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한국당
문국현 대표가 이번 총선에서 서울 은평을에 출마하기로 결정했다.
문 대표는 2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명박 정부의 대리인인
이재오 의원을 상대로 출마해 사람중심 진짜경제와 사람과 자연이 함께 어울려 사는 새로운 나라의 비전을 수도 서울의 새로운 중심이 되어야할 은평 유권자들로부터 승인 받고자 한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이어 "민의를 무시하고 경부대운하를 추진하겠다는 이재오 의원을 상대해서 승리하는 것이 국민의 뜻을 올바르게 받드는 자세라고 생각한다"며 "사람과 환경을 살려온 저 문국현이 이 일의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지역구와 비례대표 출마를 놓고 고심했던 문 대표는 최근 지역구 출마로 마음을 굳히고 대상지를 물색한 끝에 상징성과 여론조사 결과 등을 토대로 서울 은평을 지역을 최종 낙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CBS정치부 최철 기자 ironchoi@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댓글 문국현 대표 화이팅
파이팅 이메가바이트를 막아주세요
문국현 대표님 끝까지 소신 잃지 마시고 이나라를 위해서 큰일을 많이 해주세요....시작은 미미할지라도 문국현님 같은 분이 많이 생겨났어 우리나라의 미래가 창대해지기를 바래봅니다...문국현 대표님 화이팅!
너무 멀어 도와드릴수는 없지만 마음으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천지의 신명님께 기원드립니다.
홧팅~!!!
멀리서나마 문국현대표님께 응원보냅니다 꼭 좋은결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제발 압승해서 한나라당의 오만 거만을 막아 주세요
한나라당만 아니면 됨.문국현 홧팅!!! 이재오 클났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