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82/G83 M4 전용
100% 드라이카본
G80 M3 전용 퍼포먼스 타입 카본 사이드립 (좌/우)
G80 M3 전용 퍼포먼스 타입 리어 스플리터 좌/우
(센터 디퓨져는 제외)
G80/G82 M3,M4 전용 드라이카본 미러 하우징 좌/우
작업하신 회원님의
G83 M4 쿠페 차량입니다.
입고시 순정 모습입니다.
앞쪽은 이전에 퍼포먼스 프론트립/에어덕트
작업이 되어있고 오늘은 디퓨져 스플리터와
측면 사이드립. 사이드미러 작업 들어갑니다.
오늘 작업할 퍼포먼스 타입 드라이카본 파츠들 입니다.
퀄리티는 이전부터 검증된 정품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작업에서는 가운데 디퓨져 부분은 제외하고
좌/우 측의 디퓨져 스플리터 윙만 교체됩니다.
후면부 스플리터 윙 교체 완료된 모습입니다.
가운데 디퓨져까지 모두 교체하는게 일반적이지만
이와같이 좌우 스플리터윙만 교체도 가능합니다.
드라이카본으로 바뀜과 동시에 디자인 자체도
윙 형상이어서 한층 더 날렵해진 모습입니다.
퀄리티는 정말 너무나 좋습니다.
피팅 역시 100%로 정품과 똑같은 방식으로
추가로 구멍을 뚫지 않고 기존 볼트와 고정핀을
사용하여 고정됩니다.
사이드립도 교체 되었습니다.
기존 블랙유광 사이드립을 탈착후
새로운 퍼포먼스타입 드라이카본 사이드립으로
1:1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드라이카본으로 바뀜과 동시에
뒷쪽으로 가면서 과감한 윙렛이 생기면서
옆모습 역시 더욱 M4의 스포티함을 살려줍니다.
이전 모습보다 훨씬 와이드한 스타일입니다.
리어 스플리터윙과 사이드립의 윙이
아주 완벽한 조화를 이뤄냅니다.
사이드립 역시 부피가 큰 파츠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피팅과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순정 M4 컴페티션과는 많이 달라진 뒷모습이네요.
다음은 사이드미러 교체 작업입니다.
기존 순정 사이드미러는 이와같이 블랙미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일반 카본 미러러도 가능하지만 FRP에 카본을 올리는
공정상 1~2년 사용후에는 카본이 자외선 등에 의해
들뜨는 현상이 있을 수 있어 거의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드라이카본 제품으로 교체 완료!
100% 드라이카본으로만 제작된 제품이어서
정품 카본미러보다도 오히려 더 우수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00% 카본이므로 표면도 두껍지 않아
뒷쪽 하우징과 맞붙는 부분과의 수직 단차 역시
제로입니다.
정말 너무나 깔끔한 모습입니다 ㅎㅎ
앞부분은 이전에 작업되었어서 이제 전체적으로
완벽한 M4 퍼포먼스 외관이 완성되었습니다.
전세대 M퍼포먼스 파츠보다 훨씬 더
진화되고 공격적인 디자인입니다.
G80 M3 및 G82 M4 전차종에 이와같이 작업가능합니다.
애프터 제품이지만 드라이카본 방식으로 제작되어
정말 너무나 퀄리티가 좋습니다.
애프터 제품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정품 퍼포먼스 카본파츠에 충분히 대체할 수 있을 만큼의
완벽한 퀄리티입니다.