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난닝(南寧)국가경제기술개발구(이하 난닝개발구) 베이부완(北部灣)과기단지의 본부기지 1기 공사 현장에서 난닝개발구 베이부완과기단지의 본부기지 투자유치센터가 현판식을 갖고 설립되었다. 이는 개발구가 투자유치모델을 혁신하고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한 또 하나의 세부조치다.
이 본부기지 1기 프로젝트는 총투자예산이 50억 위안, 총건축면적이 72만㎡에 달하며 그 일부분이 준공되어 조만간 사용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한다. 이 프로젝트를 개발구 경제 발전의 새로운 성장축과 난닝시, 나아가 광시(廣西)의 본부경제 시범구로 만들기 위해 개발구는 ‘사전 계획, 사전 개입’의 형태로 투자유치모델을 한층 더 혁신했으며 투자유치자원을 통합하기 위해 베이부완 본부기지 투자유치센터를 특별 설립해 우위역량을 집중시켜 베이부완과기단지 본부기지의 투자유치업무를 추진하게 된다.
이날 설립된 본부기지 투자유치센터는 베이부완과기단지 본부기지 1기 프로젝트에 입주했다. 이 센터는 주로 개발구의 본부기지 투자유치를 조직/관리하는 일을 책임지게 된다. △단지의 산업 포지셔닝에 따라 본부기지 기능구역을 합리적으로 구분하고 △개발구 본부기지 투자유치사업의 계획 수립, 홍보 등을 돕고 △프로젝트의 추적서비스, 조율, 집행을 책임지며 △본부기지 투자유치팀의 역량을 더 충실히 하여 본부기지를 난닝시, 나아가 광시의 본부경제 시범구역의 하나로 조성하는 업무 등을 책임진다.
출처: 2012-11-08, 신화망(新華網)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