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