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대한 전주이씨 효령대군파
 
 
 
카페 게시글
저는 몇대손 안녕하세요 전 효령대군파 22대손입니다..^^
맨발 추천 0 조회 564 04.04.25 11:00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5.01 02:27

    첫댓글 맨발님 반갑습니다.. 닉넴을 보니깐 왕초에 윤태영이 생각나네요~~^^전 19대손이거든요~까페에서 자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 04.05.01 11:06

    방가 전 21대손...효령대군 정효공파

  • 04.05.01 14:40

    저도 21대손~ 아들 뻘 되는군요 ㅎㅎ

  • 04.06.01 11:56

    히..전 21대손이에요~ 나이는 13살 이에요 ~ 반갑슴니당~

  • 13.08.06 20:00

    전 22대손 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