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8.19 월요일
하나님께서는, 농사를 지으시는 농부로 보이셨다.
우리들은 마땅히 좋은 밭이 되고,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어야 할 것이다.
우리 교회 강단으로, 금색물이 쏟아지는 것이 보였는데, 매우 귀한 은혜로 보인다.
많은 천사들이 기쁘게 찬양을 하며, 내려오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는 항상 천사들이 많이 있다.
예수님께서는 홍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는데,
예수님께 엄청나게 빛이 강하게 났다.(3층성전)
우리 교회 강단에 놓인 성물들이, 금색으로 싹 변하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내 믿음을 정금 같은 믿음으로 보셨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오시니 3층 성전 전체가 하나님의 영광으로 가득 차 있었다.
3층 성전이 하나님의 품속처럼 아주 따듯하고, 빛으로 가득 하였다.
나는 죄와 귀신에게 매우 강한 군사로 보이고, 전신갑주를 입고 있었다.
내 손에는 금색으로 빛나는 칼이 있었는데, 나는 능력 있는 매우 강한 군사로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에는, 천사들이 많이 있었다.
예수님께서는 빛나는 금색 세마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다.(지하성전)
우리 교회 강단에는 불로 가득 차 있었고, 강단에 가득 차 있는 불이 활활활 타는 것을 보았다.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비처럼 충만히 부어주시는 것이 보였다.
많은 천사들이 갑옷을 입고, 강단을 지키고 있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 전체 강단마다 많은 천사들이 지키고 있었고,마당에도 지키고 있었다.
나의 모습은 믿음과 성령과 지혜가 매우 충만해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으로 하나님께서, 부족함 없이 너무나도 진귀한 은혜들을 넣어주셨다.
우리 교회 강단이 푸른 초원 같이 보였는데, 하나님의 사랑으로 가득 차 있었다.
아름다운 꽃들로 강단에 가득 차 있었고,하나님께서 채워주신 은혜들로 가득 하였다.
우리 교회 강단은 너무나도 아름다워 보였고, 생기가 있어 보였고, 생명수가 흐르고 있었다.
마치 천국에 있는 강단 같았다.
하나님께서 구별 거룩한 강단으로 보였다.
우리 교회는, 부족함이 없어 보였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께서, 모두 계시는 교회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하나님께 은혜와 복을 크게 받은, 복된 교회와 복된 종으로 보였다.
하나님의 발이 우리 교회를 다니시는 것이 보였는데, 우리 교회를 사랑하시고, 좋아하셨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전체를 다니시면서 자세히 살펴 보셨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완전히 주관하시는 것이 보였다.
그런데 하나님의 발은 매우 크셨고,하나님의 발에서 강하게 빛이 났다.
우리 교회 강단뒤로 금색 길이 있었다.
그 길로만 걸으면 천국이 나오고, 그 길로 가는 자는 매우 복된 자로 보였다.
그러나 이렇게 천국 가는 길을 알아볼 자가 없으니, 하나님께서 매우 마음 아파하셨다.
그러나 때가 되면 알게 될 것이다.
우리 교회 성도들 중에서,
가장 영적으로 심각한 상태에 있는 자들에 대하여,하나님께서 이렇게 드러 내시며, 보여 주셨다.
1. 보이는 귀신이 이 성도를, 채 가는 것이 보였다.
2. 이 성도에게 깨닫지 못하는 저주가 너무나 크게 와서, 매우 어리 석어 보였다.
3. 하나님께서 찍어버리시는 도끼가, 이 성도를 따라다니고 있었다.
4. 이 성도에게 하나님의 진노가 매우 컸다. 지금은 모르나 때가 되면 다 알게 될 것이다.
5. 이 성도는 완전히 썩은 물로 된 길을, 아무 생각 없이 걸어가는 것이 보였다.
그러나 자신을 전혀 알지 못하니 소경이 된 것이 보였다.
6. 이 성도는 귀신에게 속한 자로 보였다.
7. 이 성도는 어리석은 죄를 끝까지 불 들고 있으니, 어리석은 죄가 떠나지 않을 것으로 보였다.
8. 이 성도는 양이 아니고, 목자 편에 있는 자가 아니었다.
