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 테스트서버 패치를 통해 변경되는 내용을 수정했습니다. (2024년 7월 19일 오후 8시 24분 수정)
- 예프넨 스킬에 '(極)슬레이 · 우르미, (極)크래시 · 우르미' 수치 안내가 잘못된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 예프넨 스킬 중 조정사항이 있는 스킬이 일부 누락되어 '바로가기'에 수정했습니다. [바로가기]
- 이솔렛의 '윈드커터' 스킬의 타수 및 중딜레이 변경 안내가 누락되어 수정했습니다.
- 개발자 코멘트를 수정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7/22(월) 공개 테스트서버 패치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4년 7월 22일(월) 오후 2시 ~ 오후 2시 30분 (30분)
적용 내용
▶ 전투 밸런스 개선
- 다음 스킬의 타수 및 중딜레이가 변경됩니다.
: 타수 : 9타 -> 10타
: 중딜레이 : 0.9초 -> 1초
캐릭터 | 스킬 |
막시민 | 폭풍의 눈, 오화월광참 |
시벨린 | 비연 |
아나이스 | 크리스탈 스플린터 |
이솔렛 | 글로리아, (추가) 윈드커터 |
녹턴 | 버스터 런처 |
[개발자 코멘트]
9타/0.9초 스킬과 10타/1초 스킬은 신속의 미학 등을 비롯한 중딜레이 감소와 캐릭터 모션 등의 영향으로 인해 스킬 동작 횟수는 큰 차이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9타 스킬의 경우 불합리한 부분이 있다고 판단하여 타수와 중딜레이를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 캐릭터의 단일 스킬, 범위 스킬의 위력이 조정됩니다.
: 대상 스킬 및 수치는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정식 서버에서의 플레이 지표를 검토하여 7/18(목)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스킬 위력 조정이 진행되었으나
(수정)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어 분들의 게임 플레이 기록과 추가 내부 테스트 지표를 기준으로 확인하여 캐릭터들의 단일, 범위 스킬의 위력이 추가로 조정됩니다.
실제 스킬의 중딜레이와 각 캐릭터마다의 모션 등의 시너지로 인한 오차 등을 고려하여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 기타
- 회복량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위 오류는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만 발생한 내용이며, 정식 서버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는 내용입니다.
- 마법 방어력 공식 개선 내용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마법 방어력 공식에 오류가 있어 정상화로 조정하며, 정상으로 적용된 마법 방어력 수치를 기반으로 마법 방어력 캐릭터들의 수치 조정이 추가로 진행되었습니다.
위 오류는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만 발생한 내용이며, 정식 서버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는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https://tales.nexon.com/News/Update/753
추신. 이솔렛 -윈드 커터 부분이 빠져 재 업로드 된 걸 이제야 발견해서, 다시 올립니다.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이전에 읽어주신 분은 다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시간을 뺏어 죄송합니다.
또-,개인적으로, 타수 올라가신 캐릭터 분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모든 테일즈위버 유저 여러분들 잘 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