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효령대군파 22대손입니다..^^
22대손이고 세로는 23세 입니다..^^
저희 할아버지(20대손)이정○ 으로 정자 돌림이고
저희 아버지는(21대손)이○규 으로 규자 돌림이고
전 22대손으로 이학○ 으로 학자돌림입니다..
22대손이 이○학 으로 뒤에 학자돌림인데 저희 할아버지께서
이름지어주실때 앞에 학자가 들어가면 이름이 이상하다가 뒤로 붙히
셧다고 합니다..^^
카페 게시글
저는 몇대손
안녕하세요 전 효령대군파 22대손입니다..^^
맨발
추천 0
조회 564
04.04.25 11:00
댓글 5
다음검색
첫댓글 맨발님 반갑습니다.. 닉넴을 보니깐 왕초에 윤태영이 생각나네요~~^^전 19대손이거든요~까페에서 자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방가 전 21대손...효령대군 정효공파
저도 21대손~ 아들 뻘 되는군요 ㅎㅎ
히..전 21대손이에요~ 나이는 13살 이에요 ~ 반갑슴니당~
전 22대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