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소식, 단순 리뷰는
플심관련 토크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중복된 내용이나 단순 링크, 퍼나르기, 성의없이 작성된 구글 번역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 또는 이동합니다.
A320패밀리의 프리웨어모델을 개발했던 Project Airbus에서 프리웨어 A330을 물밑에서 개발해오던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2013년후로 별다른 소식이 들려오지 않았는데 올해 갑자기 Project Airbus 페이스북 비공개그룹에 신규 프리뷰가 올라왔습니다.
https://m.youtube.com/watch?v=SUWKMGdX9i4
이하는 PA개발진의 이야기입니다.(손수 대충 번역해서 말이 괴랄합니다.)
"우리의 마지막 A330 업데이트로 부터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여러분께서 이 프로젝트가 오랫동안 지연되었다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그동안 저희는 저희의 본업이 바빠 작업을 하지 못했고 그와중에도 작업에대한 끈을 놓지 않기위해 노력했습니다. 많은분들께서 저희에게 프로젝트나 그룹이 살아있냐고 물어보셨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작업이 느리긴 했지만 한번도 멈춘적이 없었습니다. 좋은 소식은 몇몇 멤버가 다시 돌아와 지난 몇주간 작업을 다시 시작했다는점입니다.
저희는 근래 모델관련작업을 진행하였으며 여러분께 몇가지 소식을 전해드리기 좋을것 같다고 생각되어 전해드립니다. 모델러중 한명인 Nick은 노즈 테일 메인기어등을 다시 작업했습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변경점은 주익입니다. 아시다시피 FS2004는 윙플렉스를 작동시킬려면 날개를 분할을 했습니다만 이번 작업을 통해 훨씬 더 부드러운 윙플렉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윙플렉스작업)은 A330이 FSX/P3D용으로 공개될것을 의미합니다. 몇몇의 FS9유저분께서는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하지만 9가지의 달하는 A330 모델종류때문에 저희는 변경점이 있을때마다 각모델에 변경점을 적용해야합니다.(?)
초기배포단계에서는 1024*1024해상도의 텍스쳐로 배포할것이나 추후에 고해상도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공개할 시점에는 MSFS 2020 SDK가 공개되어 FS2020에 대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공개될 모델
- A330-200/-300 RR, GE, PW variants (unsure at this stage if the 242t version will be made)
- A330-200 Freighter (this will probably follow the initial A330 release)
- A340-200/-300 (this will probably follow the initial A330 release)
-A330 XL 벨루가와 MRTT버전은 만들계획이 없습니다.
해아할일
- FDE
- Base textures (wing bottom, dirt, fuselage, night lighting)
- Paint kit & liveries
- PBR materials & general effet
첫댓글 이 친구들 개발 접은게 아니었군요ㄷㄷㄷ
얼른 나와서 as330하고 머지시켜보고싶습니다...
fsx도 해주면 좋겠네요! 칵핏 퀄도 좋겠죵?
다시 시작하려는가 봅니다.. ^^ 상당한 퀄러티의 기체라..기대되네요
멋진기체네요^^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엄청난 발전을 했네요
세상에.. PA330 이거 아직도 개발중이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