하나님께서는 양을 살려 주시는데,염소로 보이니 살 길이 없어 보였다.
9. 하나님께서 이 성도에게 있는 것을, 완전히 싹 다 거두어 가신 것이 보였다.
10. 이 성도는 양이되고, 순종하는 길 밖에 없었다. 그러나 나서기를 좋아하여 망치는 것을 보았다.
11. 우리 교회에 다니면서도, 지옥에 가고 있었으니 참으로 어리석은 자로 보였다.
12. 이 성도에게 지혜와 능력이 전혀 없어 보였다.양으로 살지 않으면 살 길이 없어 보였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회개의 문도 닫혀가고 있다.
휴거는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오늘도 진실로 전하였다.
(그림은 영안이 열린 전도사님이 그린 것입니다.)
첫댓글 아멘!!! 목사님께서 얼마나 믿음과 성령과 지혜가 충만하신 주님의 참 종이시며 또한 하나님께서 얼마나 목사님을 사랑하셔서 너무나도 진귀한 은혜들로 강단을 채워주시는지 생각할 때 두렵고 떨림으로 납짝 엎드려서 오직 절대 순종으로 목사님을 따르겠습니다 목사님!!!
하나님의 거룩한 발이 우리 교회를 거니심을 기억하고 이 거룩한 곳에서 오직 입을 다물고 철저히 회개하고 절대 충성과 복종으로 살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께서 계시는 교회이며, 삼위일체 하나님께서 직접 붙드신 참목자이신 목사님께서 참진리의 말씀으로 인도하시는 교회입니다.
천국가는 길로 정확히 인도하시는 참목자이신 목사님께 절대적인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이 세상끝자락에 하나님께서 직접 오시는 교회가 또 있을까 한다
다 목사님께서 목회하시는 교회이기에 가능한일 이다, 강단에 살길이 열리고 강단으로 이어진 천국길로가는 금색 길이 이어진 강단만이 살길임을 다시금 깨닫고 순종으로 붙잡고 무조건 아멘하며 따라갑니다 목사님!!
. 주님께서 좌정하여계시며 하나님께서 임재하셔서 살피시고 거니시기도 하며 성령님께서 임재하시며역사하시니 너무나도 놀랍고 신비로운교회 이세상끝자락에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교회임을 확신합니다. 가장 진실하시고 신실하셔서 주님께서붙들고쓰시는목사님이계시는 교회이기때문입니다.가장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바짝엎드려 순종하겠습니다.
이렇게 놀라운 일들이 매일같이 일어나고 있는이곳이 매우 복되며 더없이 거룩하고 두려운곳입니다
성경말씀으로 알지못하였던 부분까지도 하나님께서직접 임하시며 매일같이 예수님과성령님이 계시므로 알지못하였던 진실들을 이렇게 환상과계시와간증을 통하여 알려주시니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이런귀한은혜들을 베풀어주시는 목사님과전도사님께 엎드려 감사올립니다
아멘~~목사님~~하나님께서 열매를 찾으시기 위해서 농사를 지으심을 마음에 새기고, 마음밭을 옥토밭으로 관리하도록 좋은 나무가 되어서 좋은 열매를 맺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생명수 🏞 말씀과 다이아몬드💎✨️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은혜받았습니다!
아멘!!!아멘!!!
때기 되면 밭을 개간하여 나무를 심고 가꾸어 아름다운 열매를 내어야 마땅한데 아직도 밭을 개간하지 못하였으니 주님과 목사님께 너무나 죄송합니다!!!
속히 목사님께서 주신 말씀을 상고하여 좋은 밭으로 개간 하겠습니다!!!
성삼위 주님께서 계시는 너무나도 귀한 곳으로 만들어 주시고 너무나도 귀한 은혜들로 충만케하신 우리 교회를 너무나도 사랑하고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이렇게 아름답고 귀한 은혜를 감사로 감사로 온전히 감당 하겠습니다!!!
늘~복된 교회 생명수가 넘치는 교회!!!
천국가는 길로 인도하여 주시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아멘 아멘 귀하신 말씀 감사감사드립니다
양이 되고 열매를 맺어 주님께서 목자님께서 기뻐하시는 자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너무나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귀한 은혜에 말씀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귀한 은혜에 말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